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독도사랑 원정대, 직접 독도를 방문해 후원금 전달LF 챔피온,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 콜라보풀무원식품, 콩나물·숙주나물 패키지 리뉴얼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BGF리테일, ‘2024 독도 사랑 후원금’ 전달

    BGF리테일은 임직원과 CU 가맹점주로 구성된 ‘CU 독도사랑 원정대’가 직접 독도를 방문해 ‘2024 독도 사랑 후원 행사’를 가졌다.

    지난 9일 독도로 출발하기 전 BGF리테일 본사 7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발대식에서는 독도의 역사 및 독도 탐방의 의의에 대한 독도사랑운동본부 조종철 사무국장의 강연이 진행됐다.

    이후 울릉도를 거쳐 독도에 입도한 CU 독도사랑 원정대는 독도 수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독도사랑운동본부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한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불철주야 근무하고 있는 독도 경비대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독도의 역사를 바로 알리기 위한 국내외 홍보 사업과 독도 지배의 영향력 강화를 위해 쓰이게 된다.
  • ▲ ⓒ호텔롯데
    ▲ ⓒ호텔롯데
    ◇ 롯데면세점,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제휴 프로모션

    롯데면세점이 오는 추석과 10월 첫째 주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내국인 고객을 위해 신한은행과 손잡고 단독으로 트래블 체크카드 제휴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롯데면세점 X SOL트래블 체크카드 트래블 꿀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롯데면세점 GOLD 등급 멤버십 업그레이드 혜택 및 9% 할인 제휴포인트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시내점에서 3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PRE-LDF PAY 1만 원을 지급하며, 롯데 모바일 교환권 1만 원을 매월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오는 18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44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3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럭셔리 복합 리조트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 2박 숙박권 및 에어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월간 십일절’로 막바지 추석 쇼핑 공략

    11번가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막바지 쇼핑 수요를 공략하는 9월 ‘월간 십일절’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변화하는 명절 트렌드에 맞춰 효도 필수품으로 떠오른 로봇청소기부터 배송 걱정 없이 선물하기 좋은 e쿠폰과 추석 전 배송 가능한 특가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월간 십일절’에서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최상위 라인인 S시리즈의 2024년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일반형/직배수)’를 11일부터 이틀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신한카드 결제 시 온라인 최저가 수준 구매가 가능하다.

    명절 연휴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기고 배송지연 염려 없이 선물할 수 있는 던킨도너츠, 생어거스틴, 잠바주스, 메가MGC커피,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네네치킨 등 다양한 F&B 브랜드의 e쿠폰도 할인 판매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 참가업체 모집

    NS홈쇼핑이 홈쇼핑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식품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를 10월 4일까지 모집한다.

    NS홈쇼핑이 농수식품 관련기업의 판로 지원 확대를 위해 실시하는 상생협력사업으로 홈쇼핑 입점 관련 교육과 입점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NS농수식품 홈쇼핑 아카데미’교육은 △홈쇼핑 방송상품 트렌드 △홈쇼핑 방송 마진계산 △홈쇼핑 진입 프로세스 △홈쇼핑 방송기획 △홈쇼핑 QA(품질관리) △홈쇼핑 방송 송출 전후 프로세스 △홈쇼핑 관계자 상담회 등으로 진행된다.

    홈쇼핑 입점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입점에 필요한 전략 수립 교육과 홈쇼핑 실무진과의 상담이 주내용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AI 가격혁명’… “추석 연휴 먹거리 수요 겨냥”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추석 연휴를 앞두고 12일부터 ‘AI 가격혁명’, ‘고기 유니버스’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 음식 수요는 물론 연휴기간 가족 나들이객까지 겨냥해, 각종 먹거리 상품을 총망라하여 파격가에 마련했다.

    9월 12일부터 25일까지 ‘2배 더 강력해진 AI 가격혁명’ 행사에서는 연휴기간 수요가 증가하는 상품들을 AI를 통해 엄선해 업계 최저가로 선보인다 ‘CJ무항생제 1등급 깨끗한 계란(25구)’은 7890원에, ‘올해 첫 수확한 고흥 햅쌀(10kg)’은 2만9900원, ‘14brix 제스프리 골드키위(7~10입)’는 7490원에 선보인다.

