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수입 여름 클리어런스’ 개최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Look at ME 청년 마음 전시·콘서트 참가자 모집모두투어, '2개의 겨울, 2色 낭만 한-일 크루즈' 기획전 출시
  • ▲ ⓒ쿠팡
    ▲ ⓒ쿠팡
    ◇ ‘쿠팡수입 여름 클리어런스’ 개최...  최대 70% 할인

    쿠팡이 오는 21일까지 '쿠팡수입 여름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생활가전,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캠핑 및 나들이 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7일까지 신선식품을 비롯해 여름 가전, 단백질 파우더 등을 할인 판매한다. 18일부터 21일까지는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을 포함한 주방용품부터 식품과 간식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샤오미의 '포코 X6 프로'와 '레드미 패드 프로 테블릿 PC', 에이서 '2024 니트로 V15 노트북', 에이수스 '2024 비보북 16X' 등 최신 전자기기도 만나볼 수 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Look at ME 청년 마음 전시·콘서트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청년세대의 마음 건강 증진을 위한 Look at ME ‘청년 마음 전시’와 ‘청년 마음 콘서트'를 8~9월 두달간 노들섬 노들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뉴미디어 아트 레이블 ‘디스크리트 레이블’과 협업해 체험형 전시로 선보이며, 생성형 AI(Generative AI)’와 ‘편지(The Letter)’라는 전통적 커뮤니케이션의 교집합에서 진정한 마음 공감을 표현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GRN 갱년기 다이어트 리얼퀸 론칭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17일 수요일 낮 14시 20분에 GRN 갱년기 다이어트 리얼퀸을 방송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GRN 브랜드 중 최초이자 유일한 갱년기 & 다이어트 듀얼 케어 제품으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카테킨이 함유되어 있다.

    체지방, 내장지방, 복부지방이 많아 고민인 분들이나 갱년기로 인해 육체적, 심리적으로 힘든 분들,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들, 갱년기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영등포구 소외계층에 폭염 대비 냉방가전 지원

    롯데홈쇼핑은 지난 16일 역대급 폭염 예고에 소외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8000만원, 취약계층 225가구에 냉방가전을 전달했다.

    찜통 더위에도 냉방용품을 제대로 갖추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냉방가전을 지원하게 됐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6년부터 여름철마다 소외계층에 보양식 뿐만 아니라 여름용 이불, 냉감베개 등 여름나기 물품을 지원해 왔다. 롯데홈쇼핑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은 직접 조리한 삼계탕을 현재까지 소외이웃 1800명에게 전달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18일 ‘손오공’ 완구 최대 69% 특가

    G마켓과 옥션이 7월 18일 단 하루 동안 ‘손오공 브랜드데이’를 열고, 인기 장난감 220여종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단독으로 진행하는 창고대방출 콘셉트 프로모션으로, 인기 완구를 한 자리에 모았다.

    대표 브랜드로 ▲피셔프라이스 ▲옥토넛 ▲스퀴시멜로우 ▲엘오엘 ▲쥬라기월드 ▲메가블럭 ▲투모로우 ▲레인보우하이 등이 있다.

    추천 상품은 국민 육아템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한글’, ‘쥬라기월드 공룡 피규어’, ‘마텔 레인보우하이 주니어 하이돌 아마야 레인즈’, ‘피셔프라이스 댄싱 로봇 빗보’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 ▲ ⓒSPC
    ▲ ⓒSPC
    ◇ SPC 파스쿠찌, T day 프로모션 진행

    파스쿠찌가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그라니따 50%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단 하루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T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된다.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그라니따(R) 50% 혜택 쿠폰을 1인당 최대 2매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2개의 겨울, 2色 낭만 한-일 크루즈'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내년 일본 겨울 시즌 서로 다른 낭만을 느낄 수 있는 '2개의 겨울, 2色 낭만 한일 크루즈'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크루즈 기획전은 정통 이탈리안 크루즈 '코스타 세레나호'를 탑승하는 상품이다. 아파트 14층 높이의 세레나호는 가로 길이가 63빌딩보다 40미터 긴 290미터에 달한다. 1500개의 객실에 승무원 1100명을 포함해 2780명이 탑승하고 뷔페를 비롯한 5개 레스토랑과 11개 테마 바 등의 부대시설과 한국인 승무원 상주, 한국어 선상 신문, 한국어 기항지 관광 등의 편의를 제공한다.

    한-일 크루즈 상품은 '설맞이 오키나와 6일'로 2025년 1월29일 부산에서 출발해 일본 오키나와에 위치한 나하시, 이시가키섬 등을 거쳐 부산으로 되돌아오는 일정이다. 상품가는 179만원부터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서포터즈 ‘진앤지니’ 활동 전개

    오뚜기가 7월 16일 경기도 평택시 오뚜기라면에서 진라면 서포터즈 16기 '진앤지니(JIN & JINY) 진라면중심’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37명 중에는 외국인 유학생 6명이 포함됐으며, 팀당 3~4명씩 총 10개 팀으로 구성됐다.

