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복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의 신작 ‘범죄도시3’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출시했다.
‘범죄도시3 바람막이’는 영화 속 마석도 형사의 바람막이를 현실판으로 제작한 의상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핵심 아이템이다.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로 구성된 3단 컬러 블록 디자인에 하늘색 지퍼로 포인트를 준 바람막이로, 극 중 마석도 형사가 자주 착용하는 의상을 그대로 재현했다.

▲ ⓒSPC삼립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샐러드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 ‘챗GPT’를 활용한 샐러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챗GPT를 통해 최근 트렌드와 샐러드를 먹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서 수많은 질문을 주고받은 결과를 반영했다.
달콤한 바베큐치킨과 퀴노아, 강낭콩에 콜라겐을 넣은 오리엔탈 드레싱을 더한 ‘퀴노아 바베큐치킨’, 쿠스쿠스, 병아리콩과 새우에 갈릭페퍼 드레싱을 넣은 ‘쿠스쿠스 쉬림프’, 메추리알과 오트, 팥배기를 더한 토핑에 흑임자 드레싱을 곁들인 ‘오트 메추리알’ 등까지 3종이다.

▲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31일부터 6월1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졸 전문 채용박람회인 2023 대한민국 고졸 인재 채용엑스포에 부스를 마련하고 매장 근무 직군인 ‘세일즈 마스터’에 대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유니클로의 ‘세일즈 마스터’는 유니클로 매장에서 근무하는 매장 스태프로서,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고객 응대 및 재고 관리, 제품 수선, 제품 스타일링 등의 업무 전반을 담당한다.
‘세일즈 마스터’에게는 업무의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회사 내규에 따라 1년에 최대 4회에 걸쳐 주어지는 승급 기회를 통해 성과에 따른 커리어 발전 및 매장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다.

▲ ⓒ롯데GRS
롯데GRS의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자사의 ‘Sweet Sharng’ 아이덴티티와 색다름을 추구하는 고객 트렌드를 접목한 ‘토퍼 세트’를 준비했다.
썸팅도어블(백경민 작가)와 협업해 크리스피크림도넛 전용 디자인으로 제작된 토퍼 세트는 오리와 토끼 두가지이다. 시그니처 제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활용해 총 2종(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토퍼세트·오리지널 글레이즈드더즌 토퍼세트)을 판매한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100년 이상된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이 지난 26일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본점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을 통해 국내 첫 소개된 숄은 비이커 플래그십 스토어 및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Shift G) 매장 등에서 숍인숍으로 운영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숄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그니처 금속 버튼, 우드솔 등을 사용해 헤리티지를 강조한 ‘아이코닉 라인’과 코르크 소재 미드솔을 기반으로 트렌디한 어퍼 디자인 및 컬러를 입힌 ‘컬렉션 라인’ 등을 운영한다.

▲ ⓒLF푸드
LF푸드의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소바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노마트는 계절적 수요에 맞는 메뉴 개발을 통해 외식소상공인과 동반 성장하는 상생의 선순환을 이루기 위해 소바 기획전을 기획했다. 여름 면의 인기가 늘어나는 본격적인 시즌에 앞서 외식소상공인들이 미리 준비해 하절기 매출을 견인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소바 신제품 등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매장 내 독특한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레시피도 개발해 공개했다. 모노마트 소바 신메뉴는 ▲연어냉소바 ▲어묵튀김냉소바 ▲카츠냉소바 ▲토마토비빔소바 총 4종이다.

▲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은 콩담백면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한 ‘콩담백면’은 사리면 1인분(150g) 기준 ▲30Kcal ▲당류 0% ▲글루텐 프리 ▲KETO 인증 제품이다. 당뇨 환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실제로 청정원은 지난 4월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면 사리로만 구성된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 사리’를 새롭게 추가했다. 사리면은 취향에 맞게 다른 양념장이나 요리와 곁들여 먹을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 ⓒ동원F&B
동원F&B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뷰틱(BEAUTICK)’의 신규 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 ‘뷰틱’은 ‘이너뷰티(Inner beauty)’에 관심이 많은 3050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지난 2020년 론칭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모델 한지민은 다음 달부터 ‘이기적인 뷰티 루틴’이라는 콘셉트의 신제품 ‘뷰틱 스킨 콜라겐’을 소개하는 TV CF를 시작으로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사회적 약자 계층의 어린이와 가정에 사랑 나눔 기부활동을 활발히 전개했다.
롯데웰푸드는 25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과자 580박스를 전달하며 소외계층 및 아동과 미혼모를 지원했다.
앞서 20일에는 한국당원병환우회 캠프행사에 제로 카카오케이크, 제로 후루츠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등 제로(ZERO) 제품들을 지원했다. 18일에는 희귀난치병환아 및 독거어르신 등을 지원하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서 주관한 성북구 나눔한마당에 과자 270박스를 지원했다.

▲ 호가든, 여름 한정판 '호가든 포멜로' 출시ⓒ오비맥주

▲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타바코 스틱 신제품 을 선보인다.ⓒ한국필립모리스

▲ 신세계사이먼이 '다이내믹 10 데이즈' 행사에 나선다.ⓒ신세계사이먼

▲ GS25가 약과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GS리테일

▲ G마켓이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가한다.ⓒG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