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트루 톤 로션’ 출시CJ올리브영, 7월 한 달간 ‘이너뷰티’ 캠페인풀무원, 유튜브 리뉴얼 웹예능 론칭
-
◇ CJ올리브영, 7월 한 달간 ‘이너뷰티’ 캠페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7월 한 달간 ‘올리브영 이너뷰티(Inner Beauty)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이너뷰티 인기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일상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습관을 제안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은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이너뷰티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광고 영상을 공식 온라인몰과 SNS 등 다양한 채널에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7월31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App)에서는 이너뷰티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에 함께하는 대표 브랜드로는 △바이탈뷰티 △니드인 △티젠 △비브리브 등이 있다.
-
◇ 유니클로, ‘천천히 함께 운동회’ 진행
유니클로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 느린학습 아동을 위한 교육 지원 사업 ‘천천히 함께’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대인관계 및 사회성 향상을 위한 ‘천천히 함께 운동회’를 개최한다.
‘천천히 함께 운동회’는 느린학습 아동을 위한 맞춤형 놀이 체육 프로그램으로, 교육지원을 받고 있는 240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매주 토요일 7주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운동회는 원형링 통과, 협동 컵 쌓기, 왕제기차기 등의 미션을 주어진 시간 안에 단체로 수행하는 릴레이 챌린지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또래 친구들과의 친밀감을 형성하고 집중력 및 협동심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
◇ 비레디, ‘트루 톤 로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비레디가 신제품 ‘트루 톤 로션’을 출시했다. 피부 보습, 진정 등 스킨케어 기능에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더한 신유형 로션으로,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부터 톤 보정까지 완성하도록 도와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트루 톤 로션’은 히알루로캄(HyaluroCalm)5X™ 기술이 적용돼 피부에 수분 공급과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SPF 50+ PA++++등급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도 갖췄다. 화장품 성분 전문가인 ‘디렉터파이’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성분 검수를 거쳤으며 안전성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 등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 대상그룹,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전개대상그룹이 7월 한 달 동안 전국민과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진행한다.헌혈자 수가 급감하는 여름철 혈액 수급 안정화에 힘을 보태기 위한 캠페인으로, 대상주식회사, 대상홀딩스, 대상웰라이프 등 대상그룹 전 그룹사가 참여한다.‘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헌혈하는 모습이나 헌혈증 등 관련 사진을 본인의 SNS에 게시한 후, 게시물 링크를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프로모션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
◇ 풀무원, 유튜브 리뉴얼 웹예능 론칭풀무원이 공식 유튜브 명칭을 ‘풀무릉도원’으로 변경하고, MZ세대 감성에 맞춰 소통한다.풀무원은 그동안 ‘Pulmuone’ 계정으로 먹방 유튜버 컬래버나 레시피 공개 등 제품에 집중한 콘텐츠를 운영해 왔다. 새로운 유튜브에서는 단순 제품 노출과 홍보보다는 일상 속에서 풀무원 브랜드를 연상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 전략을 펼친다.이와 함께 ‘풀무릉도원’은 두부텐더 대장 ‘풀무릉’이 살고 있는 미지의 행성이라는 세계관을 구축했다. 풀무릉은 ‘먹어서 지구를 지키자’라는 신념이 있는 주인공으로 바른먹거리와 풀무원 지구식단을 세상에 널리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식물성 지향 실천 활동을 보여준다.
-
◇ 이디야커피, 쉐이크 2종 및 버터 팬케이크 출시이디야커피가 오는 4일 무더운 여름 시원 달콤하게 즐기기 좋은 ‘쉐이크’ 2종과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버터 팬케이크’ 1종을 출시한다.이번 쉐이크 2종은 △피스타치오 쉐이크 △더블 초코칩 쉐이크로 쉐이크에 피스타치오, 카라멜 토핑, 초콜릿 칩 등을 다채로운 토핑을 올리고 시럽이 흘러내리는 비주얼로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다.‘피스타치오 쉐이크’는 우유 베이스의 쉐이크에 피스타치오 베이스와 카라멜 토핑을 더해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더블 초코칩 쉐이크’는 진한 초코시럽과 바삭한 초콜렛 칩에 달콤한 바닐라향의 풍미를 더해 무더운 여름 시원 달콤하게 즐기기 더욱 좋다.
