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유솔, 신학기 맞이 가을 신상 출시F&F, ‘F&F WITH YOU’ 전개롯데GRS,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운영 기금 3천만원 전달
-
◇ 이랜드 유솔, 신학기 맞이 가을 신상 출시
이랜드글로벌의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유솔이 ‘뉴 프레피룩’을 메인 콘셉트로 한 가을 신학기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학기 컬렉션은 일상에서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뉴 프레피룩’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가을 무드를 담은 고급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기반으로 했다.
‘뉴 프레피룩’ 컬렉션은 ▲밑단 밴딩 반오픈 맨투맨 ▲배색 후드 맨투맨 ▲크롭 후드 티셔츠 ▲꽈배기 니트 베스트 ▲카고 세미 와이드 데님 ▲언페이드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캠퍼스 스커트 등으로 구성됐다. -
◇ 코오롱FnC 더카트골프, 2023년 ‘합인더카트’ 시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가을 라운딩 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세일 프로모션 ‘합인더카트’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선 타이틀부터 ‘크레이지 세일(CRAZY SALE)’로 선정하고 27일까지 골퍼 고객층을 적극 공략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지포어, 왁, 말본골프, 럭키마르쉐,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등 약 1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합인더카트’ 주요 이벤트로는 기간 동안 1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99% 할인 랜덤 쿠폰, 세탁특공대와 파파골프 차량 이용권, 여행사 100만원 상품권 등 골프와 연계된 다양한 선물들도 준비돼있다. -
◇ 애경산업, 리큐 제트 프로 포인트 샷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는 ‘프로 포인트 샷’을 출시했다. 리큐 제트 프로 포인트 샷은 쫀쫀한 제형의 고밀도 거품이 기름때나 지우고 싶은 각종 섬유 오염에 부착돼 강력한 세척을 도와주는 부분 얼룩 제거 제품이다.리큐 제트 프로 포인트 샷은 소매, 옷깃 등에 깊게 배인 피지 얼룩부터 음식물 오염, 화장품 얼룩까지 다양한 생활 얼룩을 강력하게 세탁해 주는 ‘파워 효소’를 적용해 말끔한 세탁을 도와준다. -
◇ F&F, ‘F&F WITH YOU’ 전개
F&F가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 환우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나눔 캠페인 ‘F&F WITH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언제나 당신과 함께 하는 F&F’라는 의미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필요한 치료를 적절히 받지 못하고 있는 취약계층의 어린이 환우에게 실질적인 지원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이에 따라 F&F는 대표 아동복 브랜드인 MLB KIDS(엠엘비 키즈)의 하트 컬렉션 판매 수익의 일부를 어린이전문병원에 기부해 치료비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의 치료비로 지원할 계획이다. 캠페인은 10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
◇ 파리바게뜨, 가을 제철 원료 활용한 ‘가을페어’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제철 원료를 활용해 만든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는 ‘2023 가을페어’를 진행한다.
제철 과일인 사과와 밤을 비롯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향긋한 메이플 시럽, 고소한 견과류 등을 풍성하게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먼저 '애플크럼블 식빵' 등 사과와 메이플 시럽의 상큼 달콤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사과와 밤을 활용한 음료와 베이커리 신제품도 선보인다. -
◇ 뚜레쥬르, '추석의 품격' 선물세트 선봬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추석을 맞아 풍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추석의 품격’을 콘셉트로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적용한 다양한 선물류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한 해의 풍요와 건강, 행복을 염원하는 보름달, 문자도, 십장생도 등의 테마를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이 담긴 자수 기법으로 표현했다. 특히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의 메인 포스터를 작업한 그래픽 아티스트 ‘고주연 작가’와 협업했다.
