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PB 스낵 라인업 제로 슈거까지 확대빙그레,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 출시CJ제일제당 얼티브, 식물성 아이스크림 모나카 2종 출시
-
◇ CU, PB 스낵 라인업 제로 슈거까지 확대CU가 만든 차별화 스낵 ‘Get balanced’ 라인업에 저당 라인업 2종을 선보인다.‘제로 슈거 초코별 스낵’, ‘로우 슈거 딸기별 스낵’(각 2000원)은 업계 최초로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출시한다. 기존의 맛을 유지하되 당 함유량은 0~1g으로 낮췄다.CU는 ‘설탕 없이도 맛있는’ 과자를 내놓기 위해 약 6개월 동안 상품 개발에 매진했다. 이를 위해 과자 속까지 크림이 골고루 배어들게 만드는 함침 제조법을 전문으로 하는 중소 협력사와 함께 개발했다.
-
◇ BAT코리아제조, 채용 연계 프로그램 ‘수퍼노바’ 론칭BAT코리아제조(이하 BAT사천공장)가 부산대학교와 함께 인재 양성을 위한 채용 연계형 프로그램 ‘수퍼노바(Supernova)’를 론칭한다.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직무 교육뿐만 아니라 현직자 커리어 멘토링과 장학금을 제공받으며, 프로그램 이수 후에는 '두드림(Do-Dream)' 인턴십 채용의 기회를 얻게 된다.두드림 인턴십은 제품 생산, 품질 관리, SCM, 설비 장비 및 설치 부문에서 6개월 동안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턴십 이후 최종 평가에 따라 BAT그룹의 리더 육성 프로그램인 'GGP(Global Graduate Program)'로 전환될 기회가 주어진다.
-
◇ G마켓, ‘상생 슈퍼딜’ 전개G마켓이 8월 한 달간 매일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상생 슈퍼딜’을 선보인다.‘상생 슈퍼딜’은 패션, 디지털, 생필품,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G마켓의 영업 전문가들이 직접 선정한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다. 한 달간 약 3000개 이상의 상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해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행사 첫 날인 8월 1일자 추천상품으로 ▲빈폴 남성의류 여름 시즌오프 ▲여행 파우치 7종세트 ▲밀크바오밥 성인유아 샴푸·바디워시(1+1)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이용권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특가 등이 있다.
-
◇ 오비맥주 카스, ‘2024 카스쿨 페스티벌’ 연다오비맥주가 8월 24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2024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진행한다.올해 페스티벌에는 선미, 청하, 유겸(갓세븐), 다이나믹 듀오, 카더가든, 백호, 하이라이트, 헤이즈 등 총 37팀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카스는 축제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들도 마련했다. 터치스크린을 통한 체험형 게임 콘텐츠 텐텐, 소비자가 각자의 기호에 맞게 개성 있는 페스티벌 굿즈를 제작하는 DIY 방식의 굿즈 제작 프로그램도 운영한다.대형 카스 맥주 캔 조형물과 함께 워터 시스템을 활용한 워터커튼 포토존과 레몬 미스트를 활용한 레몬 샤워 포토존에서는 무더운 여름 속 시원함을 느끼며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
◇ 롯데면세점, 사케 브랜드 ‘닷사이’와 기부 행사롯데면세점이 올해 연말까지 인기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Dassai)’와 고객 참여형 콜라보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닷사이 본사 아사히주조, 국내 공급사 삼경리테일이 참여한다.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고객들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닷사이 미라이를 구매하면 병당 6달러를 함께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액은 내년 1월 국내 농어촌 발전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금번 출시한 닷사이 미라이는 최고의 품질을 위해 쌀의 92%를 깎아내어 만든 정미율 8%의 고급 사케다. 닷사이 미라이는 닷사이의 주조 원료 등급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쌀을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풍미를 구현해 농가에 도움을 주고 있다.
-
◇ 여기어때, 대전과 손잡고 '꿀잼도시 대전어때' 프로모션여기어때가 대전광역시, 대전관광공사와 함께 ‘꿀잼도시 대전어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대전 지역 축제와 쇼핑을 위한 방문을 늘리기 위해 기획됐다. 대전광역시는 9~17일 매일 밤 자정까지 열리는 ‘0시 축제’ 개막을 앞두고 있다.여기어때는 8월16일까지 대전 지역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체크인은 9월10일까지 가능하다. 대전 지역 내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
◇ 캐리비안 베이, 3일 다이나믹 듀오 출격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캐리비안 베이가 오는 3일 개최하는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 클럽 캐비 무대에 다이나믹 듀오가 등장해 스페셜 콘서트를 진행한다.120미터, 길이 104미터의 초대형 야외 파도풀에 마련된 LED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 다이나믹 듀오는 글로벌 역주행 열풍을 일으킨 'AEAO(에아오)'를 비롯해 '고백(Go Back)', '출첵' 등 다양한 히트곡들과 함께 신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 CJ제일제당 얼티브, 식물성 아이스크림 모나카 2종 출시CJ제일제당의 1호 사내벤처이자 식물성 음료·디저트 브랜드 ‘얼티브’가 식물성 아이스크림 ‘얼티브 모나카’ 2종을 선보였다.신제품은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두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식물성 대체식품으로 건강관리를 하는 소비자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기존 식물성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서걱거리는 식감을 CJ제일제당의 기술력으로 최소화했다. 쌀전분과 효소처리한 해바라기유를 조합한 원료로 우유 크림과 비슷한 풍미도 구현했다.
