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오늘도쫄깃베이글’ 출시‘9주년’ 컬리, 역대급 생일파티 개최스타벅스, ‘럭키 스타 케이크’ 출시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오늘도쫄깃베이글’ 출시

    세븐일레븐은 브런치 메뉴를 멀리 가지 않고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그릭요거트 발효기술로 프리미엄 베이글을 출시했다.

    PB 베이글 2종은 ‘세븐셀렉트 오늘도쫄깃베이글플레인’과 ‘세븐셀렉트 오늘도쫄깃베이글무화과’다. 특허 받은 그릭요거트 발효기술을 활용해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두 번 구워내 쫄깃한 맛을 높였다. 전자레인지에서 20초 조리 후 따뜻하게 먹으면 더욱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서대문구청에 소외계층 후원금 3000만원 전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복지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은 지난 17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대문구 소외계층 후원금 3000만원을 서대문구청에 전달했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장영순 현대이지웰 대표와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서대문구 관내 소외계층 150가구를 위한 지원 물품 구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경기도와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보편지원’ 사업 진행

    이마트24가 경기도가 진행하는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보편지원’ 사업에 동참한다.

    경기도의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보편지원 사업은 도내 11~18세(2006년~2013년 출생) 여성청소년의 건강권 보장을 위한 사업이다. 1인당 월 1만3000원, 연간 15만6000원의 생리용품 구입비를 해당 시군 지역화폐로 지급한다.

    이마트24는 2023년부터 해당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도 경기도 내 21개 지자체 내 978개 이마트24에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ESG 캠페인 ‘친구’ 전개

    GS리테일은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가게와 손잡고 입지 않는 옷 등을 기부 받아 업사이클링 하는 ESG 캠페인 ‘친환경으로 지구 구하기’를 진행한다.

    캠페인은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음에도 버려지는 자원 선순환을 촉진하고 이를 활용해 미래 세대인 어린이들을 중심으로 지구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GS리테일은 올해 4번째 ESG 캠페인 ‘친구’를 전개하며 내달 29일까지 기부 물품 접수에 나선다. ‘친구’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내 택배 기기를 통해 기부 물품을 접수해 비대면 전달하거나, 전국 26곳의 아름다운가게 거점 매장을 통해 직접 기부할 수 있다.

  • ▲ ⓒ컬리
    ▲ ⓒ컬리
    ◇ ‘9주년’ 컬리, 역대급 생일파티 개최

    컬리는 오는 31일까지 ‘컬리 벌쓰 위크’ 기획전을 개최하고,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12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 이벤트 답게 각종 특가 찬스와 쿠폰 이벤트, 최대 2만5000원 페이백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컬리의 가격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신선식품과 간편식 카테고리는 물론 각종 생필품과 리빙, 패션, 뷰티까지 총망라했다.
  • ▲ ⓒbhc
    ▲ ⓒbhc
    ◇ 아웃백, 대한적십자사에 스테이크 세트 후원

    bhc그룹 아웃백 광주광천점이 최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를 찾아 스테이크 세트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 행사는 아웃백의 사회공헌활동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웃백은 이 행사를 위해 아웃백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카카두 김치 그릴러’ 총 60세트를 준비해 아이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아웃백 광주광천점은 지난 2019년부터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 등 지역 내 기관과 인연을 맺고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고객 감사 이벤트 넘버원(No.1) 프로모션 전개

    시몬스가 지난해 매출 3138억원으로 업계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6월 23일까지 매트리스·프레임·룸퍼니처 23개 품목을 대상으로 2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모델 엘리너·바바라·길버트 등 매트리스 5종을 포함해 라비에·르토·바이아 등 프레임 10종, 로피 협탁과 토빈 테이블 등 룸퍼니처 8종 등 총 23개 품목이 대상이다.

    이밖에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 최대 20% 이상 할인을 비롯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침구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과 룸퍼니처, 침구류 30% 이상 할인 ▲구매 금액 별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 ▲ ⓒhy
    ▲ ⓒhy
    ◇ hy, 손흥민 TV-CF 공개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모델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

    영상은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 위에 윌의 판매량 자막이 흐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지구는 축구공으로 변하고 손흥민은 이를 두 손에 움켜쥐며 등장한다.