대표 제품 ‘일품 약과’는 최근 MZ세대 인기 디저트인 약과를 담은 선물세트로, 찹쌀을 더해 씹을수록 더욱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약과와 카스텔라 구성으로 동서양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일품 약과&벌꿀 카스테라 선물세트’도 출시했다. -
◇ 롯데GRS, 롯데의료재단에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운영 기금 3천만원 전달
롯데GRS가 지난 11일 롯데의료재단을 통해 장애아동들의 재활 치료를 위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의 건립 및 운영 기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2024년 개원 예정인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는 빠른 치료와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재활시설이 부족해 치료 시기를 놓치는 아동에게 보다 나은 치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롯데의료재단 보바스병원의 소아재활 특화시설이다.
전달식에는 이원택 롯데GRS 마케팅부문장과 윤연중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 원장, 박종우 재단사무국장 등이 참여했으며, 롯데GRS는 아동들의 안정된 의료 환경 조성에 보탬이 되고자 올 해 3000만원을 포함한 총 1억원의 기금 전달을 약속했다. -
◇ bhc치킨, 뿌링클 마법 더한 ‘뿌링란’ 출시
bhc치킨이 ‘bhc 뿌링란’을 출시하며 시장 확장에 나섰다.
bhc치킨이 새롭게 선보인 ‘bhc 뿌링란’은 편의점 웰빙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신선한 구운란에 ‘뿌링클 솔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의 대표 메뉴 뿌링클의 시즈닝을 베이스로 한 특제 ‘뿌링클 솔트’는 뿌링란을 위해 새로 개발된 것으로 ‘단짠단짠’의 풍미를 더욱 높였다. 특히 고소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구운란과 찍어 먹으면 노른자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뿌링란은 전국 CU 가맹점에서 판매 중이다. -
◇ SPC 쉐이크쉑, 한정판 ‘핫 허니 치킨’ 2종 출시
SPC의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핫 허니 치킨 2종’을 출시한다.
핫 허니 치킨 시리즈는 꿀과 함께 치폴레 타바스코 등을 섞어 달콤하면서도 약간의 매콤함과 스모키함이 느껴지는 ‘허니 글레이즈 소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핫 허니 치킨 2종은 수비드(저온 요리) 조리 후 바삭하게 튀긴 치킨 패티에 달콤한 허니 글레이즈 소스와 아삭하고 상큼한 애플 코울슬로를 더한 버거 ‘핫 허니 치킨(9500원)’과 한입 사이즈의 바삭한 치킨 바이트를 매콤 달콤한 허니 글레이즈 소스에 찍어 먹는 사이드 메뉴 ‘핫 허니 치킨 바이트(6400원)’이다.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
◇ 롯데칠성음료,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및 범위 확대
롯데칠성음료가 작년에 이어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인 ‘ISMS-P’를 2년 연속 취득했다.
‘ISMS-P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공동으로 고시하는 기준에 따라,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일련의 조치와 활동’이 기준에 적합한지 인증하는 국내 정보보호 인증 제도다.
롯데칠성음료는 증대되는 개인정보의 중요성을 반영해 ISMS-P 인증을 지난해 음료·주류 업계 최초로 자율 취득했다.
올해는 고객정보 보호 강화를 위해 대표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온라인 주문 배송정보 처리시스템인 OOS(Online Operating System)까지 인증범위를 확대했다. -
◇ 쿠팡, ‘생필품 블랙 위크’ 전개쿠팡이 900여개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생필품 블랙 위크’ 기획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에는 유한킴벌리, 한국피앤지,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헨켈, 유한양행, 피죤, 브리드비인터내셔널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생활용품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와우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8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릴레이 반값 특가전 코너 등을 별도로 준비해 고객들의 쇼핑 비용 부담을 덜었다.
-
◇ 티몬, ‘2023 황금녘 동행축제’ 릴레이 라이브방송 전개티몬이 ‘2023 황금녘 동행축제’를 기념하는 특가 라이브방송 릴레이를 9월 내내 이어가며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12일 오후 3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티몬플레이’에서 ▲돈진단 용돈박스 ▲납골당 조화 ▲포토앨범 등을 특가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 추석 용돈봉투를 증정하고 구매왕 5명을 선정해 2만9900원 상당의 용돈케이크도 선물한다.
