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가성비 23FW 퍼 슈즈 매출 호조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디네치’ 단독 입점CU 프리미엄 딸기 마트처럼 산지직송 판매
  • ▲ ⓒCU
    ▲ ⓒCU
    ◇ CU 프리미엄 딸기 마트처럼 산지직송 판매

    CU는 충남 논산의 20곳의 딸기 농가와 손잡고 프리미엄 딸기 산지직송 상품을 이달 27일부터 출시한다. 점포에서 발주하는 즉시 농장에서 당일 재배한 딸기를 포장해 BGF 프레시센터에 납품하는 방식으로 상품의 신선도와 공급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선보이는 제품은 ‘딸기의 왕’이라고 불리는 킹스베리 2종(2입, 5500원·400g, 2만4000원)이다. 킹스베리는 크기가 일반 딸기보다 두 배 이상 크고 평균 당도도 12.5 브릭스(brix)로 15% 가량 높은 것이 특징이다.

    국내 딸기 시장의 약 80%를 차지하는 인기 품종인 설향 딸기(200g, 7400원)도 함께 선보인다. 기존 마트나 편의점에서 운영해 오던 500g 용량이 아닌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제품으로 상급 과실로만 구성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디네치’ 단독 입점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디네치’ 매장을 오픈했다.

    디네치는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지향하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다. 천연 다이아몬드 채굴 과정에서 발생하는 환경파괴 등 다양한 문제를 없애고자 오랜 기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연구했다. 그 결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중에서도 최상위 등급만을 취급하는 차별화된 브랜드로 거듭났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디네치 상품을 2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슈펜, 가성비 23FW 퍼 슈즈 매출 호조

    이랜드월드의 슈펜이 올 겨울 출시한 퍼 슈즈의 인기가 최근 급상승하고 있다.

    슈펜은 지난 11월 ‘코지 스웨이드(COZY SUEDE)’ 컬렉션을 발표했는데, 관련 퍼 슈즈의 매출이 올해 누적으로 전년 대비 약 5배 상승했다.

    슈펜은 양털 플랫폼 샌들, 스웨이드 퍼 슬리퍼, 양털 숏부츠 등 전 상품 3만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목의 기장, 미드솔 높이 등 세분화된 상품 라인업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높여 구매고객의 만족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