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 출시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신규 플레이버 ‘화이트콤부차’ 출시신라면세점, 물류 시스템 경쟁력 강화
  • ▲ ⓒ아웃백
    ▲ ⓒ아웃백
    ◇ bhc그룹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 출시

    아웃백은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 출시와 함께 모바일, PC에서 배경화면 또는 메신저 이미지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디지털 굿즈를 함께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된 ‘커르르 패밀리’는 아웃백 브랜드 정체성의 기반인 호주의 로트네스트 아일랜드에 서식하는 ‘쿼카’를 모티브로 했다. 아빠 커르르와 엄마 커티, 아기 커몽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들은 아웃백 매장 직원을 뜻하는 아웃백커의 ‘커’를 넣어 네이밍해 아웃백의 식구임을 나타내고 있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신규 플레이버 ‘화이트콤부차’ 출시

    동아오츠카는 나랑드사이다 신규 플레이버 ‘화이트콤부차’를 출시했다.

    지난해 8월 ‘파인애플’과 ‘그린애플’ 플레이버를 최초로 선보인 이후 브랜드 두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다. 나랑드사이다의 산뜻하고 짜릿한 탄산에 콤부차 식초와 백포도 과즙을 더했다고 강조다. 

    나랑드사이다 화이트콤부차는 250ml 캔과 400ml 페트로 출시된다.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미샤, 美 아마존 스킨케어 매출 227%↑

    에이블씨엔씨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에서 프라임데이 기간 중 사상 최대 규모의 성과를 달성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스킨케어 부문 매출이 전년 대비 227% 성장했고, 전체 매출은 10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성과는 최근 미샤가 미국 시장에서 기초 제품군의 경쟁력을 강화해 온 것이 주효했다. 특히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인 ‘엘리자베스 올슨’을 내세운 뷰티 화보 및 영상 콘텐츠를 미국 내 옥외광고, TVC 등 다양한 채널에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 ▲ ⓒSGC솔루션
    ▲ ⓒSGC솔루션
    ◇ SGC솔루션,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8일 첫 공개

    SGC솔루션이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웜팟’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오는 18일 첫 공개한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은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 조리 가능한 쿡웨어로, 식탁 위에서는 테이블웨어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알루미늄 재질 냄비는 열전도율이 높아 워머 위에서 사용 가능하다. 1~2인분에 적합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곡선형과 오트밀 색상으로 감성적 디자인이 돋보이며 세라믹 코팅을 적용한 뚜껑과 냄비, 도자기 워머로 구성됐다. 
     
  • ▲ ⓒ대상
    ▲ ⓒ대상
    ◇ 대상, 독립유공자 후손 돕는 ‘2023 815런’ 후원

    대상이 오는 78주년 광복절 기념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을 위해 열리는 ‘2023 815런’을 후원한다

    ‘815런’은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가수 션이 2020년부터 개최해온 기부 마라톤이다.

    이번 마라톤에서 대상은 ‘815런’의 정신을 담아 후원금을 기부하고 청정원 ‘츄앤리얼 고구마츄’를 참가자들에게 간식으로 지원한다. ‘815런’ 개인 참가비와 기업 기부금으로 조성된 기금은 전액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비즈니스 매니저 역량 강화 교육

    제너시스BBQ그룹이 매장 운영 관리에 핵심인 ‘비즈니스 매니저(이하 BM, Business Manager)’의 교육 확대를 통해 패밀리 상생 지원 강화에 나섰다.

    BM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이를 분석해 피드백하고 각 패밀리(가맹점)별 맞춤형 문제를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BM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패밀리의 다양한 사례들을 살펴보며 전략을 세우는 방식, 고민을 들어주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소통과 문제해결 방법 등에 대해 검토하고 조언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있다. 지역별 매장을 집중 방문해 하절기 대비 물류 보관 방법과 냉장·냉동고 온도 관리 요령과 이유 등을 집중 교육했으며, 물류 입고와 동시에 보관돼야 하는 법적 서류 관리 교육 등을 실시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홈 스타일링 페어’ 참가

    시몬스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리빙 행사인 ‘홈 스타일링 페어’에 전격 참여한다.

    11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롯데백화점 제휴사 카드로 100만·200만·300만·500만·10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7.5%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60주년 기념 ‘러브 페어’ 개최

    에이스침대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9월 242일까지 대규모 사은 행사 ‘러브 페어’를 진행한다.

    먼저 구매 금액에 따라 웰크론 고급 침구 세트를 제공한다. 호텔 베딩 세트(LQ/K 사이즈)도 대리점 620만원, 백화점 6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한다.

    60주년 기념 한정판 매트리스 ‘Royal Ace 60th’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LQ 사이즈를 구매하면 5만원, K 사이즈를 구매하면 10만원, LK 사이즈 구매 시에는 15만원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물류 시스템 경쟁력 강화

    신라면세점이 디지털 트럭 화물 운송 기업 ‘로지스마일’과 손잡고 디지털 운송관리 시스템구축에 나선다.

    업무협약 내용에는 신라면세점의 물류경쟁력 제고를 위한 상호간의 적극적인 지원 및 협력, 로지스마일의 디지털 운송관리시스템 ‘L-TMS’ 도입, ’L-TMS’의 고도화와 상용화를 위한 시스템 개선 아이디어 제공 등이 포함됐다.

    ‘L-TMS’는 실시간으로 운송 현황과 실적을 모니터링하고 운송정보를 기반으로 다양한 운송 지표 리포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2023 제1회 고아웃 슈퍼하이킹’ 티켓 판매

    위메프가 11일 정오부터 ‘2023 제1회 고아웃 슈퍼하이킹’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고아웃 슈퍼하이킹’은 ‘아름다운 풍경’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자연의 소중함과 특별한 아웃도어 경험을 전하는 신개념 하이킹 프로그램이다. 9월 16일부터 1박 2일간 경북 안동시 선비순례길 일대에서 진행되며, 안동영화예술학교부터 선성현문화단지까지 약 28㎞ 코스다.

    티켓은 500매 한정(1인 12만원)으로 11일 낮 12시에 오픈해 20일 자정까지 판매한다. 19세 이상(2004년생)부터 1인당 1매, 참여자 본인만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 전 일정 식사가 제공되며 에코백과 텀블러 등을 포함한 웰컴 기프트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