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까지…조건 충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지급
  • 현대차증권 오는 11월 24일까지 현대차그룹 전기차 충전소 브랜드 이핏(E-pit) 회원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로 이 회사 디지털 RP형 CMA 계좌 개설을 완료하고 11월 30일까지 100만원 이상을 납입한 후 12월 31일까지 100만원 이상 잔액을 유지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를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현대차증권 ‘플러스 금융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한다. 조건을 충족한 고객 중 이핏 충전소에서 1회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추가 지급한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현대차증권 ‘플러스 금융상품권’은 국내·해외주식, 펀드, 연금저축펀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온라인 금융상품권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이벤트 페이지 접속을 통한 신청 절차는 필수이며, 이벤트 페이지는 이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경품은 내년 1월 중순 일괄 발송 예정이다.

    박형규 디지털사업실장 상무는 “최근 CMA 계좌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상품과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