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파우치 음료 판매 개시CJ프레시웨이, 코스닥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 선정대상, 영국 1위 인디안 커리 브랜드 ‘파탁스’ 국내 단독 론칭
-
◇ LF 헤지스, 배우 송하윤과 '아카이브 H' 핸드백 컬렉션 화보 공개헤지스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정수민역을 맡아 더욱 주목 받는 배우 송하윤과 함께한 24SS시즌 ‘아카이브 H(Archive H)’ 핸드백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아카이브 H’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시간이 갈수록 더욱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중 자물쇠 금속 장식이 포인트인 ‘아카이브 H Lock 토트백’은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직장인에게 제안한다.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LF몰에서 송하윤이 착용한 핸드백을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
◇ 메모파리, 아시아 시장 겨냥 소용량 향수 컬렉션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파리(MEMO PARIS)가 이달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소용량 향수 7종을 출시했다. 그동안 메모파리의 향수 제품은 75ml, 100ml 사이즈로 출시됐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휴대성을 높인 30ml 용량을 개발해 아시아 지역에만 단독으로 판매를 시작했다.소용량 향수 컬렉션은 메모파리의 인기 제품 중 7종류를 선정했으며 인도네시아 자바 섬의 사원에서 참깨를 태우는 향기에 영감을 받은 ‘케두 오 드 퍼퓸’과 미얀마 인레 호수의 상쾌한 아침 공기에 영감 받아 제작된 ‘인레 오드 퍼퓸’이 대표 제품이다. 가격은 30ml 기준 19만원이다.
-
◇ 에잇세컨즈, 여성댄서 ‘레드릭’과 화보 공개에잇세컨즈는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의 ‘24년 봄 신상품을 출시하고, 지난 7일 남성 댄서들과의 콘텐츠를 공개한 데 이어 여성 댄서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한 숏폼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MZ세대에 인기인 댄서들이 춤을 추는 숏폼 영상 등을 통해 이번 시즌 신상품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앞서 스트릿 맨 파이터 출연 댄서 ‘바타’, ‘하울’의 숏폼 영상이 공개된 이후 SNS 채널을 중심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이번에는 댄서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한 댄스 숏폼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릭과 카프리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출연해 눈에 띄는 퍼포먼스와 당당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
◇ 무신사, 봄 시즌 맞아 24 SS 프레젠테이션 캠페인 진행무신사가 패션 화보를 통해 새로운 시즌을 알리는 ‘24 SS 프레젠테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프레젠테이션 화보에는 무신사에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노매뉴얼 △도프제이슨 △비터셀즈 △엘무드 △1993스튜디오 등 22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화보에서 소개한 상품은 내달 6일까지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구매 시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무신사 24 SS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 및 무신사 대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블랙야크, 손석구와 함께 2024 봄 화보 공개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2024 봄 화보를 공개하고, 자연을 오롯이 마주하는 봄 바람막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블랙야크는 화보를 통해 꽃샘추위와 봄비 등 날씨 변화가 잦아 체온 유지가 중요한 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아이템들을 대거 공개했다. 방수와 투습 기능, 그리고 통기성 등 뛰어난 아웃도어 기술력을 갖춘 바람막이 아이템들과, 다양한 팬츠와 배낭 및 등산화를 적절히 매치해 고급스러운 봄 아웃도어 룩, ‘야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 쿠팡, 문구 제품 5천여종 50% 할인쿠팡이 새학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3월 10일까지 5000여개 문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선생님의 교실 재정비와 수업 대비를 위한 코너를 별도로 준비했다. ▲빅드림 가로형 레인보우 명찰 라이트그린(12개입) ▲동아피엠에스 자바라 책꽂이 등은 1만원 미만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첫 등교를 앞둔 아이들을 위한 필수 준비물도 있다. 대표 상품은 ▲인디고어린이 우주최강 네임스티커 팩 30종 세트 ▲아이비스코리아 유아용 펌프 안전가위(4개입) 등이다. ▲산리오 시나모롤 피규어 라이트펜 3종 세트 ▲몰랑이 두툼 종합장(5개입) 등 초등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 문구류도 판매한다.
