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KB국민은행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아워홈 미식도시락 ‘온더고’ 작년 매출 전년 대비 68% 신장
-
◇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KB국민은행과 제휴 프로모션 진행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KB국민은행과 함께 오는 2월 18일까지 새해 쇼핑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KB스타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발급받은 후 에스아이빌리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된다. 8만·15만·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2만·7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1회 발급된다.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자사 브랜드에 한해 최대 할인 한도가 없는 20% 쇼핑백 쿠폰을 제공하며, 입점 브랜드에 한해서는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
◇ 코오롱스포츠, 글로벌 행사에 친환경 아웃도어로 눈도장코오롱스포츠가 글로벌 행사 후원 및 지원에 나섰다.먼저 2024 강원청소년동계올림픽의 공식후원사로 참여해 대회 운영 인력과 자원봉사자에 유니폼 일체를 공급한다. 동계올림픽의 유니폼인 만큼 스키 다운 점퍼, 스키 팬츠, 안에 입을 수 있는 플리스 점퍼, 장갑, 모자, 5종으로 구성, 총 5000 세트를 공급했다.스위스에서 개최되는 2024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WEF 다보스 포럼)의 현장에서도 코오롱스포츠를 만날 수 있다. 비영리단체인 ‘Arctic Basecamp(아크틱 베이스캠프)’에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상품인 ‘안타티카’를 지원했다.
-
◇ 머스트잇, 최대 81% 할인 ‘Must have item’ 기획전머스트잇이 신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한 ‘Must have item’ 기획전을 열어 최대 81%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올 시즌 2024 S/S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제품과 스테디 셀러 아이템과 함께 생생한 구매 후기를 통해 고객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쇼핑 가이드를 제공한다.
머스트잇 고객에게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브랜드로 △샤넬 △루이 비통 △디올 △구찌 △보테가 베네타 △버버리를 선보이는 한편 머스트잇 MD가 선정한 2024년 트렌드 아이템을 각 카테고리 별로 소개한다. -
◆ 아워홈, 미식 도시락 신제품 ‘미트 라자냐’ 출시아워홈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2023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68% 신장했다. 실적 호조에 힘입어 새해 첫 신제품도 선보였다.작년 온더고 매출 성장은 RMR, 이색 메뉴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꾸준히 맛품질을 개선한 것이 효과를 봤다. 또한 이마트, 백화점, 네이버, 쿠팡, 컬리 등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확대에 주력했다.온더고 인기에 따라 올해 첫 신제품으로 ‘이탈리안 클래식 미트 라자냐’를 출시했다.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에서 종이 커버만 벗긴 후 전자레인지에서 약 5분간 조리하면 된다. 이번 신제품은 아워홈몰 또는 아워홈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제주삼다수, 업계 최초 ‘다이아몬드 테이스트 어워드’ 수상제주삼다수는 우수한 물맛을 입증하며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7년 연속 획득, 7년 연속 3스타를 획득한 제품에게만 수여되는 ‘다이아몬드 테이스트 어워드’를 수상했다.국제식음료품평원(ITI)은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글로벌 식음료 미각 평가 기관으로, 매년 미각 전문가들이 엄격한 블라인드 심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제주삼다수는 우수한 물맛은 물론 청정 제주 지하수를 원수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한라산국립공원 내 인위적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해발 1450m 이상에서 스며든 빗물이 천연 필터인 화산송이 층들을 거치며 오랜 기간 불순물은 걸러지고 칼슘, 칼륨, 바나듐, 실리카와 같은 건강에 좋은 미네랄은 녹아들어 수질이 우수하며 순한 물맛이 특징이다.
-
◆ 요기요, 가게 사장님 대상 ‘풍수해보험’ 무료 지원배달앱 요기요는 인슈어테크 기업 ‘인슈로보’와 함께 가게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소상공인 풍수해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요기요는 최근 일본 지진 등 다양한 자연재해들이 일상을 흔들고 있는 가운데, 자연재해로 인한 가게 사장님에 대한 재산 피해를 대비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어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양사가 함께 준비한 ‘소상공인 풍수해보험’은 요기요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후 자연재해로 운영하는 상가, 시설 등이 피해 발생 시 최대 2000만 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
◆ 풀무원녹즙, 기운을 북돋는 ‘산녹삼골드’ 리뉴얼 출시풀무원녹즙은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원기 충전에 도움을 주는 건강즙 ‘산녹삼골드(100ml/6000원)’를 리뉴얼 출시했다.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지에서 자란 사슴의 녹용과 산삼을 무균 배양한 산삼배양근 등 기존 원료에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숙지황, 백령 등 한방 원료를 추가한 건강즙 제품이다.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30개입 선물세트(18만원)로도 마련돼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산녹삼골드’는 풀무원녹즙 가맹점, 풀무원녹즙 모닝스텝(배송사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CJ제일제당, ‘상생·웰빙·가성비’ 설 선물세트 선봬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상생, 웰니스, 가성비를 키워드로 3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변화하는 명절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선물세트를 선보여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다.우선 대한민국 식품 명인들의 손길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 전문 브랜드인 ‘제일명인’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물량도 지난 추석 대비 3배 이상 늘려 중소기업 상생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웰빙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선물 세트도 새롭게 준비했다. 맛있게 건강을 챙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고단백 저칼로리의 ‘스팸 닭가슴살’, 식물성 재료로 만든 ‘플랜테이블 캔햄’ 세트도 각각 마련했다. 이 외에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인 가성비 제품을 선보이며 지난 추석 대비 약 7% 가격을 인하했다.
-
◇ 에이스침대, 새해 맞이 라이브 방송 전개에이스침대가 16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새해맞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먼저 소개되는 ‘BMA 1086-A(HT-L등급·SS사이즈)’는 캐주얼 스타일 침대로 알람 시계와 책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과 USB 포트 등을 헤드보드에 배치했다. ‘BMA 1139-E(CA등급, SS사이즈)’도 선보인다.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및 SESA 차렵이불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온에어 중 구매 인증을 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이 지급된다. 신한카드 사용 고객이라면 최대 한도 20만 원 이내의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 홈앤쇼핑, GN 바디닥터 고주파 리페어 론칭홈앤쇼핑이 16일 12시 40분 방송을 통해 GN 바디닥터의 가정용 미용기기, 고주파 리페어를 론칭한다.GN 바디닥터 고주파 리페어는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올인원 케어 디바이스로, 심부발열기 발판 및 얼굴과 몸에 사용할 수 있는 핸드피스로 구성됐다.
-
◇ 하나로마트, 맛∙영양 가득한 토마토 추천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은 한겨울 추위를 이길 수 있는 맛과 영양이 가득 담긴 다양한 토마토를 추천했다.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초코대추 방울토마토(500g/팩) 4980원, 샤인완숙토마토(1kg/팩) 8980원, 대추 방울토마토(1kg/박스) 1만800원, 완숙토마토(3kg/박스) 1만5800원을 비롯해 무농약 토마토·무농약 방울토마토를 판매한다.
-
◇ SPC 파스쿠찌, 젤라또 2종 출시
SPC 파스쿠찌가 ‘철없는 젤라또(겨울에도 즐기는 계절 없는 젤라또)’ 콘셉트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새콤달콤 딸기에 유자로 향긋함을 더한 ‘딸기 젤라또’ ▲달콤한 바나나와 브라우니 토핑이 콕콕 박힌 ‘브라우니 바나나 젤라또’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31일까지 ‘젤라또 1+1 쿠폰’, ‘젤라또 활용 디저트와 음료 세트 최대 24%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