모델카·캠핑용품·협업제품 150여종 판매고객 접점 확장, 5월 오픈 이벤트 진행
  • ▲ ⓒ벤츠코리아
    ▲ ⓒ벤츠코리아
    벤츠코리아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콜렉션 샵’이 입점됐다고 3일 밝혔다.

    콜렉션 샵에서는 모델카를 비롯해 ▲향수 ▲우산 ▲텀블러 ▲캠핑용품 등 총 150여개의 제품을 판매한다.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보스턴백·파우치 등 골프용품과 메르세데스-AMG F1 공식 팀 의류 등도 준비됐다.

    벤츠코리아는 기존 온·오프라인 채널에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채널을 확장함으로써 고객들이 편리하게 콜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한편, 5월에는 콜렉션샵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 포켓 다이어리 또는 코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모델카나 미니 트래블백을 증정하며, 누적 최고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컬래버레이션 골프백 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