    화면 전환 후 윌을 손에 든 손흥민은 만족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위에는 역시 윌입니다’라는 손흥민의 내레이션이 몰입감을 높이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환타, 아티클 ‘환타 타임즈’ 공개

    코카-콜라 환타가 브랜드 모델 ‘라이즈’ 소식이 담긴 환타 타임즈를 선보인다.

    환타 타임즈에는 멤버들 마다 기억에 남는 환타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부터 멤버들의 서로 다른 선택을 알아보는 밸런스 게임, 환타와 라이즈의 가로세로 퍼즐, 해 보고 싶은 헤어 컬러 등 라이즈 멤버들의 각종 TMI가 가득 담긴 짧은 인터뷰도 들어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라이지 멤버들의 비하인드 컷 20장을 고화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신제품 빙수 누적 판매 20만개 돌파

    이디야커피가 올해 여름을 맞아 선보인 신제품 냉면 5종이 출시 18일만에 누적 20만개 판매고를 달성했다.

    신제품 빙수 5종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일평균 1만 개 이상 판매되며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1인빙수’ 3종이 전체 빙수 판매량의 약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히 ‘초당옥수수 1인빙수’가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팥인절미 1인빙수’를 제외한 빙수 신제품은 오는 9월 30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초당옥수수 1인빙수’는 시즌 한정수량으로만 판매한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럭키 스타 케이크’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매월 별자리 날짜에 맞춘 ‘럭키 스타 케이크(3만9000원)’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별의 기운을 담아 행운을 전한다는 콘셉트로,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가 우주로 날아가 별자리와 연계된 행운의 탄생석을 찾아 전달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럭키 스타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치즈 블랙 벨벳 케이크’와 탄생석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피규어’가 세트로 구성됐다. ‘베어리스타 피규어’는 케이크 위에 올리는 장식용뿐만 아니라 상단의 고리를 이용해 키 체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오뚜기 카레 팝콘’ 출시

    오뚜기가 오뚜기 카레와 팝콘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오뚜기 카레 팝콘’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월 선보인 고소한 옥수수 풍미의 단짠단짠한 '콘크림스프 팝콘'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인 팝콘 스낵 시리즈 2탄이다.

    새롭게 출시한 오뚜기 카레 팝콘은 카레 특유의 풍미에 백후추의 매콤함을 더하고 설탕 코팅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2년 연속 美 시카고 NRA쇼 참가

    롯데GRS가 23년 처음으로 참가한 세계 최대 외식 박람회인 NRA쇼에 푸드테크 로봇 개발 스타트업 에니아이와 2년 연속 공동 참여한다.

    롯데GRS는 미국 시카고 맥코믹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NRA쇼에서 오는 21일까지 롯데리아 매장에 적용한 주방 자동화 로봇 ‘알파그릴’을 활용해 롯데리아 버거 메뉴를 관람객 및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K-버거 시식회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NRA쇼에서는 롯데리아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K-버거의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는 ‘전주비빔라이스버거’ 2종 시식에서 정통 한국적 맛과 독창적 메뉴 운영 콘셉트 소개를 위해 양념에 재운 불고기를 버거에 접목한 리얼불고기버거를 추가했다. 
  • ▲ ⓒ파리크라상
    ▲ ⓒ파리크라상
    ◇ SPC그룹, 굿네이버스와 과테말라 커피 농가 돕기 나선다

    SPC그룹 계열사인 파리크라상이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 스카이원네트웍스와 함께 사회적 기업 ‘부에나 띠에라’ 지원을 위한 3자간 협약을 체결했다.

    굿네이버스는 ‘부에나 띠에라’를 통해 커피를 재배를 돕고, 파리크라상은 독자적인 발효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생두 가공 및 상품 개발을 지원하며, 스카이원네트웍스는 생두의 유통을 담당해 ‘부에도 띠에라’가 지속가능한 사업 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