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정체성 강화프리미엄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력 강조3D 콘텐츠로 브랜드 신뢰 높이고, VIP 고객 혜택 높여
  • ▲ ⓒ디디에두보
    ▲ ⓒ디디에두보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하이엔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국내 유일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11년째를 맞이한 올해부터 제품, 캠페인, 고객 관리까지 모든 분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는 ‘디디에 두보’의 두 번째 챕터를 연다는 계획이다.

    올해는 본래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럭셔리한 무드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보강한다. 이 일환으로 지난해 출시돼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센슈얼 컬렉션’의 고가 라인 제품군을 확장한다. 

    대표적으로 유려한 곡선과 섬세한 다이아몬드 세팅이 돋보이는 ‘센슈얼 마리아주’ 라인의 ‘두 줄 테니스 목걸이’를 새로운 세팅으로 출시해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담아 제품력을 가감없이 보여주는 ‘3D 콘텐츠’도 확대한다. 디디에 두보는 자체 제작한 3D 콘텐츠를 통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고객들의 브랜드 신뢰를 제고하는 효과까지 거두고 있다.

    이와 함께 VIP 고객 초청 클래스를 확대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인식을 전달하고,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 하는 캠페인을 통해 제품의 매력을 알리면서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올해부터는 하이엔드 퀄리티의 제품력을 중심으로 고객들과 소통해 고객들이 ‘로망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