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 신규 고객에 백화점 상품권 추첨 증정
  • ▲ ⓒ대신증권
    ▲ ⓒ대신증권
    대신증권은 중개형 ISA 계좌 신규 가입 및 입금 고객에게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과 함께 백화점상품권을 최대 5만 원까지 제공하는 ‘중개형 ISA로 절세하고 경품받고’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중개형 ISA 신규 고객이 ISA 계좌에 10만 원을 입금하면 1000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국내 주식 거래 시 유관기관 수수료(0.0036396%)만 수취하는 우대 수수료 평생 혜택도 제공한다.

    중개형 ISA 보유 고객이 계좌에 입금하면 입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중개형 ISA는 펀드, 상장지수펀드(ETF), 주가연계증권(ELS) 등 금융상품과 국내 상장주식에 직접 투자할 수 있는 계좌로 이자와 배당소득, 양도소득에 대해서 비과세 및 분리과세 혜택이 있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및 크레온 온라인 거래매체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 후 중개형 ISA를 개설하고 입금하면 된다.

    안석준 리테일솔루션부장은 "최근 ISA 계좌 납입한도 및 비과세 한도 확대 등 제도 개편 추진에 따라 관심을 두는 고객이 많다"라며 "이번 이벤트로 중개형 ISA 계좌로 절세혜택도 받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