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11월 한달간 경품 프로모션 전개지그재그, ‘아우터 빅세일’ 오는 8일까지 진행롯데홈쇼핑, 벨리곰 IP 활용 업무협약
  • ⓒ모다모다
    ▲ ⓒ모다모다
    ◇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모다모다의 배형진 대표가 제15회 화학산업의 날 기념 행사에서 국내 화학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한국석유화학협회가 주관하는 화학산업의 날 행사는 화학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올해 15년째 진행되고 있다. 양 기관은 자원순환, 인프라구축, 친환경, 혁신적인 기술 개발 등 매년 국내 화학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모다모다는 ‘폴리페놀’ 이라는 성분을 사용한 자연 갈변 샴푸 포뮬러를 개발하며 새치 샴푸 시장을 개척, 업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등 혁신성과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게 됐다.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CJ푸드빌 뚜레쥬르, 인도네시아 취약계층에 베이커리 기부 활동 펼쳐

    뚜레쥬르가 인도네시아 현지 취약계층에 베이커리 제품을 제공하는 기부 활동을 펼치며 해외에서의 ESG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뚜레쥬르가 진행하고 있는 기부 활동은 지난 5월 인도네시아 최대 무슬림 기부 기관인 바즈나스(BAZNAS)와 체결한 '취약계층에 대한 제품 기부'에 관한 업무협약(MOU)에 따른 것으로, 바즈나스를 통한 기부 활동은 인도네시아 베이커리 업계로는 최초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뚜레쥬르의 베이커리 제품 기부는 뚜레쥬르 디자인으로 래핑된 차량이 인도네시아 전역을 순회하며 빵을 전달하는 ‘Car Donation’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카르타, 브까시, 땅그랑 지역에서 취약계층이 밀집 거주하는 여러 동네를 매주 차량이 직접 순회 방문해 단팥빵, 치즈번, 스콘 등의 식사빵을 제공한다.
  • ⓒSPC
    ▲ ⓒSPC
    ◇ SPC 쉐이크쉑, 핫 치킨 상시 메뉴로 출시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핫 치킨(Hot Chicken)’ 제품을 상시 메뉴로 재출시한다.

    핫 치킨은 지난 2018년과 2022년 한정 기간 선보인 후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상시 메뉴로 재출시하게 된 버거 제품이다. 한국 쉐이크쉑에서는 첫 번째 사례이다.

    이번 핫 치킨 론칭과 함께 쉐이크쉑은 모든 치킨 버거(치킨 쉑, 핫 치킨)에 들어가는 패티를 부위별로 선택할 수 있게 메뉴 구성을 확장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부드럽고 담백한 닭가슴살과 쫄깃한 식감의 닭다리살 중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강남 학동에 '상생형 안테나숍' 1호점 오픈

    맘스터치가 강남 학동에 ‘상생형 안테나숍’ 1호점을 오픈했다.

    맘스터치는 내년 초까지 강남의 주요 상권에 가맹본부의 자본과 가맹점주의 운영 노하우로 탄생한 ‘상생형 안테나숍’ 6개 매장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상생형 안테나숍’은 보증금과 임대료, 인테리어 등 투자비용은 가맹본부가 전액 부담하고, 경험과 역량이 뛰어나며 운영 의사가 있는 인근의 가맹점주가 실제 매장 운영을 맡는다.

    가맹본부는 홍보 효과가 높은 핵심 상권에서 추가 매출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도모하고, 가맹점주는 보증금 등 고비용의 투자 리스크 없이 안정적인 추가 수익이 기대된다.
  •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
    ▲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
    ◇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 1주년 리뉴얼&신메뉴 출시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는 론칭 1주년을 맞아 인기 피자(페퍼로니, 펜넬 소시지, 콘&초리조 등)와 흥미로운 신메뉴를 더한 새로운 메뉴를 공개한다.

