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정체성 강화 위한 상위 프리미엄 브랜드깊고 진한 풍미 전달을 위해 엄선된 원료 황금 비율로 조합한 ‘골든 블렌딩’프리미엄 가나 론칭 알리는 광고 캠페인 및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계획
  • ▲ 프리미엄 가나 시리즈 패키지ⓒ롯데웰푸드
    ▲ 프리미엄 가나 시리즈 패키지ⓒ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디저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가나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상위 라인업을 선보인 것.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나는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 등 다양한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다.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엄선된 원료를 전문 쇼콜라티에가 황금 비율로 조합해 골든 블렌딩했다.

    판 형태의 초콜릿 ‘프리미엄 가나 다크밀크 블렌드’는 카카오 함량이 49%로 카카오 본연의 깊은 풍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프리미엄 가나 마카다미아’는 호주산 마카다미아를 사용한 볼 형태의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프리미엄 가나 생쇼콜라’는 생 초콜릿 또는 파베 초콜릿 등으로 잘 알려진 고급 초콜릿 디저트다. 이를 전문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수제 방식으로 프리미엄 가나만의 골든 블렌딩으로 재해석했다.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의 론칭을 위한 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가나의 가장 큰 특징인 골든 블렌딩을 세련되고 감각적인 시각 효과를 통해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자사몰 월간과자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밖에도 라이브 커머스, 체험단 등 다양한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프리미엄 가나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