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글로벌 뷰티 기업 ‘코티’와 업무협약CJ온스타일, 역시즌 신상품 판매 개시농심,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 출시

  • ▲ 위메프가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연다.ⓒ위메프
    ▲ 위메프가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연다.ⓒ위메프
    ◇ 위메프,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개최

    위메프가 7월 31일까지 한국관광공사와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위메프는 전국 테마 및 워터파크 등 유원시설 입장권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지난 3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발급 시작했으며 인당 2매씩 제공돼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위메프 전용 최대 15% 중복 할인 쿠폰까지 지급해 고객의 알뜰한 나들이 준비를 돕는다.

    주요 상품은 ▲에버랜드(2만1400원~) ▲롯데월드(1만8500원~) ▲서울랜드(1만3000원~) ▲원마운트(1만2900원~) ▲테르메덴(1만900원~) 등이다.
  • ▲ 홈플러스가 육육데이를 맞아 'WOW한우 페스타'를 진행한다.ⓒ홈플러스
    ▲ 홈플러스가 육육데이를 맞아 'WOW한우 페스타'를 진행한다.ⓒ홈플러스
    ◇ 홈플러스, ‘WOW한우 페스타’ 전개

    홈플러스가 6월 6일 ‘육육(肉肉)데이’를 맞아 오는 7일까지 한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현재 100% 농협안심한우만을 판매하고 있다. 농협안심한우는 DNA 검사 및 항생제 잔류 물질 검사를 통과해 높은 품질은 물론 우수한 맛까지 갖췄다.

    먼저 일주일간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일자별로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형마트에서 행사 카드 결제 시 1~2일 50% 할인, 3~7일 최대 40% 할인한다. 온라인에서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3~6일 최대 40% 할인, 7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미국산 소고기 전품목을 1~7일 최대 30% 할인하고, 5~6일 대형마트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50% 할인가에 내놓는다.
  • ▲ CJ온스타일이 역시즌 신상품 판매에 나선다.ⓒ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이 역시즌 신상품 판매에 나선다.ⓒ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역시즌 신상품 판매 개시

    CJ온스타일이 예년보다 2주 빠르게 역시즌 신상품 판매에 돌입한다. 보통 6월 중순은 넘어야 역시즌 판매가 시작되지만 5월부터 한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는 등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관련 편성을 앞당겼다.

    CJ온스타일 대표 단독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2일 오전 8시 15분 방송하는 ‘셀렙샵 에디션 인조밍크 리버시블 헝가리 구스다운’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인조 밍크에 우수한 보온력을 자랑하는 상품이다.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는 역시즌 물량을 전년대비 75% 늘리며 고객 수요에 대응한다. 오는 8일 오전 7시 15분 휘메일밍크가 적용된 보머자켓·후드롱코트·하이넥케이프를 최초 공개한다.

    ‘더엣지’는 2년 만에 역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짧은 기장감의 양모 보머자켓, 퀼팅 숏패딩 및 롱패딩까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 ▲ 티몬이 E모빌리티 기획전을 진행한다.ⓒ티몬
    ▲ 티몬이 E모빌리티 기획전을 진행한다.ⓒ티몬
    ◇ 티몬, 전기 오토바이 원스톱 예약 판매

    티몬이 ‘E모빌리티’전용관을 오픈하고 와코, 씨엔케이(CNK), 이누리, 나누(NANU) 등 인기 브랜드 4개사의 전기 오토바이를 160만원대에 원스톱 예약 판매한다.

    배터리 교환식 전기 오토바이로 주목받는 나누의 ‘레오’ 모델이 최저가 수준인 169만원이다. 350만원 판매가에 정부 보조금 132만원, 티몬 단독 할인 49만원까지 더한 단독 특가다. 충전이 필요한 경우, 전국 500여곳의 배터리 스테이션에서 배터리 교환이 가능해 사실상 급속 충전보다 더 빠른 충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모두의 충전' 이용권도 특가다. 급속 충전소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E모빌리티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교환식 충전권이다. 티몬 고객은 15% 티몬 할인을 더해, 10만원권을 최대 혜택가인 8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신라면세점이 디지털혁신을 위해 글로벌 뷰티 기업 코티와 협약에 나선다.ⓒ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이 디지털혁신을 위해 글로벌 뷰티 기업 코티와 협약에 나선다.ⓒ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글로벌 뷰티 기업 ‘코티’와 업무협약

