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론칭 20주년 기념 각 세대별 ‘20’에 대한 사연 모집세대별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최대 2400개 선물"앞으로 전 세대와 소통하며 사랑받는 브랜드 될 것"
  • ▲ ⓒ롯데GRS
    ▲ ⓒ롯데GRS
    롯데GRS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서프라이즈 스윗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20’과 관련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 팀당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최대 200 더즌을 선물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해 프로필 링크의 구글폼을 클릭해 참여하면 된다.

    10대부터 20대는 응원이 필요한 사연이나 갈등, 고민 등 해결하고 싶은 ‘팀’ 사연에 ‘20’을 활용해 작성하면 된다. 30대 이상은 20년 세월에 대한 추억이 담긴 ‘단체’ 사연을 제출하면 된다. 학교, 직장, 동호회 등 모든 일상의 이야기들을 작성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7월 19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되며 1020세대 10팀, 30대 이상 10팀 총 20팀이 선정된다. 당첨된 각 팀에게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최대 2400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20팀 중 특별히 2팀을 선발해 스페셜 MC와 영상 촬영의 기회도 제공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스윗 어택 이벤트가 지친 일상 속 깜짝 힐링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전 세대와 소통하며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