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휠라, 한소희 운동화로 인기 모은 ‘에샤페‘ 신규 컬러 출시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가방 꾸미기 ‘바비 인형 키링’ 출시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

    도미노피자가 8월 9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프리미엄피자(L) 주문시 키캡과 콜라로 구성된 굿즈 스페셜 세트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의 굿즈인 키캡은 로스트 아크의 인기 캐릭터인 ‘모코코’와 ‘에스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과 함께 로스트아크 테마가 적용된 피자박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RTD 음료 2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음료 2종 ‘투썸 피치 아이스티’와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를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과일의 상큼달달한 맛과 차의 부드러운 향미가 어우러지는 음료로, 500㎖ 대용량 사이즈로 제공된다.

    ‘투썸 피치 아이스티’는 복숭아와 블랙 티의 조화가 돋보이는 베리에이션 티 음료로, 클래식한 매력의 복숭아 아이스티를 투썸만의 제조법으로 만들어 보다 향긋하고 섬세한 맛을 선사한다.

    ‘투썸 레몬 카모마일 티’는 레몬과 카모마일 티가 어우러져, 무더위에 땀을 흘리거나 몸이 무거워질 때 가볍고 깔끔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음료다.

  • ▲ ⓒ팔도
    ▲ ⓒ팔도
    ◇ 팔도, ‘팔도비빔면 Ⅱ’ 출시

    팔도가 뜨겁게 또는 차갑게 조리해 사계절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팔도비빔면Ⅱ’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팔도비빔면 제품과 달리 고추장이 아닌 간장과 소금, 후추를 기본으로 맛을 냈다. 액상소스와 면발이 잘 어울리도록 기존 브랜드 제품 대비 두꺼운 면을 적용했다.

    뜨겁게 먹으면 알싸한 매운맛이 강해져 삼겹살, 차돌박이와 같은 육류와 잘 어울린다. 면발을 물에 씻어 차갑게 조리할 경우 쫄깃한 식감과 함께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리아 타임’ 운영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대표 인기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리아 타임’을 8월 21일까지 운영한다.

    치킨버거는 기존 판매가 4100원에서 29% 할인된 2900원에 판매하며, 치킨너겟은 기존 판매가 2900원에서 34% 할인된 1900에 판매한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사랑 나눔 이벤트’ 전개

    동서식품이 지난 8월 7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를 진행했다.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는 동서식품이 지난 2009년부터 전개해온 소비자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커피 브랜드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맥심 사랑나눔 이벤트는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강서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점심식사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동서식품은 복지관을 통해 관내의 홀몸 어르신들께 커피와 차류 제품 등을 전달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 출시

    이디야커피가 쿨피스와 협업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쿨피스’의 대표 플레이버인 복숭아맛, 파인애플맛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재해석해, 기존 쿨피스를 좋아하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편리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유산균을 함유해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본인만의 레시피로 쿨피스를 즐길 수 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공간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아리따 글꼴 전시’와 ‘북촌 조향사의 집’, 패키징 디자인 영역에서 ‘에이피 뷰티의 프라임 리저브 라인’이 각각 수상했다.

  • ▲ ⓒ휠라
    ▲ ⓒ휠라
    ◇ 휠라, 한소희 운동화로 인기 모은 ‘에샤페‘ 신규 컬러 출시

    휠라가 FW 시즌을 맞아, 올 SS 시즌 출시 이후 매진을 거듭하며 인기몰이 중인 슈즈 ‘에샤페’의 새로운 컬러 핑크와 초코 두 가지를 선보인다.

    에샤페 ‘핑크’를 8일 출시한다. 베이비 핑크와 샤인 실버를 믹스해 새로운 슈즈를 완성했다.  9월9일경에는 에샤페 '초코’를 출시할 예정이다. 가을을 상징하는 브라운 컬러를 소재에 따라 변주해 보다 따뜻하고 특별한 느낌을 자아낸다. 

  • ▲ ⓒ29CM
    ▲ ⓒ29CM
    ◇ 29CM, 배우 이동휘와 '이구홈에서 구함' 캠페인 전개

    29CM가 배우 이동휘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 '이구홈에서 구함'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리티와 취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큐레이션을 선보이는 '이구홈(29HOME)'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구홈은 29CM의 홈·리빙 카테고리 셀렉션으로 가구, 인테리어, 주방, 생활용품 등을 선보인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오리지널 디자인 백서'를 선보인다. 오리지널 아이템 가운데 갖고 싶은 제품을 공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21일까지 실시한다. 이와 동시에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600여개 홈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굿홈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에코바디스 ‘브론즈’ 메달 획득

    여기어때가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인 에코바디스에서 실시한 평가에서 브론즈 메달을 획득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의 성과다.

