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화장품기업 위한 오픈형 체험공간엘렌실라, 메즈클라, 제이준 등 상품 전시NS몰, 앱 통해 온라인 구매도 가능
  • ▲ 왼쪽 두번째)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 (오른쪽 (두번째) 보건복지부 정은영 국장 이 뷰티플레이 홍대 개소식에 참석해 NS홈쇼핑 부스의 상품 설명을 듣고 있다.ⓒNS홈쇼핑
    ▲ 왼쪽 두번째)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 (오른쪽 (두번째) 보건복지부 정은영 국장 이 뷰티플레이 홍대 개소식에 참석해 NS홈쇼핑 부스의 상품 설명을 듣고 있다.ⓒNS홈쇼핑
    NS홈쇼핑이 K뷰티 체험홍보관인 ‘뷰티플레이’를 명동에 이어 홍대에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이다. 지난 2022년 뷰티플레이 명동에 이어 뷰티플레이 홍대가 이번에 문을 열었다.

    NS홈쇼핑은 뷰티플레이 명동에서 얻은 우수한 협업 성과로 이번 뷰티플레이 홍대에서의 협업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뷰티플레이 홍대에서도 중소화장품 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전시하고 관람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 하는 등 K뷰티 산업의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향기의미술관 명화향수’, ‘엘렌실라’, ‘메즈클라’, ’제이준’, ’아크로패스 패치’ 등 NS홈쇼핑의 품질관리력으로 함께 성장해온 뷰티 중소기업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들이 전시된다. 

    브랜드 상품들은 오는 2월까지 ‘뷰티플레이 홍대’의 ‘NS홈쇼핑 콜라보 홍보전시관’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고, NS몰과 앱을 통해 현장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는 “NS홈쇼핑은 업계 최고의 품질관리 역량으로 쌓아온 고객 신뢰에 부응하고 뷰티 상품 협력사의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