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대한항공과 비행 필수품 굿즈 출시젝시믹스, 골프 판매량 2분기 151.3%↑ GS25, '아이스아메리카노 점보' 출시
-
-
◇ 젝시믹스, 골프 판매량 2분기 151.3%↑
젝시믹스의 올해 2분기 골프 판매량이 전년 분기 대비 151.3% 증가했다. 라운딩 성수기인 5월은 S/S 신제품 출시와 맞물리면서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278.5% 이상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이 같은 판매 증가의 원인으로, 지난해 론칭 후 꾸준히 골프 제품군을 강화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실용도 높은 버킷햇, 팔토시, 보냉백, 얼음주머니 등의 골프 용품 확대와 냉감소재 숏슬리브, 니트 슬리브리스, 메쉬 패디드 볼레로 등의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제품 출시로 고객 구매율이 높아졌다. -
◇ CJ올리브영, 대한항공과 비행 필수품 굿즈 출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Luxe Edit)’ 재단장을 기념해 대한항공과 협업한 여행 필수품 세트인 ‘뷰티 레스트 에디션(Beauty Rest Edition)’을 한정판매한다.
뷰티 파우치와 구성품은 모두 비행을 연상시키는 하늘과 구름 디자인, 콘셉트로 제작됐다. 폭신폭신한 테리클로스(terry cloth·보풀보풀하게 짠 면직물) 소재로 만든 박스형 파우치에 △수면 안대 △이어 플러그(소음 방지용 귀마개) △스크런치(천 소재 머리끈) △미니 타월 △딜라이트 프로젝트 솜사탕 △바우처 패키지 등이 담겼다. 총 8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 대한항공 뷰티 레스트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3만원이다. -
◇ 이브자리, 공모전 통해 신인 디자이너 발굴 앞장
이브자리가 15년 연속 대한민국 텍스타일 디자인대전 후원사로 참여해 신인 디자이너 발굴에 나섰다. 이 대회는 한국텍스타일디자인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며, 올해 34회 째로 텍스타일디자인 분야 오랜 역사를 지닌 공모전이다.
올해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상에는 계명대학교 모수현 학생이 출품한 ‘Modern Korean Quilt’, 슬립앤슬립 수면환경연구소상에는 서울여자대학교 정승현 학생의 ‘농장의 하루’가 독창성과 실용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
◇ 한샘, ‘한샘홈케어’ 사전 예약 이벤트한샘이 오는 20일까지 ‘한샘홈케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한샘홈케어는 주방과 ▲욕실 ▲가구 ▲가전 ▲홈클리닝 ▲인테리어 리폼 등 카테고리별 주거 공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예약을 한 고객은 매트리스·에어컨·세탁기 등 전문 케어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매트리스와 소파의 경우 케어마스터가 전문 장비를 사용해 내·외부 먼지를 제거하고 자외선으로 오염을 살균해 준다. 에어컨, 제습기 등 가전 제품은 분해 청소를 통해 먼지와 곰팡이로 차단되었던 내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준다.이밖에 한샘홈케어는 장마 후 증가한 날벌레·모기 방지를 위한 방충망 교체도 15%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
◇ 위메프, 최대 25% 할인 ‘브랜드 페스타’ 전개위메프가 오는 19일까지 ‘브랜드 페스타’를 열고 인기 브랜드의 최다 판매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18일 0시부터 오픈하는 타임딜은 물론 5000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시)도 준비했다. 보령머드테마파크 일원에서 개최되는 월드 케이팝 페스티벌 티켓 10원 이벤트도 선착순 진행하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오늘의 추천 브랜드’에서는 매일 5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 판매한다. ‘카테고리별 추천 브랜드’는 냉면 등 여름시즌 인기 상품들로 구성했다.
-
◇ GS25, ‘아이스아메리카노 점보’ 출시GS25가 카페25 새 메뉴로 ‘아이스아메리카노 점보’를 선보인다. 업계 최대 수준의 특대형 원두커피로 기획해 내놓은 메뉴다.
780㎖ 점보 사이즈로 기존 아이스아메리카노 라지(480㎖) 대비 1.6배, 아이스아메리카노 미디움(380㎖)과 비교해서는 2배 이상 크다.용량은 크게 늘어났지만 가격은 오히려 저렴해졌다. 2400원으로 기존 아이스아메리카노 대비 100㎖ 당 가격이 30% 가량 가성비 있게 구성했다.우리동네GS클럽 구독 할인, 통신사 제휴 할인 등 최대 혜택을 받을 시 15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이마트24, ‘서울카스테라’ 매출 급증이마트24가 지난달 출시한 ‘서울카스테라’의 한달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카스텔라 상품군 매출이 전년 대비 2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5월 카스텔라 상품군 매출이 전년대비 10% 대인 것을 감안하면 의미 있는 성장률이다.‘서울카스테라’는 어린 시절 즐겨 먹던 추억의 카스텔라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버터·오일·우유가 들어가지 않고 국내산 꿀로 당도를 조절했다는 설명이다.계란 함량이 30% 이상 포함되어 있어 쫄깃하고 묵직한 식감과 함께, 카스텔라 바닥 면의 하겔슈가로 바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카스텔라 1개가 개별 포장되어 있다. 가격은 1800원이다.