-
◇ 위메프, 가을 국내 숙박 기획전 전개위메프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철을 앞두고 17일까지 호텔부터 글램핑 등 국내 숙박 상품을 최대 36% 할인해 선보인다.먼저 위메프는 ‘가을 감성캠핑’ 기획전을 열고 지역별 글램핑·카라반·펜션 전 상품을 10% 할인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여행 MD가 추천하는 상품에 최대 12%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파격 혜택을 공개한다.또 9월 말부터 10월 초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는 국내 숙소를 모아 ‘국내 숙박 할인어택’을 연다. 주요 상품으로 서울·경기 근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서머셋 팰리스(13만700원~) ▲롤링힐스 호텔(15만3600원~) ▲강릉 아비오 호텔(6만1600원~) ▲신라스테이 여수(6만3900원~)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7만5600원~) 등이 있다.
-
◇ 컬리, ‘2023추석 선물 특선’ 기획전 전개컬리는 추석을 맞아 1500여종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2023추석 선물 특선’ 기획전을 28일까지 운영한다.먼저 뿔(PPUL) 1++ 한우 프리미엄 마음 세트는 14% 할인가에, 제주 생물 갈치는 특대 기준 25%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홍시과일주, 명작 복분자주 등 전통주는 최대 30% 할인한다.12일에는 효도용 가전, 고급 주방용품 등을 선보이는 ‘리빙’ 데이를, 13일부터 15일까지는 헬스, 뷰티, 신선 및 정육 상품군을 집중 선보이는 특가전이 차례로 진행된다.18일부터 27일까지 10일 동안은 선물 특가를 운영한다. 건강기능식품, 축산, 과일, 수산, 뷰티 등 품질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선물용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인다.
-
◇ 롯데홈쇼핑, ‘제8회 중소·개별 PP 제작 지원 공모사업’ 시상식롯데홈쇼핑이 지난 1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언론학회와 공동 주최한 ‘제8회 중소·개별 PP 제작 지원 공모사업’ 시상식을 진행했다.심사는 프로그램의 ▲공공성·공익성 ▲적절성·우수성 ▲완성도 ▲적정성 등에 대해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평가로 진행됐다.이번 공모에서는 담양·제주·부산 등 우리나라 곳곳의 아름다움을 소리로 담은 국내 최초 사운드 아트 다큐멘터리인 ‘㈜한국민영방송연합’의 소리풍경(1등·상금 5000만원) 등 4편이 당선작으로 선정됐다.
-
◇ GS리테일, ‘송주불비빔국수’ 출시GS25가 이달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송주불비빔국수’, ‘심플리쿡 쇼킹불맛카레’, ‘심플리쿡 눈물맛카레덮밥’, ‘심플리쿡 로제마라치킨샹궈’ 등을 출시한다.‘송주불비빔국수’는 많은 인플루언서가 매운맛 도전 영상을 SNS에 올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송주불냉면의 오리지널 소스를 활용한 상품이다. 가격은 4700원이다.출시 기념으로 동봉된 100% 당첨 스크래치쿠폰을 통해 에어팟프로2세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이밖에 쇼킹불맛카레와 눈물맛카레덮밥의 가격은 각각 2900원, 4900원이다.
-
◇ 세븐일레븐, ‘르뱅버터쿠키’ 3종 출시세븐일레븐은 오는 13일 차갑게 먹는 컨셉의 ‘르뱅버터쿠키’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냉장 쿠키를 출시하는 것은 업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다.‘르뱅버터쿠키’는 뉴욕에 위치한 ‘르뱅 베이커리’의 쿠키에서 유래된 상품으로 반죽 후 24시간 냉동숙성을 거쳐 버터의 풍미가 살아나고 꾸덕한 식감이 강조된다. 특히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하는 르뱅버터쿠키는 냉장 보관을 통해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초코칩르뱅버터쿠키’, ‘황치즈르뱅버터쿠키’, ‘쿠앤크르뱅버터쿠키’ 등 총 3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