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자동차 대표이사 사장이 31일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르노 익스피리언스 기자간담회'를 마치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르노코리아가 9월부터 서비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시승 및 온오프라인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의 두 번째 업데이트 '밸류 업(Value up)'을 선보인다. 

    르노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강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9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한국 프레스센터 앞, 7일부터 10일까지 광주 비엔날레 전시관 야외광장, 13일부터 17일까지 대전시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 야외광장, 20일부터 24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 펫파크 인근, 10월 5일부터 9일까지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김해 가야광장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르노 시티 로드쇼'를 진행한다.

    르노 시티 로드쇼를 방문하는 고객은 사전 신청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르노코리아 전 차종 시승, 새롭게 적용된 스마트워치 앱 체험, 구매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시승 예약 고객 및 현장 모바일 룰렛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마트워치, 휴대형 무선청소기, 르노 시티 로드쇼 포토부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