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할수록 쌓이는 응모권… 카니발부터 여행 상품권까지응모권 가장 많이 적립한 상위 50명에게 주유 쿠폰 지급 추석연휴에 배송하면 추가 경품 추첨
-
쿠팡은 ‘쿠팡플렉서’ 대상으로 3000만원 상당의 기아 자동차 카니발을 비롯해 고급 안마 의자 등을 추첨을 거쳐 지급하는 대규모 경품 행사를 오는 추석 연휴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먼저 카니발과 각종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는 지난 8월부터 진행중이다. 기존에 공지했던 30일에서 기한을 연장해 오는 10월 4일 응모를 마감한다. 1등 경품은 기아 자동차 4세대 카니발(1명), 2등과 3등 경품은 각각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0명)과 만원어치 커피 기프티콘(500명)이다.행사 기간에 쿠팡플렉스에 가입한 신규 플렉서나, 행사 기간에 업무를 신청 혹은 진행한 기존 플렉서 모두 자동으로 행사에 응모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많은 배송 목표를 달성할수록 응모권을 더 많이 부여하며 당첨확률도 높아진다. 응모권을 많이 적립했지만 당첨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당첨 기회를 놓친 플렉서 중 응모권을 가장 많이 적립한 상위 50명을 선정해 주유 쿠폰(5만원권)을 지급한다.이와 별도로 추석 연휴기간인 이달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7일간 추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기간에 배송을 할 경우 응모권이 자동으로 적립된다. 1등 경품은 ‘코지마’ 안마의자(3명), 2등은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다. 경품 추첨 결과는 10월 5일 쿠팡플렉스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만원 이상의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쿠팡은 앞서 지난 6월 기아 자동차 23년형 레이 경품 행사를 진행했다. 해당 경품 행사의 당첨자는 울산광역시에 거주하는 50대 플렉서 이부범씨다.이씨는 “플렉서를 하면서 몸을 더 움직일 수 있어 생활의 활력이 되었다”며 일반인도 쉽게 할 수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점을 쿠팡플렉스의 장점으로 꼽았다.쿠팡은 올해 들어 전국 쿠팡플렉서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확대하고 있다. 경품 행사를 진행하면서 쿠팡플렉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지원율도 올라가고 있다.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빠르고 정확한 배송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플렉서 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