    오는 18일까지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고기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육류를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 ▲ 뉴 심볼 ‘빅토리베어’ 컬렉션 ⓒ코오롱FnC
    ▲ 뉴 심볼 ‘빅토리베어’ 컬렉션 ⓒ코오롱FnC
    ◇코오롱FnC 골든베어, 뉴 심볼 ‘빅토리베어’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골프 브랜드 골든베어가 2024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빅토리베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며 MZ골퍼들을 공략한다.

    기존 골든베어의 메인 심볼이 버킷햇을 쓴 곰 캐릭터였다면 빅토리베어는 승리의 포효를 하는 입체적이고 개성 넘치는 표정의 새로운 심볼로, 브랜드 골든베어 만의 유니크한 정체성을 반영했다. 

    이번 시즌 빅토리베어 캡슐 컬렉션은 골프에 대한 진정성과 스타일, 기능성을 갖춘 후드 티셔츠, 다운 패딩, 아노락 등으로 구성된다. 


  • ▲ 뷰티 풀충전 행사 포스터ⓒ다이소
    ▲ 뷰티 풀충전 행사 포스터ⓒ다이소
    ◇다이소몰, ‘오늘은 Daiso-DAY 뷰티 풀충전!’ 행사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뷰티 풀충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높은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1일 09시부터 하루 동안 판매한다. 상품은 ‘품절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았던 뷰티용품과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았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기초화장품으로는 ‘다이소 리들샷’이라고 알려진 ‘리들샷 100, 300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비롯해, 입고 시 당일 완판되며 재입고 알림이 2500여 건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 10ml’ 등도 판매한다. 
  • ▲ 챔피온 컬렉션ⓒLF
    ▲ 챔피온 컬렉션ⓒLF
    ◇LF 챔피온,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 콜라보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NOHANT)’과 콜라보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

    남노아 디자이너의 ‘노앙’은 2012년 론칭한 유니섹스 브랜드로 ‘브런치 룩’이라는 컨셉을 기반으로 누구나 입을 수 있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챔피온과 노앙의 콜라보로 출시하는 캡슐 컬렉션 ‘University Uniform’은 익숙한 듯 하지만 매일 손이 가는 또 다른 매력의 캠퍼스 유니폼 같은 데일리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대학교 캠퍼스’ 하면 그려지는 스웨트 셔츠, 후디 등의 캐주얼 아이템들로 구성해 자유롭고 도전적인 대학 캠퍼스 룩을 제안한다.
  • ▲ 폴 인 스키야키ⓒ이랜드
    ▲ 폴 인 스키야키ⓒ이랜드
    ◇이랜드이츠 로운샤브샤브, 가을 신메뉴 ‘폴 인 스키야키’ 출시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오는 12일부터 가을 시즌 신메뉴 ‘폴 인(Fall in) 스키야키’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국물요리인 스키야키를 메인으로 하며, 스키야키에 어우러지는 가을 제철 식재료인 다양한 버섯 토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운 샤브샤브는 육수 코너에 달큰한 간장을 베이스로 한 ‘스키야키 육수’를 추가하며, 야채 토핑 코너에는 50여 가지의 기존 토핑들과 함께 새송이버섯, 목이버섯, 표고버섯 등 제철 버섯 6종과 피시볼 2종을 배치한다.

    샐러드바에도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추가한다. 가을 시즌 동안 로운 샤브샤브 샐러드바에서 ▲고소한 들깨버섯죽 ▲트러플 감자 뇨끼 ▲상큼 감귤 샐러드 ▲매콤 콩나물 잡채 등의 식사 메뉴 ▲사과잼 케이크 ▲맛구마 케이크 등의 디저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 ▲ 르메르ⓒ삼성물산
    ▲ 르메르ⓒ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 르메르, ‘문화예술’ 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LEMAIRE)는 오는 10월 31일까지 2층에서 북 리딩룸을 운영한다. 이번에는 영화 전문 독립서점인 ‘파움스서울’과 협업해 야외 영화 상영회 및 도서 큐레이션을 기획했다. 

    패션을 넘어 문화, 예술과 맞닿아있는 이벤트를 통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가 지닌 다면적인 속성을 공고히 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문화적 가치관과 창의력을 공유한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잭슨피자’ 협업 신제품 출시

    삼립이 잭슨피자(Jackson BLVD)와 협업한 샌드위치와 버거 8종을 선보인다.