-
◇ bhc치킨,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 출시bhc치킨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를 출시한다.신메뉴 ‘맛초타코야키’는 쫄깃한 문어와 양배추, 대파 등 신선한 야채를 넣은 정통 타코야키에 bhc치킨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맛초킹’ 소스를 더한 사이드 메뉴다.일반 간장이 아닌 ‘단짠(단맛+짠맛)’의 밸런스가 뛰어난 ‘맛초킹’ 소스를 활용해 더욱 깊은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
◇ 제11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1일 개막2024 KLPGA 하반기 개막을 알리는 ‘제11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가 블랙스톤 제주에서 1일 막을 올렸다.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광동제약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총상금 10억원, 우승상금 1억8000만원 규모로 치러진다.올해로 11회째를 맞은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는 디펜딩 챔피언이자 제주삼다수 후원선수인 임진희를 비롯해 전반기 3승의 주인공 이예원과 박현경, 초청선수 박성현, 유해란 등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이 출동한다.
-
◇ 권원강 교촌그룹 회장, 지방시대위원회 감사패 수상교촌에프앤비 권원강 교촌그룹 회장이 7월31일 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지방시대위원회’는 지역 간 불균형 해소, 지역 특성에 맞는 자립적 발전 및 지방자치분권을 통해 대한민국 어디서든 살기 좋은 지방시대를 구현하기 위해 지난해 대통령 직속으로 출범한 기관이다.교촌그룹은 지역 동반성장 활동과 행복 나눔의 가치확산을 통해 균형발전을 함양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
◇ 빙그레,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 출시빙그레가 당 성분이 제로인 드링크 발효유 신제품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다.일반적으로 발효유에는 당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만, 이번에 출시하는 요플레 제로 드링크 요거트는 빙그레만의 최적 배합과 발효 기술 공정을 통해 만든 제로 슈거 제품이다.또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
◇ CJ푸드빌, 충청남도·당진시·예산군와 상생 발전 위한 4자 업무 협약CJ푸드빌은 1일 충청남도청에서 충청남도, 당진시, 예산군과 함께 상생발전을 위한 4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협약에 따라 CJ푸드빌은 당진시의 수산물인 새우, 예산군의 특산물인 쪽파 등 충청남도의 고품질 식재료를 안정적으로 수급받게 된다.이를 통해 충청남도 농어가는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해 원활한 생산 체계를 구축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지역 특산물에 대한 인지도가 제고돼 매출 증대를 통해 농어민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 트리플 코리아, 영문버전 출시인터파크트리플이 지난 3월 방한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트리플 코리아’ 일본어 버전을 내놓은 데 이어 7월31일부터 영어 버전의 서비스도 시작했다.기존 고객이 트리플 코리아 앱을 업데이트 하면 언어 설정을 통해 영어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
◇ 지그재그, 라이프 카테고리 전 연령대 거래액 증가… 최대 126%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의 라이프 카테고리 거래액이 최근 3개월 전 연령대에서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5월부터 7월까지 3개월 지그재그 라이프 카테고리의 연령별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10대부터 30대까지 모든 연령대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평균 2배 이상(10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인 연령대는 10대로 126% 늘었다.
-
◇ 맘스터치, 주문 즉시 철판에 구운 ‘시그니처불고기버거’ 출시맘스터치가 주문과 동시에 철판에 구워 기존보다 한 차원 더 맛있는 ‘시그니처불고기버거’를 출시한다.신메뉴 ‘시그니처불고기버거’(단품 5000원)는 원재료부터 조리 방식, 소스 등 모든 부문을 업그레이드한 맘스터치만의 프리미엄 불고기버거다.주문 즉시 고온의 철판에 눌러 굽는 정통 수제버거 조리법인 ‘스매쉬드’ 방식을 적용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불고기버거를 크리스피하면서도 풍부한 육즙을 담은 ‘겉바속촉’의 수제버거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