    오는 8월 30일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할 예정으로, 특히 진라면 브랜드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대표 ‘K-라면’으로 꼽히는 진라면의 강점 및 비전을 국내외에 홍보하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오뚜기는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팀을 선정해 상금과 함께 오뚜기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1회)을 제공할 예정이다.
  • ▲ ⓒ노랑통닭
    ▲ ⓒ노랑통닭
    ◇ 노랑통닭, 멤버십 앱 출시

    노랑통닭이 자사 멤버십 앱을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자사앱 내 ‘스마트오더’ 기능을 도입해 배달부터 포장, 결제까지 쉽고 빠르게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 진행 현황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앱에서 E- 쿠폰을 손쉽게 사용하여 주문할 수 있어 고객과 가맹점주의 편리성을 함께 높였다.

    노랑통닭은 이번 자사앱 신규 출시를 기념해 8월 1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첫 주문 고객의 경우 배달·픽업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한 달간 결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포인트 5배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 ▲ ⓒ크리스탈제이드
    ▲ ⓒ크리스탈제이드
    ◇ 크리스탈제이드, 영종도 인스파이어점 오픈

    크리스탈 제이드가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1층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인스파이어점은 2009년 국내 사업을 시작한 이래 대규모 리조트에 입점하는 첫 매장으로, 상해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상해식 딤섬과 정통 요리 등 다채로운 메뉴를 통해,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현지식 메뉴들에 집중했다. 현지 딤섬 셰프가 주문 즉시 제조하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 ‘소롱포’, 북경 오리를 바삭하게 튀겨내 전병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피 오리튀김 & 밀전병쌈’, 매콤, 고소, 신맛, 단맛 등 다채로운 맛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딴딴면’ 까지 총 50여종의 현지식 메뉴를 선보인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WCIGS 우승자 특별 세미나 개최

    이디야커피가 2024 WCIGS(월드 커피 인 굿 스피릿) 대회에서 우승한 위승찬 바리스타와 함께 이디야커피랩에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7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위승찬 바리스타의 성공 스토리를 통해 커피 대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바리스타로서의 성장 과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미나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총 3시간 동안 진행된다. 1부에서는 WCIGS 대회에 대한 소개와 함께 월드 챔피언에 오르기까지의 발전 과정과 대회 우승을 통해 얻은 교훈을 공유한다. 2부에서는 대회에서 선보인 음료 3종을 직접 시연하고, 참석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 ⓒ대교
    ▲ ⓒ대교
    ◇ 대교, ‘제3회 대교 어린이 미술대회’ 진행

    대교가 영유아 플랫폼 ‘키즈노트’와 함께 ‘제3회 대교 어린이 미술대회’를 연다.

    오는 8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공모하는 이번 대회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및 미취학 어린이(2012년~2020년생)로, 8절 흰색 도화지(393㎜ X 272㎜)에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이라는 주제로 작품을 완성하여 키즈노트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여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대상부터 금∙은∙동상, 대교문화재단이사장상, 세계청소년문화재단이사장상, 키즈노트와 깨끗한나라 특별상을 비롯하여 총 1000만원 규모의 장학금과 부상을 수여한다.
  • ▲ ⓒ다이소
    ▲ ⓒ다이소
    ◇ 다이소, ‘수영용품 기획전’ 진행

    다이소가 수영을 취미로 시작하거나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해, 수영훈련용품, 수영가방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영 보조 킥 판’, ‘수경 연결형 귀마개’를 비롯해 물에 닿아도 젖을 걱정이 없는 재질의 수영가방도 마련했다. ‘스트링 수영 가방’은 메고 다닐 수 있는 어깨끈으로 해변이나 풀장에서 보조가방으로 사용하기에도 유용하다. 앞쪽에는 지퍼로 여닫는 주머니가 있어 자잘한 소품을 넣기 좋다.
  • ▲ ⓒ올리브영
    ▲ ⓒ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임직원 인사이트 공유의 장(場) ‘러닝CON’ 성료

    CJ올리브영이 임직원 스스로가 강사이자 수강생으로 참여하는 배움의 축제 ‘러닝CON’ 행사를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마쳤다. 올리브영 본사에서 16일 전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체 임직원 중 5분의 1 이상에 해당하는 8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신설된 올리브영 ‘러닝CON’은 배움(learning)을 위한 콘퍼런스 겸 콘서트(Conference & Concert)를 뜻한다. △트렌드 리딩 △강한 실행력 △협업 및 소통 △함께 성장 등 올리브영의 4대 일하는 방식을 집대성한 사내 최대 교육 행사다. 다양한 부서의 구성원들이 강연자로 나서 올리브영의 일하는 방식과 연계한 강의를 맡았다.
  • ▲ ⓒ휠라
    ▲ ⓒ휠라
    ◇ 휠라, 후원 선수 크레이치코바 우승 기념 ‘테니스 스페셜 이벤트’

    휠라의 글로벌 후원 선수인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가 영국 메이저 테니스 대회 여자 단식에서 우승, 이를 기념하기 위해 테니스 관련 아이템 30% 깜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휠라코리아는 이번 글로벌 후원 선수 크레이치코바의 우승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휠라 매장에서 테니스 관련 제품(의류, 신발, 용품)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