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7% 할인 행사유럽, 중국, 동남아 등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첫 론칭프리미엄 상품 및 단독상품도 선보여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은 하나투어와 손잡고 이달 31일까지 '해외패키지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온은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를 잡고자 처음으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론칭했다. 판매상품은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독일, 벨기에 등 유럽 권역을 비롯해 칭다오, 하이난, 장가계, 홍콩, 마카오 등 20여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비행시간이 긴 유럽 상품의 경우 국적기 및 비즈니스석 전용 상품 등 프리미엄 상품을 구성해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장가계, 하이난 등 일부 상품은 롯데온이 유통사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은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첫 론칭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해외패키지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 내 하나투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7%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칭다오 2박 3일 상품을 11만원대부터, 하이난 3박 5일 상품을 2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이탈리아 7박 9일 상품은 30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롯데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적립, 롯데면세점 할인 혜택, 경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완벽한 여행 준비를 위한 '액티비티 비밀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수영 및 골프 관련 용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진경 롯데온 서비스상품기획자는 “단독 상품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니 올해 해외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해외여행 패키지부터 용품까지 롯데온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