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우수 고객수 전년비 20% 늘어경기권 VIP 라운지는 처음아웃렛의 프리미엄 쇼핑 및 문화 혜택 확대
-
이랜드리테일이 올해 선정된 최우수고객 수가 지난해 대비 평균 20% 성장함에 따라 ‘VIP 라운지’ 등 서비스 확대에 나섰다.26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오는 28일 NC야탑점에 VIP 라운지를 그랜드 오픈한다.이는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유통 지점에서 5번째로 오픈하는 VIP 라운지로 경기권으로는 이번이 처음이다.VIP 라운지는 8층에 입점해 도심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개방된 공간감이 특징이다.
이 곳에서는 타지점 VIP 멤버십과 동일한 혜택인 ▲무료 주차 제공 ▲지점 패션 브랜드 할인권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식사권 ▲켄싱턴 호텔앤리조트 숙박 할인권 ▲VIP 고객 초청전 등 바우처 및 문화 혜택도 제공한다.야탑점에 5번째 VIP 라운지를 오픈하는 이유는 상권의 특성에 있다. 야탑점은 경기 남부권 내 야탑역 근린 상권으로, 중원구와 판교 · 분당 지역까지 구매력이 높은 인구 밀집도가 큰 것이 특징이다.이로써 이랜드리테일은 NC강서점, 뉴코아아울렛 강남점, NC대전유성점, NC순천점에 이어 전국에 총 5개의 VIP 라운지를 선보이게 됐다.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쇼핑 혜택 · 문화적 고객경험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