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는 캠핑’에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 입소문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선봬편의점, 대형마트 등의 가정용 채널을 통해 판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골든블루는 캠핑을 즐기는 ‘먹핑족’이 늘어나면서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먹핑족은 ‘먹고 마시는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야외활동인 만큼 이들에게 보냉 아이템은 필수다. 골든블루에서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그런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주는 제품이다.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두 가지로 판매된다.

    각각 450ml 위스키 1병과 보냉백 1개가 구성됐다. 보냉백은 듀폰(DuPont)사의 고품질 타이벡(Tyvek)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과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친환경 소재로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을 생각하는 먹핑족에게 제격이다.

    보냉백은 각 제품의 특징을 적용해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세트’ 보냉백은 화이트 컬러로 순수함과 부드러움을 강조했으며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세트’ 보냉백의 경우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로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두 가지 색상 모두 캠핑 테이블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가을이 주는 선물을 만끽하며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골든블루 보냉백 패키지’는 편의점, 대형마트 등의 가정용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