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ISO 45001’ 전 사업장 인증 획득11번가, 키즈 전문관 론칭대상그룹, 대표 브랜드 총출동 ‘2023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
◇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광채·보습 강화 에센스 팩트 론칭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브랜드 초공진이 귀한 한방 성분을 담은 '초공진 에센스 팩트'를 출시했다.
초공진 에센스 팩트는 초공진 에센스 성분이 약 65% 함유되어 있어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한 한방 원료로 만든 핵심성분 공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은 물론 생기와 활력 등 꽉 찬 탄력 에너지를 전달한다.
-
◇ CJ올리브영, 커뮤니티 서비스 ‘셔터’ 도입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모바일 앱에 SNS형 커뮤니티 서비스 ‘셔터(Shutter)’를 도입한다.
‘셔터’는 올리브영이 모바일 앱에 구현한 커뮤니티 공간이다.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 누구나, 일상을 주제로 짧은 문구와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모바일 앱 하단에 위치한 ‘셔터’ 아이콘을 눌러 이동하면 된다.
‘좋아요’와 ‘댓글’ 기능을 구현해 작성자와 게시글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등 소통이 가능하다. 또 나와 같은 피부톤과 피부 타입을 가진 이들을 찾아 계정을 ‘팔로우’ 하거나 ‘해시태그’를 이용해 특정 키워드와 연관된 게시물만 모아볼 수 있다.
-
◇ 애경산업, ‘ISO 45001’ 전 사업장 인증 획득
애경산업은 전 사업장에 국제 표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을 획득했다.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안전보건분야의 국제인증으로 각종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기업의 시스템과 절차에 대한 엄격한 평가를 거쳐 수여하는 안전보건에 관한 최고 수준의 인증이다.애경산업은 각종 위험과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수립하고 △ESG 강화를 위한 전담조직 운영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프로세스 구축 △안전보건교육 등 안전 수준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
◇ 이케아 코리아, 라운지체어 할인 행사이케아 코리아가 10월 30일까지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를 대상으로 라운지 체어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주요 제품으로는 베드보(VEDBO) 암체어, 프뢰세트(FRÖSET) 이지체어, 빙스타(BINGSTA) 암체어 등이 준비됐다. 뛰어난 안정성, 내구성 등을 갖춰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비즈니스 공간에서도 오랫동안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
-
◇ 11번가, 키즈 전문관 론칭11번가가 최신 키즈 트렌드 상품을 빠르게 살펴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키즈 전문관 ‘키즈키즈’를 론칭했다.고객 구매 데이터와 검색 지표 등을 기반으로, 패션을 중심으로 도서·교구, 스킨케어, 레저입장권 등 10여개 상품군에서 5~12세 어린이를 위한 최적의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현재 공식 브랜드 본사, 백화점, 전문몰 등과 협업해 80여개 키즈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물티슈, 분유 등 육아용품, 도서·교구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도 추천한다.육아 커뮤니티와 SNS에서 개성 있는 스타일과 가성비로 입소문을 얻고 있는 인기 소호몰과 협업한 ‘스타일링’ 코너도 선보인다.
-
◇ 킴스오아시스, ‘감홍 사과, 시나노 골드 사과’ 한정 판매킴스오아시스가 17일까지 감홍 사과와 시나노 골드 사과의 한정 판매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감홍 사과(2.5㎏ 2만9900원)는 검붉은 과색을 띄며 아삭한 식감과 벌꿀향 과육으로 인기가 높은 품종이다. 시나노 골드 사과(2.5㎏, 2만6900원)는 적당한 산미와 풍부한 단맛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입안에서 터지는 듯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샴페인 사과라고도 불린다.킴스오아시스 멤버십인 ‘이멤버’ 가입 시에는 각각 2만392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
◇ 세븐일레븐, ‘저 나트륨 김밥’ 출시세븐일레븐이 기존 일반 상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대폭 줄인 ‘스팸라이트계란김밥’을 선보인다.‘스팸라이트계란김밥’은 스팸라이트를 스틱형태로 넣고 잘게 썰은 계란마요채와 아삭한 오이와 단무지를 사용하여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100g당 나트륨 함량은 280.5㎎으로 기존 자사 김밥 대비 나트륨 함량을 25% 줄였다.‘더커진스팸콘마요삼각김밥’도 함께 출시한다. ‘더커진스팸콘마요삼각김밥’ 역시 기존 스팸 보다 나트륨이 절감된 스팸라이트를 활용해 기존 자사 삼각김밥 대비 나트륨 함량을 30% 낮췄다.
