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금공원 '2023 송파낭만다방' 치킨 기부2021년부터 매년 100인분 전달"지역 사회 선한 영향력 확대 지속 할 것"
-
송파구에 본사를 둔 BBQ가 지역 주민 행사에 치킨을 후원하는 등 지역 사회 선한 영향력 확산에 나섰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21일 서울 송파구 오금공원 개최된 송파여성문화회관 가족페스티벌 '2023 송파낭만다방' 행사에 치킨과 사이드메뉴 100인분을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송파문화재단의 주관으로 취약계층 가정 및 송파구민에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하익성 BBQ 총괄 전무와 서강석 송파구청장, 이동근 송파문화재단 대표, 김경아 송파여성문화회관 관장이 참여했다. 한부모가정, 다문화 가정을 포함한 송파구민과 지역주민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해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즐겼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황금올리브 속안심, 닭다리살 스테이크, 감자튀김, 레몬보이 등 BBQ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추억을 선사했다.
BBQ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