    고든램지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피자 5종과 함께 새로운 메뉴군으로 파스타를 선보이고 디저트를 추가해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피자의 시그니처인 무한대로 즐길 수 있는 보텀리스 피자와 함께 1판으로 주문 가능한 싱글 피자를 동시에 판매해 고객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보텀리스 피자는 2만9800원에 탄산음료 포함, 싱글 피자는 2만3000원으로 구성했다.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 New 퍼펙팅 쿠션 & 퍼펙팅 쿠션 에어리 출시

    설화수가 ‘퍼펙팅 쿠션’과 ‘퍼펙팅 쿠션 에어리’를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2014년 첫 출시 이후 현재의 4세대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퍼펙팅 쿠션에는 윤조에센스에 함유된 독자 성분인 ‘자음엑티베이터™’를 적용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효과를 동시에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이로 인해 하루 종일 지속되는 보습력은 물론 더 얇고 완벽한 커버력을 나타낸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퍼펙핑 쿠션과 퍼펙팅 쿠션 에어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퍼펙팅 쿠션은 진일보한 ‘슬림핏커버™ 포뮬라’로 더 얇게 펴 바를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 ⓒ한국P&G
    ▲ ⓒ한국P&G
    ◇ 한국P&G 팸퍼스, ‘밤샘 걱정 제로’ 통잠팬티 업그레이드 출시

    한국P&G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팸퍼스 통잠팬티’를 출시한다.

    밤 기저귀의 대명사로 불리는 ‘팸퍼스 통잠팬티’는 뛰어난 흡수력과 섬세한 샘 방지 디자인으로 샘 걱정 없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통잠팬티만의 강력한 ‘10배 흡수 파워’로 아기의 엉덩이를 최대 12시간 보송하게 유지해 아기의 숙면을 도와준다. 혁신적인 기술력의 듀얼코어 흡수층이 최대 5회 분량의 소변을 흡수해줘 긴 밤을 안심하고 보낼 수 있다. 소변이 기저귀에 닿자마자 흡수되는 팸퍼스 1초 흡수층TM도 적용돼 축축함으로 인한 피부 자극 걱정을 최소화해준다.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닥터유몰 ‘수능 만능 맛팩’ 할인 이벤트 진행

    오리온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닥터유몰’에서 닥터유 인기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수능 만능 맛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만능 맛팩은 단백질, 견과류 등을 함유해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닥터유 제품들로 구성했다.

    닥터유PRO 단백질바 미니∙PRO 단백질 드링크 초코를 담은 ‘허기질 때 단백질 충전’,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 미니∙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로 구성한 ‘마지막까지 집중력 유지’, 닥터유 에너지바 호두∙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를 담은 ‘영양으로 깨우는 아침’, 닥터유 에너지바∙단백질 드링크 초코로 구성한 ‘점심시간 후 초집중 에너지’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아우터 빅세일’ 오는 8일까지 진행

    지그재그가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11월을 맞아 가을·겨울 아우터를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아우터 빅세일’ 기획전을 8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는 ‘슬로우앤드’, ‘베니토’, ‘에드모어’, ‘프롬헤드투토’, ‘가내스라’, ‘핫핑’, ‘메리어라운드’ 등 인기 쇼핑몰뿐 아니라 ‘미쏘’, ‘룩캐스트’, ‘에잇세컨즈’, 로엠’, ‘지오다노’, ‘나인’ 등 패션 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한다.

    지그재그는 기획전 기간 다양한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쇼핑몰 자체 제작 특가’와 ‘브랜드 특가’ 코너를 비롯해 300여 개 상품을 지그재그에서만 할인 판매하는 ‘단독 특가’ 코너가 있다. 또한, 장바구니에 많이 담긴 인기 상품을 모은 ‘장바구니 특가’와 재킷, 트위드, 가죽, 카디건, 코트, 패딩, 무스탕 등 카테고리별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큐레이션’ 코너도 있다.