-
◇ 대상웰라이프 아르포텐, 휴가철 ‘전 국민 활기충전’ 이벤트 진행대상웰라이프의 ‘아르포텐’이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 장마와 휴가철을 일상에 활력을 선사할 수 있는 ‘전 국민 활기충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대상그룹의 발효공법 기술력으로 생산한 L-아르지닌(아르기닌)을 함유한 아르포텐은 공부·업무·운동·야외 활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활기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온라인에서는 7월 한달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아르포텐 △아르포텐 리부트·액티브·핏 △아르포텐 솔루션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8월 31일까지 GS25∙CU∙이마트24 등 가까운 편의점 3사에서 에너지샷 ‘아르포텐’을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
◇ 롯데웰푸드,' 호국보훈의 달' 기념 국가보훈부장관 감사패 수상롯데웰푸드가 지난달 29일 부산보훈회관에서 국가유공자에 대한 존경과 예우의 보훈 문화 확산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아 국가보훈부장관 감사패를 수상했다.롯데웰푸드는 부산 남구, 부산지방보훈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20년부터 유엔 참전용사를 추모하는 ‘턴 투워드 부산’을 빼빼로데이와 연계해 홍보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턴 투워드 부산은 6.25전쟁에 참전한 유엔군 용사들의 넋을 기리기 위해 유엔기념공원이 있는 부산을 향해 1분간 묵념하는 국제 추모행사이다. 2007년 캐나다 참전용사인 빈센트 커트니씨의 제안으로 시작, 2008년부터는 국가주관행사로 격상돼 매년 제1차 세계대전 종전일인 11월 11일에 진행되고 있다.
-
◇ 쿠팡, ‘제2회 여성기업주간 기념 특별전’ 전개쿠팡이 7월 31일까지 여성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여성기업주간 기념 특별전을 진행한다.이번 특별전에는 소담스퀘어 대구 입점 업체를 비롯한 우수 여성기업 총 49개사가 참여한다. 소담스퀘어 대구는 대구 및 경북 지역 소상공인의 디지털커머스 진출과 전환을 돕는 지원기관이다.특별전에서는 식품·생활용품·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약 800여개를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여성기업이 선보이는 신선한 먹거리를 다음 날 새벽 바로 받아볼 수 있다.
-
◇ 나라셀라, ‘돈나푸가타 클린 캠페인’ 전개나라셀라가 제주시 이호테우 해변 일대 해양 쓰레기를 수거하는 돈나푸가타 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행사에는 활동으로 제주 해양쓰레기 수거 청년 단체 '디프다 제주'와 함께 제주시에 거주하는 2030세대가 참여했다.
-
◇ 티몬, 온라인 입점 중소기업·소상공인 모집티몬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모집한다.입점 시에는 ▲담당 MD 1:1 판매촉진 컨설팅 ▲올 12월까지 카테고리별 수수료 지원 등 판로 확장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들은 오는 16일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 판판대로 ‘판판소싱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서류심사를 거쳐 7월 말 최종 입점이 결정되고, 8월부터 입점과 컨설팅이 시작된다.
-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500㎖ 병맥주 출시오비맥주가 수입하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국내 시장 진출 이후 처음으로 500㎖ 병맥주를 출시한다.서울과 수도권 내 위치한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500㎖ 병제품은 기존 병맥주 대비 커진 용량과 함께 물에 젖지 않는 특수 라벨을 전면에 적용했다.초록색 병에 브랜드명을 양각으로 새겨 넣었고, 650년 이상의 양조 전통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빨간색 로고를 ‘PSL 라벨(직접 병에 새겨 넣은 라벨)’로 표시했다.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의 특별 전용잔 ‘미니 챌리스’도 선보인다.
-
◇ GS25, ‘김창수 하이볼’ 출시GS25가 오는 6일 김창수 대표와 카브루와 함께 ‘김창수 하이볼’ 오리지널·얼그레이·진저 등 3종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위스키 주조 장인인 김창수 대표가 상품 레시피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작업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스코틀랜드 숙성고를 방문해 시음 후 직접 선정한 스카치위스키를 바탕으로 블렌딩했다.알코올 도수는 오리지널 6도, 얼그레이·진저는 4.5도다. 가격은 65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6000원에 판매한다.
-
◇ 현대백화점면세점, 중소기업 제품 판로 확대 나서현대백화점면세점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중소기업에서 제작하는 제품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공항점 터미널1 DF7구역에 중소기업 수출 농식품 전용 판매 홍보관을 설치해 다음달 중순부터 운영에 나설 계획이다.주요 내용은 ▲우수 농식품 중소기업 발굴 및 판로 지원 ▲ 신규 수출 유망품목 발굴 및 홍보 ▲양사 인프라 활용 사회적 가치 창출 사업 협력 등이다.
-
◇ 전자랜드, ‘세일랜드 특가개장’ 프로모션전자랜드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채로운 여름 가전 행사가 포함된 ‘세일랜드 특가개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여름이 왔썸머’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멀티형 에어컨과 제습기 행사 모델을 각각 최대 47%,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8%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효율 가전을 할인 판매하는 ‘에너지세이빙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고효율 에어컨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카드와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