-
◇ NS홈쇼핑, ‘스마이즈 그래핀 칫솔’ 특집방송NS홈쇼핑이 7월 22일 오전 9시 25분과 같은 날 오후 11시40분 ‘스마이즈 그래핀 칫솔 NS패밀리세트’ 특집방송을 마련했다.‘스마이즈 그래핀 칫솔’은 신소재 그래핀을 적용한 제품으로 2중 단차 설계로 치아 사이 미세한 틈새를 부드럽게 닦아준다는 설명이다. 동시에 하단의 탄력있는 라운드모가 치아 표면을 깨끗하게 닦아준다고 강조했다.특집 방송 기념으로 구매자 대상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NS패밀리세트’(4개 들이 11박스) 구성 구매 시 한 박스(4개)를 무료 체험분으로 주고, ARS자동주문 전화를 이용하거나 모바일 구매 결제하면 최종 6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G마켓, ‘해즈브로 G상최대 창고대방출’ 프로모션G마켓이 18~19일 ‘해즈브로 G상최대 창고대방출’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69% 할인에 나선다.G마켓은 이번 행사에서 ▲플레이도 ▲너프 ▲마이리틀포니 ▲마블 피규어 ▲트랜스포머 피규어 ▲보드게임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 상품 총 265종을 한 자리에 모았다.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해즈브로 5% 중복쿠폰’을 매일 10장까지 제공한다. 쿠폰은 해즈브로 공식스토어 상품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사 혜택도 있다.
-
◇ 골든블루 박용수 회장,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골든블루 박용수 회장이 환경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1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지난 2월 환경부에서 시작한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1회용품 사용에 대한 인식 제고를 통해 다회용품 사용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범국민적 친환경 캠페인이다.골든블루는 사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 사용하기 ▲플라스틱 빨대 사용 줄이기 ▲비닐 봉투 대신 에코백 사용하기 등 다회용품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부산대학교 차정인 총장의 지목을 받은 박용수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주)세정 박순호 회장과 (주)세강 이경신 회장을 추천했다.
-
◇ 남양유업 불가리스·위쎈 몽드셀렉션 금상 영예
남양유업 발효유 불가리스 사과 제품과 위쎈이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 식품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시작된 품질평가 기관 몽드셀렉션은 92개 국가에서 약 3000여 개가 넘는 제품을 접수, 3~4개월간의 심사를 거쳐 각 분야 우수 브랜드를 엄선한다.
특히 두 제품은 국내 발효유 제품 중 최초로 5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워 우수한 관능, 뛰어난 품질을 공식 인정받았다.
-
◇ 파리바게뜨, 얼얼한 마라의 풍미 가득한 ‘마라페어’ 진행
파리바게뜨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합친 1020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마라’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마라페어’를 진행한다.
고객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마라 소스가 듬뿍 들어가 매콤한 빵부터 매운맛을 달래줄 달콤한 빵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얼얼한 마라 소스에 돼지고기, 당면, 버섯 등 마라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재료들을 듬뿍 넣어 입안 가득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얼얼함에 지지마라! 화끈한 마라고로케’ 등이 출시된다. -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더킹 크러쉬 피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복숭아, 패션후르츠 과즙을 첨가한 ‘핫식스더킹 크러쉬 피치’를 출시한다.
‘핫식스더킹’의 첫 과즙 제품군으로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패션후르츠가 더해진 풍부한 과일 맛이 특징이다.
과라나추출분말, 타우린, 마카추출분말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진분홍색 패키지를 통해 원재료의 톡톡 튀는 색감을 표현했다. -
◇ BBQ, 장애인 일자리 창출 돕는다… ‘착한 물품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이 장애인 자립을 돕는 굿윌스토어에 기증할 물품을 모으는 '착한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
착한 물품 기부는 17일 제너시스BBQ 그룹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됐으며 이날 행사에는 제너시스BBQ 그룹 윤경주 부회장이 그룹의 첫 번째 기부자로 의류·생활용품을 기증했다. 뒤이어 본사 임직원 40여명이 기부에 참여하며 선행에 동참했다.
BBQ는 오는 24일까지 전직원을 대상으로 물품을 기증받아 모인 기증품을 굿윌스토어에 전달할 예정이다. 기증품은 밀알복지재단의 분류 작업을 거친 후 송파지역의 굿윌스토어 판매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
◇ hy, 온라인몰에서 ‘호우섬 홍콩밀크티’, ‘호우섬 라조장’ 판매
hy가 자사몰 '프레딧'을 통해 '호우섬 홍콩밀크티(이하 홍콩밀크티)'와 '호우섬 라조장(이하 라조장)'을 판매한다.
호우섬은 전국 17개 매장을 보유한 외식 브랜드다. 홍콩 현지 일상식을 콘셉트로 건강한 요리를 제공한다.
신제품 홍콩밀크티는 누적 판매량 15만잔에 이르는 호우섬의 시그니처 메뉴다. 스리랑카 산(産) 얼그레이 홍차로 풍미를 높이고, 호우섬의 특제 레시피로 우유를 블렌딩해 부드러움을 더했다.
라조장은 호우섬 메뉴에 빠지지 않는 특제소스다. 고추맛 기름에 말린 고추, 대파, 마늘을 넣어 만든다. 소량만 넣어도 얼큰함과 감칠맛을 살려준다. -
◇ CJ푸드빌,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45001’ 인증 획득
CJ푸드빌이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45001’ 인증을 획득했다.
인증 획득을 기념해 지난 17일 서울 을지로 CJ푸드빌 본사에서 김찬호 CJ푸드빌 대표이사, 임성환 BSI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CJ푸드빌이 이번에 ISO45001 인증을 획득한 곳은 본사를 비롯한 전 직영 점포 및 음성공장, 물류센터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전 사업장에서 인증에 성공해 의미가 더욱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