    신라면세점은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기업 ‘Coty Inc.(코티)’와 함께 디지털 혁신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 간 디지털 혁신, 신라면세점 독점 판매 상품 확대, 데이터 분석 및 전략적 협업 대상 지역의 확장 등 총 4가지 분야에서 신규 고객 확보와 고객의 온라인 쇼핑 경험 개선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앞으로 온라인에서의 고객 행동 및 구매 패턴을 더욱 상세히 분석하기 위해 데이터 공유 및 분석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데에도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특히 빅데이터, 메타버스 등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몰입감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 아성다이소가 쿨썸머 시리즈를 선보인다.ⓒ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가 쿨썸머 시리즈를 선보인다.ⓒ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쿨썸머 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가 여름을 맞아 냉감소재 원단과 푸른색을 메인컬러로 사용한 냉감인형·리빙용품·물놀이 가방 등 총 30여 종의상품을 선보인다.

    냉감인형은 손을 넣는 면에 냉감원단을 사용해 귀여움과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캐릭터 손 인형’은 북극곰과 거북이가 배낭을 멘 형태로 각각 블루와 그린 톤의 컬러를 사용했고, 손을 넣어 인형극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리빙용품은 쿠션, 패드, 방석, 이불 등에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는 냉감소재를 적용했고, 시원한 배경컬러에 귀여운 동물 캐릭터 컨셉으로 디자인했다.

    물놀이 가방은 야외 페스티벌에 휴대하기 좋은 방수백과 메쉬백을 준비했다. ‘쿨썸머 방수백’은 코팅원단을 사용해 젖으면 안 되는 물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푸른 배경색에 흰색 캐릭터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용량은 약 2L, 5L 두 종류로 구성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요리용 김치’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간편하고 맛있게 김치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요리용 김치’ 2종(찌개용 김치, 볶음밥용 김치)을 출시했다.

    요리용 김치는 풀무원의 발효 노하우가 담긴 ‘톡톡김치’ 베이스에 육수나 비법 소스를 더해 요리의 재료로서 활용도를 높인 ‘RTC(Ready to Cook, 요리용)’ 김치 제품이다.

    각 요리에 가장 적합한 숙성도의 김치를 제공해, 원하는 종류의 요리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고 간단한 부재료만 추가하면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풍성한 김치 요리를 만들 수 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꼬북칩 크런치즈맛’, ‘두끼’와 컬래버 이벤트

    오리온 네 겹 스낵 ‘꼬북칩 크런치즈맛’이 즉석 떡볶이 브랜드 ‘두끼’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전국 두끼 매장에서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꼬북칩 크런치즈맛 샘플러를 제공하는 한편,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꼬북칩 크런치즈맛과 두끼 떡볶이를 함께 즐기는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꼬북칩 크런치즈맛 1박스를 증정한다.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꼬북칩 크런치즈맛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총 30명에게 두끼 2인 식사권을 선물한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오리진’ 새단장

    동원F&B가 북유럽식 노르딕 로스팅으로 단일 원두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덴마크 오리진’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리뉴얼된 덴마크 오리진은 북유럽식 자연주의 감성과 로스팅 방식을 그대로 담아냈다. 열처리를 최소화해 쓰거나 텁텁한 맛은 줄이고 단일 원두 고유의 맛과 풍미를 살릴 수 있다. 원재료 역시 프리미엄 컵커피라는 브랜드 가치에 맞게 커피 분말이나 농축액이 아닌 100% 원두 추출액을 사용하고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옛날 황태·미역쌀떡국’ 2종 출시  

    오뚜기가 쌀가루 100%로 만든 떡국떡에 진한 황태, 미역을 더한 ‘옛날 황태·미역쌀떡국’ 2종을 출시했다. 

