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치즈계란빵, 꿀호떡으로 구성겨울 간식 출시 이후 3주간 베이커리 제품군 판매량 37% 증가재출시 메뉴인 꿀호떡이 전체 베이커리 매출 약 15% 차지
-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동절기 길거리 간식’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겨울 길거리 간식 2종은 겨울철 대표 간식 ▲콘치즈계란빵 ▲꿀호떡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는 추운 겨울 노점을 찾아다니지 않고도 어디서든 간편하게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번 동절기 길거리 간식의 흥행을 이끈 것으로 분석했다.
이번 동절기 간식 2종과 기존 붕어빵 2종(흑임자 팥붕어빵, 흑임자 슈크림붕어빵)의 인기로 신제품 출시 직후 3주간(10월31일~11월20일) 이디야커피 베이커리 판매량은 출시 직전 3주(10월10일~30일) 대비 약 37% 증가했다.
재출시 메뉴인 꿀호떡이 전체 베이커리 매출 중 약 15%를 차지하는 등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겨울 길거리 간식 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 서비스,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 등을 통해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