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에어컨·선풍기 등 여름가전 기획전 진행유니클로, ‘2024 SS 로저 페더러 컬렉션 by JW 앤더슨’ 출시오비맥주, 취약계층에 여성 위생용품 기부
-
◇ CU, 가맹점주와 ESG 경영… 도시숲 가꾸기 봉사활동CU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가맹점주들과 함께 서울 상암동 노을공원에서 도시숲 가꾸기 봉사활동을 펼치며 ESG 경영을 실천했다.BGF리테일 임직원과 CU 가맹점주 및 가족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 100여 명은 지난 11일 200여 그루의 나무를 심으며 도시숲 조성 활동에 나섰다.
봉사단은 갈참나무, 백당나무, 개암나무 등을 노을공원에 식목하고 양질의 흙을 담아 뿌리가 발아한 묘목을 심을 수 있는 도토리 씨드 뱅크(seed bank)를 만들었다. -
◇ GS리테일 임직원 봉사단, 다문화가정 아동 위해 ‘목소리 기부’GS리테일은 지난 8일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손잡고 GS리테일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목소리 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목소리 기부 봉사활동은 GS리테일 임직원들의 목소리가 담긴 동화책을 오디오북으로 제작해 다문화 가정에 기부하는 사회 공헌활동이다. 직접 책을 읽기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의 언어 능력 향상과 정서 함양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올해 처음으로 시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사전 신청에서 예상의 두 배가 넘는 임직원이 몰려 조기에 접수를 마감하고 추첨을 통해 인원을 선정하는 등 임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녹음된 음원은 전문가 편집을 거쳐 음성 책 기기 ‘담뿍이’에 담겨 7월 중으로 다문화 가정 및 사회단체 20여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
◇ 쿠팡, 에어컨·선풍기 등 여름가전 기획전 진행쿠팡이 에어컨·선풍기 등 여름나기를 위한 가전제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여름가전 COOL SALE’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제품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을 포함해 최대 50% 할인 및 카드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객들의 발 빠른 여름 준비를 돕기 위해 준비한 이번 기획전에는 LG전자, 삼성전자를 비롯해 다양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요 품목은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 냉장고, 제습기, 모기퇴치기, 제빙기, 믹서기, 빙수기 등이다. -
◇ 유니클로, ‘2024 SS 로저 페더러 컬렉션 by JW 앤더슨’ 출시유니클로가 테니스 전설이자 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인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와 영국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이 협업한 ‘2024 SS 로저 페더러 컬렉션 by JW 앤더슨’을 오는 17일 출시한다.빈티지 테니스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세이지 그린, 차콜 그레이 등의 빈티지 컬러가 사용됐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일상과 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씬(scene)에서 입을 수 있다.
-
◇ 아모레퍼시픽, 청소년 미의식 형성 위한 ‘밋 유어 뷰티’ 캠페인 론칭아모레퍼시픽이 다음세대재단,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청소년 미의식 함양을 위한 ‘밋 유어 뷰티(MEET YOUR BEAUTY)‘ 캠페인을 론칭한다.‘MEET YOUR BEAUTY: 나다운 아름다움을 만나다’를 주제로 오는 5월 17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홀에서 개최되는 세바시 강연회에서는 기초 연구를 진행한 이원재 교수가 ‘데이터에서 발견한 10대들의 아름다움 스토리’로 연구 성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가수 및 화가 솔비, 바디 포지티브 콘텐츠 제작자 박이슬, 청소년 창작자 나세은 등도 연사로 나서 나다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얻은 도전과 기쁨, 좌절 등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
◇ 로에베 퍼퓸, 서울 성수에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LOEWE PERFUMES)이 서울 성수동에 로에베의 장인 정신과 자연의 영감을 담은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로에베 퍼퓸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자연에 대한 예찬을 감각적이고 따스하게 담아냈다. 웰컴존, 브랜드존, 카운셀링존, 포토존 등 각기 다른 특징을 가졌지만 유기적으로 연결된 총 4개의 공간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
◇ 에이피알, 유재석과 함께하는 메디큐브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에이피알의 주력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에서 코스메틱 부문 대표 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에는 메디큐브 코스메틱 라인의 ‘제로모공패드’, ‘딥 비타C 패드’, ‘석시닉애씨드 필링패드’ 등 패드 3종과 모공에 직접 꽂는 방식의 신개념 앰플 ‘제로 원데이 엑소좀 샷’에 집중했다. 메디큐브는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라인 외에도 다양한 화장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
◇ 무신사 키즈, ‘뉴발란스 키즈’ 브랜드숍 론칭무신사 키즈는 ‘뉴발란스 키즈’ 공식 브랜드숍을 론칭했다. 뉴발란스 키즈 브랜드숍을 통해 상하의, 아우터, 모자, 가방 등 220여 개 패션 아이템을 무신사 키즈에서 선보인다.무신사 키즈는 뉴발란스 키즈 입점을 기념하는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하고 오는 19일까지 론칭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트릿 감성을 담은 쇼케이스 화보에는 뉴발란스 키즈 상품으로 스타일링한 시티 캐주얼룩을 확인할 수 있다.
