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초콜릿 DIY용품 등 총 120여 종 상품 선보여딥디크, 한정판 ‘발렌타인 캔들 듀오 세트’ 출시SSG닷컴, ‘밸런타인 어메이징 딸기 세트’ 판매
  • ⓒ다이소
    ▲ ⓒ다이소
    유통가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분주하다.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하거나 달달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하트 시리즈 상품, 초콜릿 DIY용품 등 총 1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하트 시리즈’는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하트’ 디자인을 테마로 기획한 시리즈 상품으로, 포장용품, 스티커 등으로 구성했다. ‘하트 초코박스’는 ‘4구’, ’8구’, ‘9구’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핑크와 레드 2가지 컬러로 내부에 초콜릿을 넣을 수 있는 식품 포장용 유산지 컵이 있어서 위생적이다.

    초콜릿 DIY용품은 초콜릿과 데코용품, DIY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코인 초콜릿’은 기존의 화이트초콜릿과 다크 초콜릿, 밀크초콜릿 외에도 사과 향과 레몬 향의 초콜릿을 마련해 독특한 맛의 초콜릿을 만들어 선물할 수 있다. 
  •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르 쇼콜라 프랑제리는 밸런타인 및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러브레터 봉봉’은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편지지 콘셉트로 제작된 패키징에 하트 모양의 초콜릿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하트 모양의 초콜릿은 4가지 맛으로 ▲흑임자 봉봉, ▲피스타치오 봉봉, ▲솔티드 캐러멜 봉봉, ▲코코넛 패션 프룻 봉봉으로 올해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3종은 프랑제리 피어신촌점 · 피어 부산 서면점 · 뉴코아 평촌점 · 뉴코아 강남점 · 롯데백화점 분당점 · NC 대전유성점 · NC 야탑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밸런타인 및 화이트데이 시즌을 앞두고 특별한 초콜릿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신제품 출시와 함께 시즌 상품을 준비했다”며 “쇼콜라티에가 정성스럽게 만든 프리미엄 초콜릿 선물 세트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로맨틱한 기념일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하는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핑크와 레드 하트로 장식된 한정판 ‘발렌타인 캔들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 

    리추얼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핑크빛으로 물든 특별한 박스 포장 패키지를 제공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무드를 선사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담당자는 “최근 스몰 럭셔리 트렌드에 맞춰 기념일에도 향기 관련 제품들의 선물용 구매가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라면서 “각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선물용으로는 물론 소장가치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 ⓒSSG닷컴
    ▲ ⓒSSG닷컴
    SSG닷컴은 선물용으로 단독 기획한 이색 상품을 제안했다. 차별화 품종인 금실딸기와 설향딸기를 혼합해 1kg 단팩으로 구성한 ‘밸런타인 어메이징 딸기 세트’는 젊은층 고객을 겨냥해 ‘LOVE STRAWBERRIES’ 문구가 각인된 핑크색의 산뜻한 특별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품성을 높였다. 행사 기간 50% 할인 판매한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레고의 ‘보태니컬 컬렉션’은 장미 꽃다발, 해바라기, 연꽃 등을 레고 블록으로 조립해 선물하기 좋은 이색 상품이며, 크록스가 밸런타인데이 한정판으로 출시한 ‘클로그 샌들’은 샌들 상부에 ‘TRUE LOVE’, ‘XOXO’와 같은 레터링 액세서리가 부착되어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 인기다.

    SSG닷컴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고객의 생활 양식을 반영한 선물용 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아떼
    ▲ ⓒ아떼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떼 립밤 ‘스윗 부케’(Sweet Bouquet)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떼 립밤 ‘스윗 부케’ 에디션은 페이퍼 콜라주 아트 전문 ‘전유리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플라워 부케 패키지에 어센틱 립밤을 담았다. 부케를 연상하게 하는 패키지에 사랑과 축하의 꽃말이 가득 담긴 플라워 토퍼를 함께 증정한다. 

    구성품은 아떼의 어센틱 립밤 혹은 에어리 립밤 총 10종 중 원하는 컬러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사이즈 립밤(4호)를 함께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문 시 립밤 캡에 원하는 문구도 각인 할 수 있어 이니셜이나 간단한 메시지를 함께 담아 선물할 수 있다. 가격은 2만5900원이며 LF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특별한 날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