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출시 직후부터 인기 딸기 라떼 2종, ICED 밀크 베버리지 음료 판매량 중 약 33% 차지 4월8일까지 시즌 한정 운영
  • ▲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12월 출시한 생딸기 음료 5종ⓒ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12월 출시한 생딸기 음료 5종ⓒ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2월21일 선보인 시즌 메뉴 생딸기 음료 5종이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생딸기 음료 5종은 ▲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 ▲생딸기 허니 블랙티 ▲생딸기 바나나크림 플랫치노 등이다.
    특히 딸기와 우유를 조합한 딸기 라떼 2종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딸기 듬뿍 라떼’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는 지난해 12월21일부터 올해 1월9일까지 20일간 ICED 밀크 베버리지 음료 판매량 중 약 33%를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는 생딸기 본연의 상큼함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생과일주스로, 특유의 새콤달콤한 매력으로 이디야커피만의 신선한 생과일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다.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4월8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며 ‘딸기듬뿍라떼’는 연중 상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