-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제일냉면 2종 출시CJ푸드빌이 여름을 앞두고 시그니처 메뉴 제일냉면 2종을 선보인다.‘제일 물냉면’은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양지 육수에 살얼음을 띄워 새콤한 맛과 시원한 감칠맛을 살렸다. ‘제일 비빔냉면’은 특제 양념장을 넣어 입맛을 돋운다.콘셉트 스토어인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는 제일냉면 단품 주문 시 불향을 입힌 항정수육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
◇ 아워홈, ‘구氏반가’ 김치 라인업 확장아워홈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구氏반가’에 김치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프리미엄 김치 라인업을 확대한다.구씨반가 김치 신제품은 ‘청잎김치’와 ‘총각김치’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저온 숙성 공법을 적용해 깊은 풍미와 식감, 완성도 높은 맛을 선사한다.‘구씨반가 청잎김치’는 국내산 배추, 고춧가루를 사용했으며 배추 청잎을 한 장씩 켜켜이 쌓은 후 직접 말아 담은 수제 김치다. ‘구씨반가 총각김치’는 제철 총각무를 엄선해 손수 담근 김치로, 탄력 있는 식감과 달고 시원한 맛을 더했다.
-
◇ 당근, ‘이웃광고’ 베타 기능 전국 오픈당근이 판매 물품에 높은 관심을 보일만한 구매자에게 맞춤으로 홍보할 수 이웃광고 베타 기능을 오픈한다.이웃광고는 지난해 4월부터 제주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지역 일대에서 약 1년간 테스트를 진행했다. 시범 운영 결과 이웃 광고를 사용한 게시글의 평균 조회수와 관심수는 각각 3배, 2배 가량 높았고 평균 채팅 수도 30% 가량 증가했다.물품의 종류, 이웃의 관심도에 따라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된다. 최저 3000원부터 광고를 시작할 수 있으며, 판매 물품별로 최적의 광고 효율에 기반한 노출수와 가격을 선택할 수 있다.
-
◇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캠페인 모델에 차은우·권은비 발탁코카-콜라 스프라이트가 2024 써머 캠페인 모델로 차은우와 권은비를 발탁했다.코카-콜라사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밝고 쿨한 에너지를 가진 두 모델이 스프라이트의 매력과 꼭 닮았다고 설명했다.올해 무더위가 더욱 극심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스프라이트는 차은우, 권은비와 함께 더다양한 써머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베베핀과 ‘함께해요 유기농우유’ 이벤트서울우유협동조합이 더핑크퐁컴퍼니의 IP 베베핀과 23일까지 ‘함께해요 유기농우유’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베베핀 우유송 영상을 보고 단어퀴즈 맞추기, 베베핀 친구들이 마시는 우유 찾기,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해당 이벤트는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마이크로킥보드 미니 핸드 디럭스 LED 글리터, 에버랜드 이용권, ‘서울우유 유기농우유’ 선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발표는 5월 31일 서울우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오비맥주, 취약계층에 여성 위생용품 기부오비맥주가 취약계층 여성 지원을 위해 여성 위생용품 1000팩을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에 기부했다.'산들산들’의 오리지널 라인과 유기농 순면SAP(고분자흡수체) Free 라인으로 구성된 여성 위생용품은 다문화 가정과 미혼모 가정의 여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번 행사는 SNS를 통한 소비자 참여형 매칭그랜트 기부 캠페인을 통해 이뤄졌다. 일주일간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약 125만원이 모였으며, 여기에 오비맥주가 동일한 금액을 더해 위생용품 500팩을 구매했다.추가로 산들산들의 '일대일 평생 기부 캠페인'을 통해 500팩이 더해지며 총 1000팩의 위생용품을 기부하게 됐다.
-
◇ 쿠팡, ‘캠크닉족’ 겨냥 캠핑·피크닉 식품 최대 50% 할인쿠팡이 오는 26일까지 ‘캠크닉(캠핑+피크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식품 및 스낵, 음료 등을 할인한다. 야외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식품 및 스낵, 음료부터 도시락 준비 재료, 체력증진을 위한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대표 할인 제품으로는 ▲연세우유 스위플 사과음료 200ml (24개) 1만710원 ▲배스킨라빈스 쿠키앤크림 우유(190ml) 24개 1만5520원 등이 있다.
-
◇ 홈앤쇼핑, 서비스품질지수 조사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등록홈앤쇼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0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홈앤쇼핑은 2년 전부터 ‘상담어시스트 시스템’을 구축해 실시간 상담 분석, 상담 지식 관리, 통화품질 평가 등을 진행 중이다. 또한 상담 소요 시간 단축 응대 프로세스 도입으로 콜이 집중되는 시간대 고객 상담 처리 효율을 높이고, 무형상품 콜백 시나리오 개선 등을 통해 ARS 이용 편의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
◇ 조선 팰리스, ‘써드 그래그런스 딜라이트’ 패키지 선봬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이 5월 25일 그랜드 오픈 3주년을 기념한 ’써드 프래그런스 딜라이트(Third Fragrance Delight)’를 선보인다.6월 30일까지 선보이는 써드 프레그런스 딜라이트’는 서울의 아름다운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룸 스프레이 세트(100㎖)를 제공한다.그랜드 마스터스와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객실에서 와인과 핑거 푸드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딜라이트’ 2인 혜택, 콘스탄스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에는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와 콘스탄스 조식 2인 혜택, 저녁 6시 이후 1914 라운지앤바에서의 ‘1914 팰리스’ 2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스테이트 객실 기준 53만원(세금 별도)부터다.
-
◇ 파리바게뜨, 스승의 날 맞이 프로모션 전개파리바게뜨가 5월 15일까지 가정의 달 관련 제품 구매 시 최대 4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가정의 달 시즌 케이크 구매 시 4000원 혜택을 제공하며, 가정의 달 선물류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결제 시 프로모션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
◇ 정관장 찐생, ‘찐생홍삼구미 석류맛’ 출시정관장의 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찐생'이 구미젤리로 즐길 수 있는 '찐생홍삼구미 석류맛’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으로 한입에 먹기 좋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1알당 4g 최적의 사이즈로 만들어졌으며 언제 어디서나 하루 3알만으로 홍삼의 활력과 에너지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