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보바스어린이의원 방문해 장난감 기부무신사 스탠다드, 여름 무더위 필수템 ‘쿨탠다드’ 이벤트‘코카-콜라 제로 체리’ 국내 출시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 롯데마트・슈퍼, 보바스어린이의원 방문해 장난감 기부

    롯데마트와 슈퍼가 지난 3일 보바스어린이의원을 방문해 어린이날 기념 행사 ‘찾아가는 토이저러스’를 진행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300여명의 장애 아동들에게 핑크퐁, 헬로카봇, 캐치티니핑 등 연령대별 인기 캐릭터 완구를 선물했다.

    더불어 풍선 아트쇼와 토이저러스의 마스코트 ‘제프리’를 활용한 포토존을 준비해, 병원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환아와 보호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여름 무더위 필수템 ‘쿨탠다드’ 이벤트 

    무신사 스탠다드가 올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기능성 필수 아이템인 ‘쿨탠다드’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무신사 회원은 누구든 모바일 앱을 통해 ID당 1회씩 참가할 수 있으며, 가격에 관계없이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1개를 구입하기만 해도 쿨탠다드 티셔츠 1종을 990원에 장만할 수 있다. 사전에 준비한 물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쿨탠다드 릴렉스 핏 크루 넥 반소매티(정가 1만9900원) △쿨탠다드 베이식 크루 넥 반소매티(정가 1만7900원) △우먼즈 쿨탠다드 베이식 크루 넥 반소매티(정가 1만7900원) △우먼즈 쿨탠다드 크루 넥 크롭 반소매티(정가 1만6900원) 등 4종이다.
  • ▲ ⓒCU
    ▲ ⓒCU
    ◇ CU, 독립유공자 후손 위한 기부 나서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인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CU가 사회적 기업 빅워크와 올해 삼일절을 맞아 진행한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캠페인의 목표 걸음 수인 10억 보를 달성하면서 CU가 1000만원, 빅워크가 300만원을 출연해 총 1300만원을 기부했다.

    후원금은 1919년 4월 충남 청양군 독립만세운동 당시 군중들에 앞장서 만세 시위를 주도했던 이구현 독립운동가의 후손들을 위한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을 펼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5000개 레저용품 최대 60%대 할인

    쿠팡은 본격적으로 레저 및 아웃도어 활동이 시작되는 시즌을 맞이해 ‘레저대란’ 할인전을 열고 5000여개 레포츠 제품을 오는 19일까지 최대 60%대 할인한다. 

    이번 할인전에는 스노우라인, 카즈미 등 아웃도어 브랜드부터 잠스트, 제로투히어로, R2G 등 스포츠용품 브랜드까지 90여개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와우회원에게는 구매금액대별 10~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와우회원이라면 초경량 무게와 감각적인 색감으로 인기인 ‘스노우라인 라세체어 라이트’ 캠핑의자(기존 7만원대)를 할인가에 쿠폰을 적용해 4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솟솟리버스서 지속가능 전시 ‘머들머들’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제주에 위치한 솟솟리버스에서 열한 번째 지속가능전시 ‘머들머들(Muddle Mudle)’을 10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머들머들’ 전시는 오상민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전시는 조명 작품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여기저기 흩뿌려진 제주의 돌에서 발견한 빛들을 반사성 높은 코오롱스포츠의 바람막이와 텐트 부자재들을 결합하여 표현된 점이 특징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 담은 바디케어 ‘비클리닉스’ 론칭

    LG생활건강은 얼굴 스킨케어 제품에 활용하는 고효능 성분을 바디케어 제품에 담는 글로벌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새로운 바디케어 브랜드인 ‘비클리닉스(b.clinicx)를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 브라이트닝 턴온 바디로션’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나 담았다. 

    비클리닉스는 바디 부위별 탄력 케어 제품도 준비했다. ‘멀티펩타이드 범범 세럼’은 느슨해진 엉덩이 피부를 11종 펩타이드와 저분자 콜라겐을 담은 포뮬러로 꽉 잡아준다. ‘바스트 뷰티 퍼밍 크림’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세더마사(社)의 보르피린TM 5%와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포뮬러로 가슴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체코 테마 행사 연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6일까지 무역센터점에서 주한체코대사관, 체코관광청과 협력해 '프라하, 낭만을 꿈꾸다(Dreaming about Prague)'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낭만적인 여행지로 손꼽히는 체코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주요 관광 명소 및 현지 문화·예술 관련 콘텐츠로 채운 이국적 공간 연출이 특징이다.

    무역센터점 11층 하늘정원은 유럽 3대 야경인 체코 프라하의 파노라마를 재현한 루프톱 카페와 휴게 공간이 조성된다. 중세 작은 마을을 연상시키는 다홍색 지붕, 동화같은 분위기의 인형 극장 등을 콘셉트로 꾸며 마치 프라하에 여행을 온 듯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은 체코 길거리 음식 대표 명소인 '하벨 시장'으로 변신한다. 필스너 우르켈, 흑맥주 코젤 등 체코 전통 맥주와 체코 대표 와인 생산지인 모라비아 와인 등 다채로운 체코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제로 체리’ 국내 출시

    코카-콜라사가 코카-콜라제로에 매력적인 체리향을 더한 ‘코카-콜라제로 체리’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

    신제품은 체리향을 제로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체리와의 조합으로 이미 해외에서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이끌고 있다.

    ‘코카-콜라제로체리’는 5월 7일부터 정식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신제품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