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 치수 데이터에 의류 정보 더해고객에 최적의 사이즈 추천봄·여름 시즌 상품 15개 선 적용
-
- ▲ ⓒ홈앤쇼핑
홈앤쇼핑이 패션솔루션 기업 ‘아이딕션’과 사이즈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사이즈톡은 의류 구매 시 연령·키·몸무게를 기반으로 사이즈를 제안하는 서비스다. 아이딕션이 보유한 인체 치수 데이터와 신체 측정 부위를 의류 정보와 매칭해 추천해준다홈앤쇼핑은 ‘사이즈톡’도입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사이즈를 추천해 줌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사이즈톡 서비스는 2월 29일 론칭 예정인 케이수 실크 블렌딩 니트 4종 상품을 시작으로 올해 봄·여름 시즌 라이브 의류상품 15개에 먼저 적용될 예정이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입장에서 더 많이 고민하는 홈앤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