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서포터즈 ‘AK LOVER’ 모집에이피알, 에이지알 바디샷 출시CJ온스타일,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이벤트 전개
  • ▲ ⓒ신원
    ▲ ⓒ신원
    ◇ 신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까날리’ 국내 독점 전개권 계약

    신원이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까날리(CANALI)’의 국내 독점 유통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까날리는 1934년 론칭 이래 럭셔리와 우아함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남성복으로 성장한 브랜드다. 까날리는 수트는 물론, 이탈리아 감성의 포멀웨어, 레저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군의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 남성들의 이상적인 워드로브를 제안하고 있다. 

    신원은 내년 상반기부터 까날리 국내 정식 매장을 열고 순차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울산 ‘새들의 공원’ 조성

    LG생활건강은 31일 지역사회와 함께 도심의 자연 생태계를 보존하고 생물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울산 양정동에 ‘새들의 공원’을 조성한다.

    어린이가 먹을 수 있는 앵두, 산딸기, 뽕나무 등을 심고 새들의 먹이가 되는 감나무, 산수유, 해바라기 등을 식재한다. 새들이 안전하게 번식할 수 있는 인공 새집을 설치하고 시민들이 안정적으로 물과 먹이를 공급할 수 있는 생태 네트워크를 구축할 방침이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에이지알 바디샷 출시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에이지알 바디샷’을 론칭했다.

    바디샷은 에이지알이 페이셜(Facial, 안면) 케어를 넘어 바디(Body) 케어로 진출 했음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바디샷 기술의 중심은 한 개의 디바이스에서 조사되는 ‘고주파(RF)’와 ‘중주파(EMS)’다.

    신체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바디샷은 소비자의 정확한 사용 안내에 중점을 뒀다. 열을 가하는 제품인 만큼, 현재 기기의 온도 및 사용한 샷의 숫자 등 기기에 부착된 작은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 서포터즈 ‘AK LOVER’ 모집

    애경산업의 서포터즈 ‘AK LOVER’에서 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애경 서포터즈 ‘AK LOVER’ 모집을 진행한다.

    AK LOVER 모집은 오는 6월1일부터 20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신규 가입자 중 선착순 250명에게는 애경산업 제품,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AK LOVER는 뷰티,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SNS 운영자를 대상으로 Beauty/Life Club도 모집한다. AK LOVER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자 중 250명을 랜덤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 ▲ 쿠팡,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디봇 T20 옴니’ 사전예약 실시ⓒ쿠팡
    ▲ 쿠팡,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디봇 T20 옴니’ 사전예약 실시ⓒ쿠팡
    ◇ 쿠팡, ‘디봇 T20 옴니’ 사전예약 실시

    쿠팡은 6월 1일부터 11일까지 에코백스의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20 옴니’(DEEBOT T20 OMNI)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디봇 T20 옴니는 물걸레 세척부터 열풍 건조, 물통 리필, 먼지통 비우기까지 자동으로 처리해 번거롭게 느껴지는 청소의 모든 과정을 사람의 개입 없이 해결한다. 또 인공지능(AI) 기반 사물 인식·회피 기술, 음성 비서 기술 등 스마트 시스템을 갖춰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와우회원이라면 즉시 할인 10만원과 카드사 할인 3만원이 동시 적용돼 13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로켓배송 서비스로 사전예약 종료 후 13일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 ▲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얼려먹는 위스키 '섀클턴'ⓒ이마트24
    ▲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얼려먹는 위스키 '섀클턴'ⓒ이마트24
    ◇ 이마트24, 프로즌 위스키 ‘섀클턴700㎖’ 판매

    이마트24가 여름 시즌을 맞아 얼려먹으면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즌 위스키 ‘셰클턴700㎖’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을 얼리면 ‘셔벗’ 형태가 돼 위스키의 짙은 풍미와 찐득하면서 무거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얼려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무더운 여름에 즐기기 좋다.

    이마트24는 이번 판매를 기념해 섀클턴 보냉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해 5만5900원에 판매한다.
  • ▲ 티몬이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에 나선다.ⓒ티몬
    ▲ 티몬이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에 나선다.ⓒ티몬
    ◇ 티몬,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 ‘소셜기부’ 실시

    티몬이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희귀병을 앓는 아빠와 장애가 있는 딸 아름이 가정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 ‘소셜기부’를 실시한다.

