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당도 14브릭스 이상 ‘산지애 블랙라벨 더초이스 9Kg 세트’선봬CJ제일제당, 슬라이스 형태로 간편하게 즐기는 ‘스팸 싱글 닭가슴살’ 선봬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시상식 진행
-
◇ GS샵, ‘산지애 블랙라벨 더초이스’ 선보인다GS샵이 17일 저녁 7시 35분부터 ‘똑.소.리’ 방송을 통해 ‘산지애 블랙라벨 더초이스 9Kg 세트’를 방송한다. 3Kg짜리 1박스에 당도 14브릭스 이상, 무게는 개당 250g 이상인 대과 크기의 프리미엄 사과 8~12개가 담겨 있으며 총 3박스가 한 세트다.
생방송 중 앱으로 구매 시 1만 원 할인 및 5% 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해 1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블랙라벨 더초이스’는 블랙라벨과 같은 14브릭스 이상이면서 작은 흠 때문에 ‘블랙라벨’을 달지 못한 과실을 일반 산지애 가격인 13만원대에 판매하는 가성비 프리미엄 상품이다. 흠만 없고 동일 품질의 ‘산지애 블랙라벨’이 보다 약 18% 저렴하다. -
◇ 홈앤쇼핑, ‘남미 4국 여행’… 다시 한 번 선봬홈앤쇼핑이 다가오는 19일 오후 8시30분 ‘남미 4국 여행’을 ‘참좋은여행’과 함께 선보인다. 참좋은여행의 남미 4국 여행은 작년 6월 25일 70분만에 약 1350개 팀이 상담신청을 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인바 있는 상품이다.앵콜 방송으로 기획된 이번 방송은 작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일정으로 구성됐다. 브라질(리우데자네이루,이과수), 아르헨티나(부에노스아이레스,이과수,칼라파테), 볼리비아(우유니,라파즈), 페루(쿠스코,마추픽추) 를 둘러보는 17일 일정이다.남미의 이색관광지인 파타고니아 페리토 모레노 빙하에서는 직접 빙하를 밟으며 이지트레킹을 즐길 수 있고, 세계 3대 미항 리우 에서는 카니발체험과 크루즈투어가 포함됐다.
-
◇ 신세계면세점, 중소기업 오프라인 판로 확대 나선다신세계면세점이 올해도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중소기업유통센터와 유통 기업이 손잡고 중소기업 제품의 온·오프라인 판로를 확대하고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세계면세점은 2023년에 이어 2년째다. 작년에 K뷰티에 한정했던 본 사업을 올해에는 K패션과 K푸드, K리빙으로 확대한다.이번 지원은 6월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판로 정보 플랫폼 ‘판판대로’를 통해 신청한 중소기업 중에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75여 개 중소기업 브랜드를 선정해 진행된다.
-
◇ NS홈쇼핑, ‘블루버드 통곡물 엠머파로’ 론칭 방송NS홈쇼핑이 18일 오전 8시 20분 고대 곡물 ‘블루버드 통곡물 엠머파로’를 론칭 방송 한다.NS홈쇼핑에서 소개하는 ‘블루버드’사의 ‘통곡물 엠머 파로’는 화산 폭발로 융기해 평야를 이룬 곡창지대인 미국 북부 청정지역 노스다코다주 럭비(Rugby, North Dakota)지역의 미네랄과 유기물질을 다량 함유한 비옥한 화산재 토양에서 풍부한 일조량을 바탕으로 재배됐다.불리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조리가 특징인 ‘파로’는 백미와 30~50% 비율로 기호에 맞게 밥을 지어 섭취하면 된다. 1팩당 300g으로 총 15팩 구성에 10만9000원이며, 방송 중에는 론칭 기념으로 30팩 더블구성을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
◇ 아이파크몰, 유튜버 ‘정브르’와 이색 동물·곤충 팝업HDC아이파크몰이 희귀 동물&곤충 관련 최고 인기 유튜버 ‘정브르’와 손잡고 전세계 다양한 생물들을 직접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정브르의 생물 어드벤처’를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 홀에서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총 9일간 진행 한다.정브르는 일상 생활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곤충뿐만 아니라 쉽게 접할 수 없는 희귀 생물들까지 직접 다루는 콘텐츠를 선보이는 생물 전문 유튜버다.아이파크몰이 개인 유튜버와 함께 팝업 스토어를 기획해 선보인 것은 ‘와인킹 술술 페스타’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로, 두 행사 모두 올해 1월 신설된 콘텐츠개발 TF팀이 주도 했다.
-
◇ 맘스터치, 9월까지 ‘하절기 위생 관리 강화 기간’ 운영
맘스터치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가맹점 품질위생을 집중 점검하는 ‘하절기 위생 관리 강화 기간’을 운영한다.
맘스터치는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을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오는 9월까지 ‘하절기 위생 관리 강화 기간’으로 지정하고, 무더위와 집중 호우 등으로 인한 식품안전 이슈가 발생하지 않도록 집중적인 품질 위생 관리 감독에 나선다.