     
  • ⓒBBQ
    ▲ ⓒBBQ
    ◇ BBQ, BBQ앱∙웹에서 해피포인트 사용∙적립 가능

    제너시스BBQ그룹이 SPC그룹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과 함께 BBM(Best of the Best Membership), 해피포인트 제휴로 멤버십 혜택을 대폭 넓힌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는 약 2400만명 이상의 국내 고객들이 BBQ앱에서 해피포인트를 사용 및 적립할 수 있다.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메뉴 주문 시 결제 단계에서 '제휴포인트'를 선택하면 해피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는 E-쿠폰 및 BBM 포인트 등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포인트 외 결제한 금액은 BBM 포인트 또는 해피포인트로 선택해 적립할 수 있다.
  • (왼쪽부터)박재홍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 유원종 코레일유통 유통사업본부장이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롯데홈쇼핑
    ▲ (왼쪽부터)박재홍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 유원종 코레일유통 유통사업본부장이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벨리곰 IP 활용 업무협약

    롯데홈쇼핑이 10월 31일 코레일 유통과 벨리곰 IP 활용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전국 철도역사 내 공공전시, 팝업스토어 운영 ▲코레일유통 직영 ‘스토리웨이’ 편의점서 벨리곰 굿즈 판매 ▲벨리곰IP 활용 관광 캠페인 등을 공동 진행하게 된다.

    양사는 올해 연말 부산역을 시작으로 향후 1년간 전국 철도역사 내에서 벨리곰 공공전시, 굿즈 판매 등에 나선다. 역사 내 편의점 ‘스토리웨이’에는 인형, 키링 등 벨리곰 인기 굿즈가 입점되며, 관광객 수요를 감안해 핫팩, 칫솔세트 등 한정판 상품도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다.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11월 한달간 경품 프로모션 전개

    NS홈쇼핑이 11월 한달간 구매자를 대상으로 적립금과 행운 경품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NS홈쇼핑에서 구매경험이 없다면 이번 ‘웰컴NS’이벤트에서 첫 구매 혜택을 누려 볼 수 있다. NS홈쇼핑에서 11월 15일까지 NS홈쇼핑 전 매체에서 구매 경험이 없는 회원 및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2회 이상 구매한 전원에게 3만원 적립금 혜택을 주는 행사다.

    전화주문, 모바일, 인터넷몰, 카카오톡 주문 등을 통해 구매하고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 응모 된다. 적립금 3만원은 12월 4일 아이디당 1회 부여 되며,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NS홈쇼핑 TV방송과 NS샵플러스 T커머스 방송 상품을 구매 결제하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끝장 혜택 릴레이’ 이벤트도 3차에 걸쳐 진행된다.
  • ◇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임산부의 날’ 기념 서울 특별행사 성료

    남양유업이 ‘임산부의 날(10월10일)’을 맞이해 서울에서 두 차례 진행한 임신육아교실 특집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달 12일과 31일, 서울 동작구와 강동구에서 열린 임신육아교실에는 총 300여 명의 예비 엄마와 육아맘들이 모여, 강연과 공연 등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 습득과 문화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는 국내 1세대 여성학자이자 교육멘토로 활동 중인 박혜란 작가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육아 정보 유튜버 ‘베싸TV’가 각각 강연에 나섰다. 저출산 시대에 아이를 갖고 양육하는 엄마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뮤지컬 배우들이 태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창 공연도 펼쳤고, 참석자를 대상으로 기념품과 함께 추첨 경품을 지급했다.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출시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귀리)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190mL 용량의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950mL의 대용량으로 커피에 넣었을 때 잘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에 이어 ‘폴 바셋’ 콜드브루와 벨기에 생 초콜릿을 사용해 새롭게 어메이징 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는 어메이징 오트에 커피 본연의 맛과 향에 집중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콜드브루 원액을 섞은 RTD(Ready To Drink)형 커피 제품이다. 특히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이 800mg 함유, 당 함량은 3g(100ml 기준)으로 부담이 없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르캐시미어, 배우 이연희 모델 발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지속가능한 캐시미어 브랜드 ‘르캐시미어(LE CASHMERE)’가 배우 이연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르캐시미어는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배우 이연희를 선정하고, 지속가능 패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순환패션을 전파할 계획이다.

    이연희는 연내 오픈 예정인 미국 매장 업사이클링 워크숍에 직접 참여하며 브랜드 앰버서더 활동을 본격 시작한다. 자투리 니트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워크샵은 현지 소외계층 어린이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속가능한 소재 개발을 위한 몽골 유목민 생산자 교육 참여 등을 통해 르캐시미어와 함께 순환패션을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