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피에로 셰프, ‘프레지덩 버터시트’ 활용한 다양한 베이킹 메뉴 선보여주요 고객사, 르 꼬르동 블루 동문 등 70여 명 업계 관계자의 뜨거운 호응 롯데웰푸드, 2021년부터 락탈리스와 협력해 다양한 프리미엄 유제품 국내 유통
  • ▲ 레지덩 셰프 앰버서더 ‘니콜라스 피에로’ 셰프가 지난 6월 13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의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서 ‘프레지덩 버터시트’ 등을 활용해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롯데웰푸드
    ▲ 레지덩 셰프 앰버서더 ‘니콜라스 피에로’ 셰프가 지난 6월 13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의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서 ‘프레지덩 버터시트’ 등을 활용해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글로벌 유제품 기업 락탈리스와 함께 락탈리스의 프리미엄 유제품 ‘프레지덩 버터시트’, ‘플로리 고메 롤 버터’, ‘플로리 휘핑크림’을 활용한 베이킹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2021년부터 락탈리스와 협력을 통해 ‘프레지덩 버터시트’, ‘플로리 고메 롤 버터’, ‘플로리 휘핑크림’ 등 프리미엄 베이킹 원료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지난 13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의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서 열린 이번 시연회는 ‘프레지덩 셰프 앰버서더’인 니콜라스 피에로 셰프가 진행했다. 

    프레지덩 셰프 앰버서더는 락탈리스가 선정한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평소 프레지덩 브랜드를 즐겨 사용하며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정상급 셰프를 의미한다.

    니콜라스 피에로 셰프는 롯데웰푸드가 독점 수입 유통하는 락탈리스의 ‘프레지덩 버터시트’와 ‘플로리 고메 롤 버터’, ‘플로리 휘핑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시연했다. 

    시연회 및 시식회에는 주요 고객사, 르 꼬르동 블루 동문 등 70여 명이 참석해 약 3시간 동안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락탈리스사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유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는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대한민국 식용유지 산업의 살아 있는 역사인 롯데웰푸드는 향후에도 제과제빵 업계의 신제품 및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