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구씨반가, ‘시알 파리’ 혁신 제품 선정삼성웰스토리, 식음솔루션 플랫폼으로 '360솔루션' 사이트 개편신라면세점, 위스키 '듀어스'의 신제품 론칭 기념 팝업 열어달바,추석맞이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세트 오픈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추석 맞이 신메뉴 출시

    도미노피자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 22일까지 한정 구매가능한 ‘슈스K 콰트로 피자’를 선보인다.

    슈림프(블랙타이거 슈림프, 아보카도 새우), 스테이크(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K-Rib&치즈 피자까지 총 4종이 포함되어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 4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9월 22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자사앱 등을 통해 배달 주문시 라지 사이즈 모든 피자에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차량용 오거나이저’ 제공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가 전국의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제조 음료 포함 3만 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오거나이저(뒷좌석 수납백)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스타벅스 차량용 오거나이저는 스타벅스가 티맵모빌리티와 협업하여 제작했으며, 차량 이동 시 뒷좌석에서 커피와 푸드 등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타벅스 차량용 오거나이저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DT존과 카페존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직접 주문과 사이렌 오더 주문 시에도 참여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1인 1회 당 2개까지 제공되며 6만 원 이상 구매 시 2개가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베이커리 신제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한 재료로 맛과 제품력 등 베이커리의 기본에 충실한 ‘기본좋은’ 베이글, 식빵을 선보인다.

    먼저 건강하고 신선한 국내산 가루쌀을 활용하여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한 ‘기본좋은 쌀 베이글’ 3종을 출시했다. 뚜레쥬르만의 쌀 탕종 전문 기술로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을 구현해냈으며, 쌀 발효당을 더한 반죽으로 담백하고 은은한 단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좋은 소버식빵’은 가루쌀과 탕종 기술로 식빵의 쫄깃함을 극대화했다. 3개의 이즈니 버터 홀로 더 깊어진 풍미에 소금의 짭조름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튀기듯 구워내 식빵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구씨반가, ‘시알 파리’ 혁신 제품 선정

    아워홈 ‘구씨반가 청잎김치’와 ‘김치 콩비지찌개’가 ‘시알 파리 2024’(SIAL PARIS 2024)에서 ‘혁신 제품’(SIAL INNOVATION PARIS 2024 SELECTION)으로 선정됐다.

    ‘시알 파리 2024’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식품 박람회로,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박람회 60주년을 맞아 전 세계 130개국, 7500여업체가 참가하며 약 40만개 제품이 전시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혁신 제품으로 선정된 구씨반가 청잎김치와 김치 콩비지찌개는 배추 청잎과 콩비지를 원재료로 사용해 개발된 제품이다. 아워홈은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은 살리고 버려지는 부분은 최소화한 제품을 개발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안주야’ 신제품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안주 간편식 브랜드 ‘안주야(夜)’가 신제품 영양안주 ‘오!치즈’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바질&토마토맛 ▲할라피뇨&페퍼맛 ▲3가지 치즈맛 총 3종이다. 고다치즈,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다양한 치즈에 오징어 몸통 부위의 통살이 통째로 콕콕 박혀 있어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신제품 ‘오!치즈 바질&토마토맛’과 ‘오!치즈 할라피뇨&페퍼맛’은 이마트24, 세븐일레븐에서 진행하는 2+1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대형마트 등으로 판로를 확대할 계획이다. 온라인 전용으로 대상 온라인몰과 이커머스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 장혜선 롯데장학재단 이사장(왼쪽 네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롯데장학재단
    ▲ 장혜선 롯데장학재단 이사장(왼쪽 네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롯데장학재단
    ◇ 롯데장학재단, 1억8000만원 상당 여성위생용품 전달

    롯데장학재단이 전국 9~18세 여성청소년 3280명에게 1억8000만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을 전달했다.

    세부 대상은 여성 청소년 자립지원관 13개소, 여성 청소년 중장기 쉼터 19개소, 여성 청소년 그룹홈 250개소 등이다.