이를 위해 하절기 위생 관리 강화를 위한 관리 가이드를 수립해 전국 매장에 배포하고,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제3자 품질 위생 점검을 병행해 연말까지 약 400개 매장을 밀착 점검한다. -
◇ 이디야커피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누적 조회수 100만 돌파
이디야커피가 지난 3월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의 누적 조회 수가 100만회를 돌파했다.
‘카페인 로맨스’는 이디야커피가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제작한 콘텐츠로 아이돌 팬덤 문화의 하나인 팬픽(팬 픽션)을 주 소재로 한 로맨스 드라마다.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제품을 즐기며 써 내려가는 팬픽을 통해 그려지는 청춘 남녀의 로맨스 스토리로 이디야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
◇ 동서식품, 한정판 ‘오레오 판다 에디션’ 출시
동서식품이 귀여운 판다 이미지를 새겨 넣은 한정판 ‘오레오 판다 에디션’을 선보이고 에버랜드 씨라이언 빌리지 일대에 ‘오레오 판다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오레오 판다 에디션은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5월18일부터 31일까지 에버랜드 씨라이언 빌리지에서 진행된다. -
◇ 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시상식 진행
오뚜기가 지난 16일 서울시 강남구 오뚜기센터 풍림홀에서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특히 올해는 창립 55주년을 맞아 창립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카레’ 부문을 신설하고, 오뚜기 모양과 닮은 숫자 ‘8’에서 착안해 수상 인원을 188명으로 확대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했다.
신설된 카레 부문에서는 박주아씨의 ‘3분은 따뜻해야 맛있지!’가 오뚜기상을 차지했다. -
◇ CJ제일제당, 슬라이스 형태로 간편하게 즐기는 ‘스팸 싱글 닭가슴살’ 선봬
CJ제일제당이 지난해 10월 선보인 캔햄 형태의 ‘스팸 닭가슴살’에 이어 슬라이스 형태의 ‘스팸 싱글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스팸 닭가슴살’을 슬라이스 형태로 담은 소용량 파우치 제품이다.
차별화된 혁신 기술인 ‘SPAM Flavor & Mixing Technology™’를 적용하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과 육질이 쫄깃한 닭다리살, 고소한 풍미의 닭껍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기존 캔햄에 못지 않은 부드럽고 탄력 있는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
◇ 빙그레, ‘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 공식 협찬사로 참여
빙그레가 ‘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제로 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2종(수분충전, 파워충전)과 ‘더:단백 크런치바 피넛버터’로 구성된 제품 세트를 제공한다.
빙그레는 자전거 주행 골인 지점에 슈퍼부스트 브랜드 홍보 부스도 운영한다. -
◇ 해피바스, '2024 거품멍전(展)' 에버랜드서 개최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2024 거품멍전(展)’을 에버랜드에서 개최한다. 2년 연속 에버랜드와 협업해 개최하는 해피바스 ‘거품멍전(展)’은 행복한 향과 깨끗한 거품을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다. 올해 더욱 커진 행사 규모와 함께 에버랜드 장미정원에서 6월16일까지 한 달간 선보인다.전시장은 각 공간의 테마에 따라 직접 체험을 하는 공간과 휴식을 취하는 공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및 딥클린 라인의 향을 체험하는 공간을 비롯해 온 가족이 즐기는 버블 체험존, 거품 소리를 들으며 힐링을 하는 ASMR존이 있다.방문객에게는 해피바스 딥클린 3종 여행용 파우치를 포함해 딥클린 아크네 워시와 마이크로 클린 클렌징폼 견본품을 제공한다.
-
◇ LF 헤지스, ‘사무엘스몰즈’와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LF의 헤지스(HAZZYS)가 ‘사무엘스몰즈(SAMUEL SMALLS)’와 콜라보한 리미티드 에디션 ‘수퍼 헤지스(SUPER HAZZYS)’를 출시하고 성동구 사무엘스몰즈 쇼룸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성동구 사무엘스몰즈 쇼룸에서 진행되며 두 브랜드의 콜라보 상품과 함께 헤지스 퍼피 컬렉션의 신규 라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와 사무엘스몰즈가 만난 ‘수퍼 헤지스(SUPER HAZZYS)’ 리미티드 에디션은 ▲비건 레더 소재 숄더백 ▲케이블 액세서리 ▲스파이럴 케이블 등 총 3종이다.팝업 기간 동안 현장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현장 구매 고객 대상 20% 할인 및 수퍼 헤지스 리유저블 백을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무엘스몰즈의 빈티지 뱃지 증정, 퍼피백 구매 고객 대상 사무엘스몰즈 10% 할인을 제공한다.
-
◇ 이랜드 미쏘, 우아하면서도 일상적인 ‘리조트 컬렉션’ 출시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우아한 디자인에 착용감이 편안한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했다.리조트 컬렉션은 미쏘의 글로벌 트렌드 컬렉션의 일환으로 블라우스·스커트·원피스 등 다채로운 상품들로 구성됐다. 미쏘는 지난 4월에 공개한 ‘더 레드 컬렉션’에 이어,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미쏘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낸 신규 컬렉션을 매월 선보이고 있다.대표 아이템으로는 △플라워 패턴 레이어드 롱 원피스 △트위스트 디테일 슬리브리스 탑과 셋업 팬츠 △드레이프 언발란스 블라우스와 셋업 롱 스커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