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 면제, 판매자 교육 및 지원센터 등 지원케이베뉴 입점 후 매출 50배, 일평균 매출 430% 급증 사례 늘어“장기적 파트너십 구축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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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판매 채널인 ‘케이베뉴(K-Venue)’에 입점한 국내 중소 파트너들과의 상생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2023년 10월에 론칭한 케이베뉴는 국내 파트너들이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온라인 시장에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특히 수수료 면제 혜택, 판매자 상담 및 교육 지원, 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며 국내 중소 파트너들이 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경쟁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실제로 최근 국내의 여러 중소 파트너들이 케이베뉴에서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소비재 기업 ‘디어커스’는 지난 2월 케이베뉴에 입점한 후 4개월간 매출이 50배 급증했다. 그 중 변기세정제 상품은 입점 초기 대비 20배 이상의 판매 급증을 기록하며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식품업체 ‘할미푸드’는 입점 초기인 3월 대비 6월의 일평균 매출이 43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다양한 지원책과 프로모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에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