-
◇ NS홈쇼핑, ‘봄격쇼핑’ 특집방송NS홈쇼핑이 티커머스채널 NS샵플러스에서 2월 24·25일 15여가지 패션 뷰티 상품을 선보이는 ‘봄격쇼핑’ 방송을 진행한다.이번 행사 대표 상품은 아우터 ‘하프트렌치 점퍼 1종’(3만9900원), 헤어 스타일러 ‘뉴메이슨 무선 헤어스타일러’(1만9000원), ’프로쥬‘ 남녀소가죽 다이얼 워킹화 1종(3만9000원), ‘EA7아르마니 빈티지·클래식 슈즈 1종’(15만9000원) 등이다.‘봄격쇼핑’ 특집 전 방송 상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적립금은 3월 9일 아이디당 1회 일괄 적립되며,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
◇ 웅진씽크빅, ‘실전 AI 서비스 기획 스터디’ 채린지 전개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유데미’가 업스테이지와 함께 ‘실전 AI 서비스 기획 스터디’ 챌린지를 실시한다.선착순 총 300명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오는 3월 12일까지 유데미 큐레이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교육 커리큘럼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20명에게는 현업 AI 전문가가 진행하는 라이브 클래스 수강 기회를 부여한다.
-
◇ 이마트24, 파우치 음료 판매 개시이마트24가 파우치 음료 파매 시기를 한 달 앞당긴다.이마트24는 3월 첫째 주까지 파우치 커피, 에이드, 빅사이즈 등 매주 다양한 맛과 사이즈로 이마트24만의 차별화 상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2월 29일에는 340㎖로 용량을 늘린 에이드 파우치 3종(복숭아·블루레몬·사과)을 선보이며, 3월 7일에는 스포츠음료와 드링크음료맛을 섞은 차별화 파우치 음료인 ‘얼포카340㎖’를 선보인다.
-
◇ 풀무원푸드머스, 시니어 케어 서비스 기업 케어링과 업무협약
풀무원푸드머스가 시니어 케어 서비스 기업 케어링과 시니어의 영양관리 및 건강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1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 풀무원푸드머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풀무원푸드머스 천영훈 대표와 케어링 김태성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풀무원푸드머스는 ▲케어링 스테이 시설 내 건강 개선을 위한 프리미엄 식자재 공급 ▲영양관리를 위한 전문가 어드바이스 ▲맞춤형 식단 관리를 위한 R&D 협업을 이행한다. -
◇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2종 출시
오리온이 케이크 속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품은 ‘초코파이 하우스’ 2종을 출시했다.
초코파이 하우스는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 했다. 특히 크림 속에 잼을 넣어 만든 마블링 크림이 진하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초코잼을 더해 진하면서도 풍성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 앤 크림’, 카카오 케이크와 상큼달콤한 딸기잼의 조화가 일품인 ‘딸기 앤 크림’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
◇ 대상, 영국 1위 인디안 커리 브랜드 ‘파탁스’ 국내 단독 론칭
대상이 영국 1위 인디안 커리 브랜드 ‘파탁스’와 국내 단독 판매 및 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판매에 나선다.
대상이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버터치킨 소스’, ‘코르마 소스’, ‘티카 마살라 소스’, ‘발티 소스’까지 총 4종이다. 파탁스 쿠킹소스 11종 중 대중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맛 4종을 엄선했다. -
◇ CJ프레시웨이, 코스닥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 선정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1일 한국거래소 주관 ‘2023년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시상식에서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은 최근 3개년(2020~2022년) 실적예측공시를 제출한 기업 가운데 매출액, 영업이익에 대한 예측과 실적의 오차율이 가장 낮은 기업에게 주어진다.
CJ프레시웨이는 명확한 근거에 기반한 실적 전망 공시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투자자의 예측 가능성을 제고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bhc치킨, 글로벌 시장 베스트셀러 메뉴 5종 공개
bhc치킨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셀러 제품 5종을 분석해 발표했다.
bhc치킨이 첫 해외 마스터 프랜차이즈 매장인 말레이시아 1호점을 오픈 한 2022년 11월부터 현재까지의 글로벌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가장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한 치킨 메뉴는 ‘뿌링클’ 시리즈로 밝혀졌다. 집계 대상에 포함된 국가는 미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 bhc치킨이 진출해 있는 총 5개국이다.
해외 판매량 2~4위는 △후라이드(7.1%) △맛초킹(6%) △골드킹(4.3%)시리즈 순으로 집계됐다. 5위는 뿌링치즈볼(4.2%)이 차지했다. -
◇ 쿠팡, 프리미엄 육아용품 페스티벌 ‘베이비쇼’ 개최쿠팡이 22일부터 24일까지 유모차, 카시트 등 육아용품을 직접 경험 후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쿠팡 베이비쇼’를 연다. 대표 상품은 뉴나 넥스트 시스템 카시트 세트, 리안 그램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조이 아이스핀 아이사이즈 카시트, 퍼기 냥냥 흡착식판 등이다.행사장 방문을 위한 입장권(인당 100원)은 쿠팡에서 사전 구매 해야한다. 방문 고객이 현장에서 쿠팡 앱으로 연결되는 상품 QR 코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와우회원은 이번 행사에서 ‘뉴나 넥스트 시스템 카시트’‘조이 아이스핀 카시트’를 구매 시 '로켓설치 베이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