    재단은 8월경부터 물품 선정을 시작해 각 기관에서 모집을 진행해 이달까지 전국의 기관으로 배송이 완료 될 예정이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외식업 사장님과 함께 ‘사랑의 밥차’ 운영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10일 배민프렌즈 사장 40여명과 함께 서울 강서구의 기쁜우리복지관을 방문해 따뜻하고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는 무료 급식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사장 40여명은 사랑의 밥차와 함께 복지관에 방문해 장애인, 복지관 선생님 포함 200여 명과 23곳의 재가 장애인 가정에 직접 요리를 해 따뜻한 한 끼를 제공했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식음솔루션 플랫폼으로 '360솔루션' 사이트 개편

    삼성웰스토리가 식자재 공급 고객사의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360솔루션' 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

    특히 삼성웰스토리가 제공하는 상품개발(R&D), 마케팅, 공간 및 메뉴 컨설팅, 위생안전 등 다양한 식음 솔루션을 급식과 외식 사업의 특성에 맞춰 기존 7개에서 14개 항목으로 확대하며 솔루션 전문성을 강화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어썸바잇트’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품평회 성료

    롯데웰푸드의 지역 소상공인 맛집 발굴 캠페인 ‘어썸바잇트’의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최종 품평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1일, 롯데웰푸드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예선을 통과한 6개의 팀이 90여명의 심사위원 앞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심사위원은 일반 소비자, 온라인 인플루언서, 셰프 및 전문가 등 여러 그룹으로 구성해 다방면에서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접전 끝에 ‘바오 하우스’ 팀이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바오 하우스’ 팀은 ‘새우 바오’ 샌드위치로 부산 지역에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할 샌드위치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이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신메뉴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 등 2종 출시

    맥도날드가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를 재출시하고, 신메뉴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를 함께 선보인다.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는 지난해 11월 첫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았던 메뉴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와 매콤고소한 스리라차 마요의 조화가 특징이다.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는 기존의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에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가미해 색다른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제3회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 성료

    CJ프레시웨이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가 제3회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2배 늘어난 총 4000여 팀이 공모전에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수상팀에는 대상 500만원(1팀), 최우수상 300만원(1팀) 등 총 5000만원의 상금과 교육부 장관상,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회장상 등이 수여됐다. 교육 프로그램 운영 정보가 수록된 단체 부문 수상작은 우수 사례집으로 엮어 전자책으로 발행될 계획이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서 위스키 ‘듀어스’ 팝업 행사 열어

    신라면세점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에서 프리미엄 스카치 블렌디드 위스키 '듀어스(Dewar's)'의 신제품 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듀어스의 신제품 ‘듀어스 더블더블 스톤 토스티드 21년(Dewar’s DOUBLE DOUBLE 21 Year Old STONE TOASTED)’을 만나볼 수 있다.

    ‘듀어스 더블더블 21년 스톤 토스티드' 위스키는 아메리칸 오크, 프렌치 오크에 각각 피니쉬과정을 진행한다. 팝업 매장에서는 ‘듀어스 스톤 토스티드 디스커버리팩’으로 두가지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5000원 미만 도시락 판매 30% 넘어서

    CU가 연도별 도시락의 가격대별 판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2020년 이후 20%대를 이어오던 5000원 미만 도시락의 판매 비중이 올해 3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5000원 미만 도시락의 판매 비중이 30%를 넘어선 것은 2019년 이후 최초다.

    이는 계속되는 전방위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올해 CU가 선보인 ‘놀라운 시리즈’ 등의 가성비 높은 간편식품이 인기를 끌며 5000원 미만 상품의 판매량도 늘어난 것도 한 몫 했다.

    CU는 4000원 안팎의 간편식 10종을 내달까지 순차적으로 내놓으며 고객의 부담 줄이기에 나선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명절 연휴 맞아 올케어샷 출시

    GS25가 지난 11일 이중제형(액상+정제)으로 만든 혼합음료 ‘위앤당 올케어샷’을 출시했다.