-
◇ KT&G복지재단, 2023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성북구립 석관실버복지센터에서 ‘2023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00대를 지원했다.KT&G복지재단은 지역 사회복지기관의 원활한 사회복지활동 지원을 위해 매년 경차를 지원해오고 있다. 올해까지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한 차량은 모두 2200대에 이른다.올해는 총 900여 개의 사회복지기관이 공모에 참여했다. KT&G복지재단은 선정 필요성, 효과성, 적합성 등의 심사 기준을 통해 우선적으로 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100개 기관을 최종 선정했다.
-
◇ 풀무원, 내가 만드는 티니핑 쿠키 ‘토이쿠키 만들기 캐치! 티니핑’ 출시
풀무원식품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토이쿠키 만들기 캐치! 티니핑(210g·9980원)’을 출시했다.
‘토이쿠키 캐치! 티니핑’은 캐치! 티니핑의 새로운 시즌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의 주요 인기 캐릭터 4종을 쿠키 몰드에 담았다.
자색고구마, 단호박, 카카오 등 총 6가지 색상의 야채가루를 넣은 컬러 반죽으로 구성됐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백년초 분말을 사용해 팽창제(탄산수소나트륨), 합성향료를 넣지 않고 핑크색 반죽을 구현했다. -
◇ 파리크라상, 창립 37주년 기념 저소득층 아동 위한 모금
파리크라상이 창립 37주년(10월17일)을 맞아 국제구호개발 비영리기구인 월드비전과 함께 저소득층 결식아동을 지원하는 모금 행사인 ‘기부 앤 테이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파리크라상 820여명의 임직원이 1만원씩 참여해 뜻을 모았으며, 모금된 기부금은 10월 말 월드비전을 통해 저소득층 결식아동의 특식 지원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 윤홍근 BBQ 회장, K-치킨 세계화 확대 위해 주한 외교대사 초청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13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 벨라루스, 체코, 이라크, 방글라데시 4개국 주한 대사관 관계자를 초청해 '글로벌 치킨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글로벌 치킨캠프'에는 4개국의 주한 대사·참사관 부부와 자녀 및 관계자를 포함해 7명이 참석했다.
치킨캠프 행사에 참석한 국가중에는 BBQ의 글로벌 현황을 사전에 스터디하고 자신의 국가에서 BBQ의 사업 확대를 위한 사업계획을 제안서로 준비해 검토를 요청한 국가도 있었다. -
◇ 대상그룹, 대표 브랜드 총출동 ‘2023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대상그룹이 오는 25일 서울 종로구 인의동에 위치한 대상 본사 광장에서 ‘2023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
대표 브랜드 청정원과 종가,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등 기존 참여사에 이어 올해는 계열사 혜성프로비젼, 대상델리하임, 대상펫라이프 등이 참여한다.
간편식과 김치, 건강기능식품, 육류, 반려동물용 영양식과 간식 등 제품 총 280여 종을 소비자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 삼양식품 ‘오르닉’, 강릉 카페 툇마루서 컬래버 팝업스토어 운영
삼양식품이 18일부터 23일까지 강릉 유명 카페 ‘툇마루’에서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오르닉(Ornic)’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와 툇마루의 대표 메뉴를 활용한 커피 요거트볼, 요거트크림 슈 등을 팝업스토어 운영기간에만 한정으로 맛볼 수 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오르닉 브랜드 굿즈, 삼양목장 입장권, 툇마루 쿠키 등을 증정한다. -
◇ SPC 배스킨라빈스, ‘캐치! 티니핑 말랑 크로스백’ 2종 사전예약
SPC 배스킨라빈스가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캐치! 티니핑 말랑 크로스백’ 2종을 굿즈로 선보인다.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쿼터(1만85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캐치! 티니핑 말랑 크로스백’ 2종 중 1000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7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9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