    옛날 황태 쌀떡국은 푹 우려낸 황태 육수에 북어의 감칠맛과 계란이 고소함이 어우러지며 시원한 맛을 살렸으며, 옛날 미역쌀떡국은 진한 사골 육수에 볶은 미역을 넣어 담백하고 고소하다.

    100% 쌀가루로 만들어, 특유의 말랑하고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전자레인지와 끓는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美 폭스 TV에 소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미국 지상파 채널 FOX TV에 소개되며 현지에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뚜레쥬르는 최근 미국 FOX 11 채널의 인기 프로그램인 ‘굿데이 LA(Good Day LA)’의 ‘테이스티 튜스데이(Tasty Tuesday)’에 인기 베이커리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는 알렉산드라 헤이거 CJ푸드빌 뚜레쥬르 미국법인 제품개발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출연했다. 뚜레쥬르 브랜드 소개와 함께 미국 어머니의 날을 맞아 현지에서 선보인 한정판 ‘해피 마더스데이 컬렉션’ 케이크 및 디저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피 마더스데이 컬렉션을 선보인 어머니의 날 시즌 제품 매출은 전년의 약 140%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CJ푸드빌은 올해 안에 미국 내 뚜레쥬르 매장을 120개로 늘리고, 2030년까지 미국 내 1000개 이상 매장 확보를 목표로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MZ세대 인기 카페 ‘도식화’ 컬래버 ‘약과 쿠키’ 출시

    SPC삼립이 MZ세대가 열광하는 마들렌 카페 ‘도식화’와 협업해 ‘약과 쿠키’를 출시했다.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도식화는 디저트 마들렌을 주제로 한 전시를 선보이는 갤러리 콘셉트의 카페로 MZ세대 사이에서 작품을 먹는 미술관으로 알려지며 시각적, 미각적 재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약과 쿠키는 국내산 쌀로 만든 달콤한 조청과 은은한 시나몬 향이 나는 삼립 약과를 꾸덕한 쿠키 위에 올려 촉촉한 약과의 식감과 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도식화와 함께 공동 기획 및 개발했으며, 도식화 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반영한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전국 슈퍼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온라인 판매처로 확대할 계획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000원이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 출시

    농심이 ‘라이필 더마 콜라겐’의 후속 제품으로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농심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은 스틱 포장에 젤리 형태로 만들어 알약(타정 제형)에 비해 섭취가 편리한 장점이 있다. 개별포장으로 휴대 편리성을 높였으며, 망고 농축액을 첨가해 소비자들이 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 한 포만 먹으면 기능성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의 1일 권장량에 해당하는 165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여름철에는 냉장고에 보관했다 먹으면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나뚜루,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개관

    롯데웰푸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MZ세대의 성지이자 힙플레이스인 서울 성수동에 나뚜루의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을 오픈했다. 오는 3일부터 정식 운영한다.

    시크릿가든은 나뚜루 브랜드를 주제로 일상 속에서 미식과 휴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콘셉트 스토어다.

    이 팝업스토어는 총 두 개의 층으로 구성돼 층마다 각기 다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나뚜루 브랜드의 전반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나뚜루 존’과 아이스 디저트 바 공간인 ‘퍼블릭 바’는 1층에서, 나뚜루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은 미디어 아트와 파인다이닝 공간인 ‘아트 테이블’은 2층에서 경험할 수 있다.

    자연을 담은 재료를 주제로 나뚜루 제품을 활용한 파인다이닝은 사전 예약제로 캐치테이블 통해 예약 가능하며 점심(일 2회)과 저녁(일 1회)으로 나눠 운영된다.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도넛, ‘브레드이발소’와 컬래버 신제품 출시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이 국내 인기 캐릭터 ‘브레드이발소’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진한 버터스프레드와 부드러운 버터우유 크림을 담은 주인공 △바버 브레드, 초콜릿으로 코팅한 도넛에 초코우유 크림으로 가득 채운 △캐셔 초코, 달콤한 파스퇴르우유 크림을 듬뿍 충진한 △메이트 윌크, 딸기향 아이싱으로 덮어 화려한 스프링클로 토핑한 △마스코트 소시지, 진한 바나나우유 크림이 듬뿍 충진된 브레드의 몸통이자 이발소의 이미지를 도넛으로 형상화한 △브레드 바버샵 총 5종이다.

