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6일 태국 방콕서 개최한 TFBO 2023 박람회 참가베트남 거점 통한 신규 진출국 파트너 모색4일간 3000명 관람객 롯데리아 부스 방문
  • ⓒ롯데GRS
    ▲ ⓒ롯데GRS
    롯데GRS가 지난 5월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NRA쇼 박람회 참가 이후 해외 다양한 박람회에 참가하며 해외 진출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

    롯데GRS는 지난 13~16일 태국 방콕서 개최된 ASEAN 지역 최대 프랜차이즈 박람회 TFBO 2023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박람회에는 40여개국 100개 업체가 참가했다. 롯데GRS는 아세안 시장으로의 진출 확대를 위한 관람객 및 바이어들을 상대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4일간 개최된 박람회서 롯데GRS는 롯데리아의 글로벌 진출 현황 및 홍보 영상과 메뉴들을 소개하고 국내 베스트셀러 메뉴인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등을 모형으로 제작한 실사 메뉴들을 전시했다. 총 4일간 약 3000명의 관람객이 롯데리아 부스 채널에 방문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5월 미국 시카고 박람회 이후 적극적인 해외 박람회 참여를 통해 바이어 및 기업 파트너사 모색을 통해 글로벌 사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롯데리아 브랜드에 관심 있는 기업 관계자와의 미팅 자리를 갖는 등 롯데GRS의 해외 사업 진출 방향을 소개한 중요한 박람회의 기회였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