    내달 7일까지 열리는 이번 소셜기부는 특별한 이유 없이 뇌혈관이 막히는 희귀 질환인 모야모야병을 앓는 아빠와 자폐성 장애 진단을 받은 아름이네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아름이네 후원을 희망하는 고객은 티몬에서 ‘소셜기부’를 검색하면 된다. 2000원부터 1만원까지 자유롭게 선택해 기부할 수 있으며, 모금액은 수수료와 사업비 등을 일절 제하지 않고 100% 아름이네 가정을 위한 의료비, 긴급생계비로 지원할 계획이다.
  • ▲ 홈플러스가 선보인 주류 이지픽업 서비스에서 3040세대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홈플러스
    ▲ 홈플러스가 선보인 주류 이지픽업 서비스에서 3040세대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홈플러스
    ◇ 홈플러스, ‘이지픽업’ 3040 비중 급증

    홈플러스가 선보인 주류 ‘이지픽업’ 서비스가 3040세대 공략에 성과를 내고 있다. 이지픽업은 홈플러스 앱에서 주문한 후 고객이 정한 날짜와 시간대에 매장을 방문해 상품을 직접 받는 서비스다.

    지난달 27일 이지픽업 출시 이후 서비스 이용자가 급증하면서 전체 이용 고객 중 3040 고객 비중이 70%를 돌파했다. ‘레이지 이코노미’ 시대를 맞아 편리함으로 3040 고객 유입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판매량 기준으로 와인, 위스키, 리큐르 순으로 인기를 끌었고, 특히 적포도주, 프리미엄 위스키 품목의 활약이 돋보였다. 시간대별로는 9~10시, 13~15시 매출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는 이러한 추세에 속도를 내기 위해 오는 6월 ‘로얄살루트 하이엔드 한정판’ 예약 판매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 ▲ CJ온스타일,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할인 행사 진행ⓒ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할인 행사 진행ⓒ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이벤트 전개

    CJ온스타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은 더 많은 고객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각종 행사를 진행한다.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은 네덜란드산 우유에서 추출한 차세대 소재 ‘락토페린’을 함유해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은 다이어트 보조제다. 하루 한 알만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주고 건강도 지킬 수 있어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오는 6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서는 락토페린 핵심 성분을 댓글로 맞추면 추첨을 통해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2주분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9일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세븐일레븐이 아이스커피를 최대 580만원까지 할인 판매한다.ⓒ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이 아이스커피를 최대 580만원까지 할인 판매한다.ⓒ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아이스커피 최저 580원 할인 이벤트

    세븐일레븐은 낮 기온이 크게 오르며 더위가 지속됨에 따라 ‘편커족(편의점 커피족)’을 위한 아이스 커피 파격 할인 이벤트에 나선다.

    먼저 6월 한달 간 카카오페이머니로 ‘세븐카페’ 아이스 구매시 5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머니 반값 할인 시 세븐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기준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머니 기본 할인에 SKT 멤버십, 세븐앱 구독권 30%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저 58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세븐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특별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에는 ‘헤이즐넛 시럽’을 증정한다. 라지 사이즈 구매 시에는 ‘돌아온초코는새우편’을 증정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롯데 골프단에 ‘선수용 롯데골프껌’ 전달

    롯데웰푸드가 롯데중앙연구소와 함께 지난 30일 롯데 골프단 선수들에게 ‘선수용 롯데골프껌’을 전달했다.

    롯데웰푸드와 롯데중앙연구소는 ‘KLPGA 2023 롯데오픈’ 대회를 앞두고 롯데 골프단 선수들의 우수한 성적을 기원하며 맞춤형으로 특별 제작한 선수용 롯데골프껌을 제공했다. 이번에 껌을 전달받은 선수는 김효주, 이소영, 최혜진, 황유민 총 4명이다.

    롯데웰푸드는 선수별 기호를 반영해 선호하는 성분만 담아 각자 최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했다. 김효주 선수에게는 경우 과라나추출분말, 비타민 B6, 아르기닌이 함유된 제품을 전달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이 서울 내 주요 대학 10곳을 돌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기말고사를 앞둔 기간 대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각 학교별 일정은 농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열무국수 2종’ 출시… 여름면 라인업 강화

    아워홈이 여름철 별미 열무국수 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열무 김치말이국수’와 ‘열무 비빔국수’ 총 2종이다. 동치미물냉면, 함흥비빔냉면에 이어 이번 열무국수 제품을 추가하며 여름면 HMR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열무로 만들어 아삭한 맛이 일품인 열무김치가 그대로 들어있어 고명으로 활용할 수 있다. 면은 볶은 귀리를 넣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저온에서 두 번 숙성시켜 쫄깃함이 살아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

    대상이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에 청정원 제품을 기부했다. 

    대상은 지난 30일 신규 오픈한 굿윌스토어 밀알수원북문점에서 ‘신규사업장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총 6500만 원 상당의 청정원 제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청정원 파스타 소스 및 스파게티면 총 1만9770개로 올해 신규 오픈하는 굿윌스토어 매장 4곳에서 판매용으로 쓰일 예정이다. 단순히 금전적 지원을 넘어 21명의 장애인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동행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