    에코바디스는 프랑스에서 설립돼 전 세계 180개국 13만개 기업을 대상으로 지속가능성을 평가하는 기관이다. 여기어때는 이번 평가에서 특히 윤리 경영과 노동권·인권 중시 분야의 점수를 높게 받았다.
  • ▲ ⓒ한화갤러리아
    ▲ ⓒ한화갤러리아
    ◇ 갤러리아백화점, 가방에 달고 다니는 ‘바비 인형’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가방 꾸미기 패션 아이템으로 국내 브랜드 코니의 '바비 인형 키링'을 선보인다. 

    코니는 미국 마텔 정품 바비 인형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키링으로 변형하는 식으로 제작해 상품 종류와 디자인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제작한 가방과 핸드폰 스트랩(줄), 가방 스트랩 등 여러 액세서리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판매 가격은 바비 인형 키링은 14만원대, 키티 인형 키링은 5만원대다.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만날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혹서기 쪽방촌 거주민 ‘건강한 여름나기’ 후원

    하이트진로가 여름철 폭염에 취약한 쪽방촌 거주민들의 ‘건강한 여름나기’ 후원을 올해도 이어간다.

    지난 7일 오후 서울역 쪽방촌에서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 서울역쪽방상담소 유호연 소장 및 서울시 고광현 복지기획관을 비롯한 관련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올해는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이 서울역 쪽방촌 내 ‘온기창고’에서 자원봉사활동도 함께 펼치는 ‘하이트진로의 날’로 운영했다.

    하이트진로는 서울 돈의동, 창신동, 남대문, 서울역, 영등포 등 5개 쪽방촌 거주민들에게 소형 냉장고와 대자리 지원을 통해 한여름 폭염을 이겨낼 수 있게 돕는다. 서울역 쪽방촌 거주민들에게는 삼계탕 등 보양식 2000인분을 추가로 전달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폭염 취약계층 등에 생수 3만8080병 긴급 지원

    오비맥주가 서울 지역 폭염 취약계층과 인천 청라 아파트 전기차 화재로 인한 이재민의 안전한 여름 나기를 위해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생수 총 3만8080병(500ml 기준)을 긴급 지원한다.

    이번 지원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열대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 쪽방촌에서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과 인천 청라동 아파트 지하 주차장 화재로 인해 임시 대피소에서 지내고 있는 이재민들에게 지급된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임직원 목소리 재능기부로 오디오북 제작

    롯데홈쇼핑이 지난 7일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오디오북 제작을 위해 사내 임직원들의 목소리 재능기부로 낭독봉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6년부터 시각장애 아동들이 폭넓은 학습과 교육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한국장애인재단과 음성도서 제작사업 ‘드림보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홈쇼핑 업(業)의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 활동으로, 음성도서 제작에 쇼호스트를 비롯한 방송 전문가들이 참여해 왔다. 

    이번 시즌에는 사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음성도서 녹음에 참여하는 ‘낭독봉사’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참여 직원들은 사전에 도서를 수령해 전체 내용을 숙지한 후 쇼호스트들의 발음, 발성 비법을 전수 받고, 틈틈이 목소리 연기 연습도 진행했다. 완성된 오디오북은 내년 3월 서울맹학교로 전달될 예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 론칭

    쿠팡이 국민행복카드 국가 바우처 사용자들의 편의 증진에 나선다. 쿠팡은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을 론칭하고 해당 바우처를 결제 수단에 추가함으로써 저소득층 대상 바우처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쿠팡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은 해당 바우처를 기반으로 저소득층의 기저귀, 조제분유,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개설됐다. 쿠팡의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전용관을 통해 앞으로 수혜 대상자들의 바우처 사용이 크게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일부러 시간을 내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정부 지원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바우처 사용 방식도 간편하다. 바우처로 구매 가능한 상품 결제 시 결제수단 하단에 자동으로 보여지는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를 선택하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KB국민카드 및 BC카드 발급 국민행복카드가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