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동행축제’ 중소기업·소상공인 상품 최대 30% 할인먹거리부터 가정의 달 선물용 제격인 상품까지 특가16일 오후 4시 ‘티몬플레이’ 특별 라방… 역대급 특가 판매
-
티몬이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살맛나는 행복쇼핑, 동행축제 2024(이하 동행축제)’에 동참한다. 전용 기획전, 특별 라방 등 다양한 행사를 열고 우수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돕는다는 목표다.티몬은 오는 28일까지 동행축제를 개최하고 식품, 리빙, 패션·뷰티, 유아동 분야 등 5000여 개에 달하는 중소기업·소상공인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카테고리별 우수 상품을 한데 모은 전용 기획전을 선보인다. 최대 30% 할인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일상 장보기 아이템부터 가정의 달을 위한 선물까지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로 꼽힌다.이번주에는 밥상 물가부담을 덜어주는 먹거리 상품들이 눈에 띈다.
대표적으로 ▲함께하닭 닭가슴살 소시지 100g 1+1+1(4000원대~) ▲티프레쉬 1++한우 불고기 200g*2팩+국거리 200g*2팩(1만원대~) ▲유혜광 튀겨진수제통등심 1봉+비조리 수제통등심돈까스 6팩(2만원대~) ▲맛꾼 국내산 로메인 청상추 1kg(5천원대~) 등을 특가에 만날 수 있다.16일 오후 4시,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에서 개그우먼 허민과 함께하는 특별 라방도 마련했다.
여름 준비를 위한 ▲아이르 냉감패드, 홈트레이닝 용품 ▲올더히어 스파인코렉터 등 지금 시즌 많이 찾는 인기 상품을 엄선, 역대급 특가에 판매하며 오직 방송 중에만 최대 20% 추가 할인쿠폰도 발급한다.정해영 티몬 대외협력실장은 “중소상공인과 상생을 위한 동행축제에 올해도 티몬이 동참해 의미를 더하고자 한다”며 “좋은 품질의 상품임에도 판로 확대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파트너사에게 직접적인 매출 증가에 도움되는 판매 채널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한편, ONFAN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 통합 브랜드로, 이번 동행축제를 비롯해 카테고리별 온라인 기획전, 라이브 커머스 등 소상공인 매출 활성화를 돕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