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메뉴 중 다시 먹고 싶은 버거 35% 득표율로 1위약 2개월간 150만개 판매지난 5월 미국 세계 최대 외식 산업 박람회 NRA쇼 시식 메뉴로도 운영
  • ▲ 롯데리아가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를 재출시한다. ⓒ롯데GRS
    ▲ 롯데리아가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를 재출시한다. ⓒ롯데GRS
    롯데리아가 올해 초 선보였던 한정 메뉴이자 세계 최대 외식 산업 박람회인 NRA쇼 시식 메뉴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를 정식 재출시한다.

    27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재출시하는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는 11월27일부터 12월4일까지 진행한 올해 출시된 신메뉴 중 다시 먹고 싶은 올해의 버거 선정 이벤트인 ‘땡스버거’ 선정 투표 캠페인에서 득표율 약 35%를 차지하며 2023 땡스버거로 선정됐다. 가격·중량·원재료 등 올초 출시와 동일하게 구성했다.

    롯데리아는 이번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출시와 함께 1월18일까지 고마운 주변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땡스버거 카드 만들기’ 릴레이 1차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운영한다. 2차 이벤트를 1월1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M3(1명) ▲에어팟 맥스(3명) ▲닌텐도 스위치 OLED(10명) 등과 함께 이벤트 참여 전원에게는 롯데잇츠 배달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