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겨울 인기제품 할인 ‘고객 감사제’ 진행현대홈쇼핑, ‘마음가득 설’ 기획전 전개포카리스웨트, 프로농구 올스타전 공식 음료 활동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한림예고와 패션 인플루언서 키운다

    무신사가 한림예고 무신사 크루가 모델로 참여한 뉴발란스(NEW BALANCE)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를 감상하거나 과제를 하는 등 각기 다른 일상과 학교생활을 즐기는 다섯 학생의 개성 있는 신학기 백팩 스타일링을 담았다.

    무신사 크루로 선발된 학생들은 현재 커뮤니티 서비스 ‘무신사 스냅’을 중심으로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공유하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입점 브랜드의 화보에 모델로 나서거나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며 패션 인플루언서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 및 오프라인 행사에 활발히 참여하는 등 마케팅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달 30일에는 무신사 크루 2기가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배우 이청아 모델로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배우 ‘이청아’를 아워글래스 브랜드의 첫 모델로 발탁하고 올해 첫 신상으로 립제품 3종을 동시 출시했다. 제품군 확장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모두 잡겠다는 계획이다.

    이청아는 드라마와 스크린, 광고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아워글래스의 럭셔리한 이미지를 배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워글라스는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고 있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신규 색상을 추가 출시한다. 매끄러운 입술 화장을 오래 유지시킬 수 있는 ‘언락드 소프트 매트 립스틱’ 12종과 자연스럽고 선명한 입술선을 연출할 수 있는 ‘쉐입 & 스컬프트 립라이너’ 7종을 선보인다.
  • ▲ ⓒ세정
    ▲ ⓒ세정
    ◇ 웰메이드, 겨울 인기 제품 할인 대규모 ‘고객 감사제’ 진행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수상 브랜드 ‘인디안’부터 남성복 ‘더레이블’과 ‘브루노바피’, 여성복 ‘데일리스트’까지 웰메이드의 전 브랜드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인디안’은 겨울 스테디셀러 ‘프리미엄 구스 다운’과 산뜻한 컬러에 단정한 디자인으로 활용도 높은 ‘셔츠 레이어드 니트’ 등 겨울 베스트 아이템 11종을 특별 혜택가로 선보인다. ‘브루노바피’는 겨울철 출근룩으로 제격인 ‘클래식 모직 코트’와 ‘울캐시미어 클래식 정장 자켓’을, 3040 남성을 위한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은 ‘남궁민 코트’로 올 시즌 인기를 모은 ‘카멜 울혼방 롱코트’와 포근한 촉감의 ‘울 100% 부클 니트’를 특가로 제공한다.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마음가득 설’ 기획전 전개

    현대홈쇼핑이 2월 6일까지 현대H몰에서 명절 인기 품목 약 230종을 최대 43% 할인해 선보이는 ‘마음가득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보통 10만원대에 집중돼 있던 명절 선물 상품 가격대를 5만·10만·30만원 미만, 30만원 이상 등으로 세분화하고 가격 구간별 품목 및 물량을 확대했다. 

    식품 상품 결제 횟수가 2회 이상이면서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은 결제금액의 최대 10%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최대 30만 포인트)로 돌려주는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뷰즈 고 800’ 판매처 확대

    BAT로스만스가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이번 판매처 확대로 인해 성인 흡연자들은 서울 지역을 포함해 전국 3만여 개의 편의점과 베이프 샵 등을 통해 뷰즈 고 800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BAT로스만스는 론칭 약 6개월 만에 판매처를 서울 외 지역으로 확대하며,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상금 2억 건 체크인 챌린지

    여기어때가 ‘최대 1억원’의 여행 상금을 건 ‘체크인 챌린지’를 실시한다.

    체크인 챌린지는 20일 동안 매일 여기어때 앱을 방문해 출석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해당 챌린지에 성공한 참가자끼리 최대 1억원의 상금을 여기어때 포인트로 나눠 갖는다.

    2월 6일까지 챌린지에 도전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전 이벤트의 참여자가 많을 수록 총 상금이 1억까지 커지는 구조다. 상금은 △10만명 이상 3000만원 △20만명 이상 5000만원 △25만명 이상 7000만원 △30만명 이상 참가할 경우 1억원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건강과 실속, 환경 생각한 ‘동원 설 선물세트’ 출시

    동원F&B가 설을 맞아 건강과 실속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동원 설 선물세트’ 100여 종을 선보인다.

    동원F&B는 고물가 상황 속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활용도 높은 3개 이상의 품목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를 지난해 대비 30% 이상 확대 운영한다.

    참치액, 건강요리유, 고체 육수, 참기름 등 각종 조미료와 참치캔, 캔햄 등으로 구성됐다. 
  •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어포를 열풍에 구운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을 출시했다.

    ‘안주야(夜) 꾸이열풍’ ▲아몬드맛 ▲아몬드&청양맛 2종은 한 봉지(40g)에 달걀 1개 분량의 단백질 6~7g이 함유돼 있으며, 기존 어포 관련 제품과 달리 기름에 튀기거나 당분 코팅을 하지 않고 어육을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워내 건강과 맛을 모두 챙겼다.

    특히 고급 연육과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넣어 비린내를 줄이고 고소한 맛을 배가시켰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나눔햇반 캠페인’ 

    CJ제일제당이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돌봄공백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햇반 캠페인’을 진행한다.

    3월15일까지 해피빈 굿액션에서 진행되며, CJ제일제당은 네이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해피빈 나눔햇반 백미밥’, ‘해피빈 나눔햇반 발아현미밥’, ‘해피빈 나눔햇반솥반 버라이어티팩’ 3종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최대 1억원 상당의 기부금과 햇반 제품들을 돌봄공백 아동에게 해피빈과 CJ나눔재단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딸기 시즌 신메뉴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출시한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는 2023년 봄 출시해 큰 사랑을 받은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음료 ‘요거트 블라스트(플레인, 유자, 납작복숭아)’의 신규 라인업 제품이다.

    부드러운 요거트에 과즙이 가득한 국산 설향 딸기가 함유되어 달콤한 맛과 상큼함의 조화가 특징으로, 한 잔 가득 딸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포카리스웨트, 프로농구 올스타전 공식 음료 활동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4일 고양 소노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공식 음료로 참여했다.

    티켓판매 개시 3분만에 5561석이 전량 매진된 이번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선수와 팬들이 호흡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마련됐다.

    동아오츠카는 올스타전을 관람하는 농구 팬들을 위해 별도 설치한 홍보부스에서 나랑드사이다 화이트콤부차를 제공한다. 화이트 콤부차 퀴즈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응원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에 재미를 더했다.


  • ▲ ⓒ동아오츠카
    ◇ hy,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출시

    hy가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미엄 고함량 멀티비타민으로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한 이중제형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20종의 비타민, 미네랄로 설계했다. 각 영양소는 1일 영양성분 기준 100%를 충족한다.

    비타민B군 8종의 경우 1일 영양기준치 대비 최대 5000%, 비타민E는 500% 고용량 함유돼 있어 하루 한 병 섭취로 활력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200% 들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