  • ◇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두 번째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60일분 구성의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두 번째 에디션을 선보인다.

    두 번째 에디션은 장기간 섭취를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콜라보 제품의 2배 용량인 60일분 구성했다. MZ세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패키지와 굿즈에 짐볼 운동을 하고 있는 귀여운 마이멜로디 캐릭터를 담았다.




  • ▲ ⓒLF
    ▲ ⓒLF
    ◇ LF 글로벌휴먼스, 고객응대 역량 강화 위한 신규 온라인 교육 론칭

    LF의 패션 유통 전문인력 육성 자회사 글로벌휴먼스는 고객을 만나는 ‘패션샵매니저’의 고객응대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을 론칭했다.

    글로벌휴먼스가 새롭게 론칭한 온라인 교육은 고객에게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매장을 운영, 관리 하는 직무인 패션샵 매니저들에게 고객경험관리의 개념과 다양한 사례, 단계별 프로세스 등을 교육하고자 한다.

    특히 브랜드와 매장의 성장을 연관 지어 설명하는 등 현업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총 8가지의 단계별 고객응대 교육을 이해 하기 쉽게 구성했다. 글로벌휴먼스는 해당 온라인 교육을 자체 사이버 아카데미를 통해 전국에 위치한 LF의 브랜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수강 할 수 있게 관리할 예정이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원씽, 온라인 공식몰 오픈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이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하며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원씽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원씽 모델링팩’, ‘원씽 어성초 추출물 토너’부터 신제품인 ‘원씽 포맨 올인원 수분 에센스’, ‘원씽 올인원 데오 워시’까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토너, 크림 등 제품 종류별로 구분된 ‘유형별’ △피부 상태에 따른 추천제품으로 구성된 ‘피부 고민별’ △성분으로 구분된 ‘라인별’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 ▲ ⓒ한샘
    ▲ ⓒ한샘
    ◇ 한샘, ‘메종 글래드 제주' 맞춤 가구 설치 및 공동 마케팅 전개

    한샘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두 번째 제휴 및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한샘은 지난 1월 글래드 마포·여의도에 한샘 식탁·의자가 설치된 객실을 조성하고, 공동 마케팅에 나서며 제휴 협력을 본격화한 바 있다. 

    이번에는 글래드 호텔의 5성급 특급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로 제휴 대상을 확대했다. 한샘은 메종 글래드 제주에 소파·침대·테이블 등 글래드 호텔만을 위한 맞춤 가구 총 24종, 3400여개를 설치했다. 

    설치 장소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513개 객실 중 스탠다드 트윈, 스위트룸 등 319곳이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튀르키예에 지진 구호성금 전달

    모두투어는 지난 17일 튀르키예 지진 피해 이재민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과 긴급 구호물품 지원 금액인 416만 원을 국제 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

    이번 구호성금 전달은 지난 2월 한국 여행협회를 통해 튀르키예 대사관에 전달했던 지진 피해 복구 성금에 이어 두 번째이다.

    성금은 지난 4월 9일 GS샵 홈쇼핑을 통해 진행했던 튀르키예 홈쇼핑 5월 예약 건수 매출의 1%에 달하는 금액으로 조성됐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전 국민 여름휴가 지원 프로젝트 ‘ㅎㅎㅎ DAY’ 진행

    하나투어가 6월한 달간 역대급 특가와 풍성한 경품으로 전 국민의 여름휴가를 지원하는 프로젝트 ‘ㅎㅎㅎ DAY’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닷컴과 모바일 하나투어에서 매일, 매주 월요일 오후 1시에 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1시에 오픈하는 데일리 타임세일은 매일 다른 패키지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이며, 최대 약 85%까지 할인율을 적용한다. 첫날인 오늘은 장가계/원가계 5일, 6일 패키지를 준비했다.


  • ▲ ⓒ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 시몬스 침대,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특별한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시몬스-삼성카드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소비자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그리고 자사몰에서 삼성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중복 적용도 가능해 혜택은 더욱 커진다. 네이버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5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이 적립돼 총 15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