    샌드위치 신제품은 ‘수퍼잭슨 샌드위치’, ‘베이컨체다할라피뇨 잭슨샌드위치’, ‘아메리칸스피리트 잭슨샌드위치’, ‘레알잭슨 샌드위치’ 등 4종으로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9월 중순부터 다양한 햄버거도 만나볼 수 있다.  ‘수퍼잭슨 버거’, ‘베이컨체다할라피뇨 잭슨버거’, ‘아메리칸 스피리트 잭슨버거’, 불고기 패티에 베이컨, 체다치즈를 넣은 ‘멜팅치즈 잭슨버거’ 등 4종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청담미역’ 협업 RMR 출시

    오뚜기가 미역국 전문점 ‘청담미역’과 협업해, 청담미역의 인기 메뉴인 소갈비미역국을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출시했다.

    청담미역은 서울 강남 지역에서 시작된 미역국 전문 프랜차이즈로, 조개, 가자미, 소갈비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미역국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청담미역 소갈비미역국’은 10여년간 미역국만을 연구해 온 청담미역의 노하우를 적용해 개발됐다. 청담미역의 차별화 포인트인 조개 육수의 맛을 살리기 위해 직접 우려낸 바지락 육수를 사용하고, 오뚜기 참기름과 들기름을 배합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동원F&B, ‘메밀교자만두’ 출시

    동원F&B가 농협경제지주와 손잡고 제주도 특산품을 활용한 ‘메밀교자만두’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100% 제주도산 메밀을 사용해 메밀 특유의 향과 고소한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 양배추, 부추, 대파 등 각종 자연재료를 듬뿍 담은 만두소와 쫄깃한 만두피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동원F&B는 메밀교자만두 출시를 통해 지역 특산물을 알리고 농가 수익 증진을 위한 판로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식품, 콩나물·숙주나물 패키지 리뉴얼

    풀무원식품이 경쟁력 강화와 블내드 가치 제고를 위해 콩나물과 숙주나물의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리뉴얼된 패키지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을 배경으로 풀무원 고유의 그린 컬러를 제품 콘셉트 전반에 활용해 풀무원 제품의 정체성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의 시각적 인지도를 제고했다.

    제품 앞면과 뒷면에는 제품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국산콩나물 100% 15단계 전수 검수, 안심콩나물 2회 잔류농약 검사, 유기농콩나물 2단계 유기농 인증 등 풀무원만의 체계적인 관리 프로세스를 투명하게 공개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추석 맞이 '달, 님에게 빌어봐!' 프로모션

    롯데시네마가 한가위와 함께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2024 추석! 달, 님에게 빌어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9월13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소원을 빌고 L.POINT를 사용해 영화 관람 또는 스위트샵(매점)에서 구매한 회원에겐 ▲L.POINT 100만점(1명) ▲ L.POINT 50만점(1명) ▲ L.POINT 5만점(30명)을 증정한다. 

    기간 내 소원을 빈 영화 관람 회원에게는 ▲SONY ZV-1M2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10명)가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토퍼길드와 함께하는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 모집

    롯데웰푸드는 한국의 빼빼로데이 문화를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리포터를 모집한다. 발탁된 리포터들은 한국에서 빼빼로데이 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SNS콘텐츠로 제작해 전 세계에 홍보할 예정이다.

    10명의 국내외 SNS를 운영하는 글로벌 리포터들은 24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은 빼빼로 인스타그램에서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 지원 양식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 ▲ ⓒhy
    ▲ ⓒhy
    ◇ hy, 고혈압환자를 위한 맞춤형 균형영양식 ‘케어온 혈압케어’ 출시

    hy가 고혈압환자를 위한 맞춤형 균형영양식 ‘케어온 혈압케어’를 선보인다. 

    혈압케어는 고혈압환자의 균형 있는 영양 보충을 위한 제품이다. 미국 국립보건원(NIH)이 개발한 'DASH 식단'을 반영해 설계했다. 칼슘, 마그네슘, 식이섬유, 칼륨 함유량은 높이고 나트륨과 당류, 포화지방은 낮췄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개정한 고혈압환자용 영양조제식품 기준도 만족한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쏘카와 제휴 통해 고객 혜택 확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와 제휴를 통해 카셰어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여행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쏘카 회원 가입 후 여행이지 회원 인증만 하면 100만 원 상당의 쏘카 할인 쿠폰팩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여행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쏘카 쿠폰팩은 ▲주중 60% 할인 ▲주말 40% 할인 ▲퇴출근 8000원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여행을 떠날 때는 물론, 평소 카셰어링 서비스가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