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주 동안 누적 200만잔 판매평소보다 100% 이상 상승한 판매량 기록고품질 커피 착한 가격에 선보인 것이 인기 요인 꼽혀
  • ▲ 파리바게뜨의 990원 커피 할인행사가 2주 만에 20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흥행했다.ⓒ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의 990원 커피 할인행사가 2주 만에 20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흥행했다.ⓒ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고물가 시대에 맞춰 카페 아다지오 아메리카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한 990원 할인 행사가 2주만에 20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고품질의 커피를 1000원도 안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많은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행사 기간 동안 평소 대비 100% 이상 상승한 판매량을 기록했다. 누적 판매수는 행사 기간 2주동안 200만잔을 넘어섰다. 이번 행사는 준비된 물량 소진으로 대부분의 매장에서 21일 종료됐다.

    실제 온라인상에서는 “990원에 이 정도 크기와 맛이면 가성비 최고”, “이 커피가 990원이라니, 퀄리티도 좋고 양도 많고 일단 너무 맛있다”, “시원하고 고소한 아메리카노, 정말 천원의 행복이다” 등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졌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카페 아다지오의 우수한 맛과 품질에 대해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