    GS25 건강기능식품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면, 액상+정제를 하나의 상품으로 구성된 이중제형 상품의 매출이 지속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관련 상품을 본격 도입한 올 1월 대비 지난 8월 매출이 약 286.9% 성장한 것.

    GS25는 명절 연휴 및 주말에 편의점에서 소화제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위장 운동과 혈당까지 도움을 주는 이중제형 상품을 업계 최초 개발했다. 존 대부분 이중제형 상품이 피로 회복에 컨셉을 가지고 출시 되었지만, 이번에 개발한 ‘위앤당 올케어샷’은 소화 지원이라는 신규 컨셉의 이중제형 상품으로 선보였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신세계면세점, 라프레리와 함께한 VIP 뷰티 클래스 성료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1일 VIP 고객 24명을 대상으로 스위스 럭셔리 하우스 라프레리와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라프레리는 90여년 역사를 지닌 권위 있는 브랜드로, 독자적인 성분 ‘쎌루라 콤플렉스’에 플래티늄, 캐비아, 순금 등 고급 원료를 더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신세계면세점과 라프레리는 지난해 11월에도 첫 번째 뷰티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 ▲ ⓒ현대면세점
    ▲ ⓒ현대면세점
    ◇ 현대면세점, 선불카드 ‘트래블H카드’ 신규 출시

    현대면세점이 선불카드 서비스 핀테크사 ‘한패스(Hanpass)’와 함께 해외여행 관련 혜택을 담은 ‘트래블H카드’를 출시한다. 

    트래블H카드는 원화를 즉시 환전해 사용할 수 있는 외화 충전식 체크카드다. 당일 신청 후 현대면세점 인천공항점 데스크에서 즉시 수령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패스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발급을 통한 우편 수령 또한 가능하다.

    회사 측은 트래블H카드가 여행 준비 단계인 카드 발급 및 환전부터 원화로 재환전하는 마무리까지 여행의 전 과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카드라고 설명했다. 해외 ATM 출금 및 원화 재환전 수수료 무료, 해외 결제금액의 3% 무제한 캐시백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 돌체앤가바나 뷰티, 갤러리아 명품관에 2호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GABBANA BEAUTY) 사업을 확대하며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해 9월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수입해 선보이고 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지난 8월 2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첫 백화점 단독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이달 12일에는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에 메이크업 제품 위주로 구성한 두 번째 매장을 추가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간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아모레퍼시픽 2024 서울 청년 기획봉사단 활동 

    아모레퍼시픽이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2024 서울 청년 기획봉사단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청년 기획봉사단은 지역사회의 사회적 약자, 청소년의 진로 및 인성, ESG 분야를 중심으로 청년들이 직접 기업 및 공공기관과 함께 전 과정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프로젝트형 봉사활동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청년들과 함께 ‘포용성’ 가치 확산을 위한 인종과 세대 주제의 활동을 기획해 동참했다.




  • ▲ ⓒ달바
    ▲ ⓒ달바
    ◇달바, 추석맞이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세트 오픈

     달바(d’Alba)가 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무드가 가득 담긴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된 달바 추석 스페셜 기프트컬렉션은 9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일부 세트 구매 시 가방 등 원하는 곳 어디든 달고 다닐 수 있는 미니 핸드크림과 옐로우 하트 미러 키링이 증정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진행되는이번 컬렉션은 ▲미스트 세트 ▲기초라인 세트 ▲클렌저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구매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 ▲ 슈콤마보니ⓒ코오롱FnC
    ▲ 슈콤마보니ⓒ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뉴헤븐’ 재출시로 FW 스니커즈 트렌드 이어간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뉴헤븐’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딜라이트 스니커즈’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비즈 장식을 믹스한 제품으로, 출고 후 약 3주만에 97% 판매율을 달성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여성스러운 리본끈이 포인트인 ‘웨이브 스니커즈’ 또한 누계 판매율 83%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이에 슈콤마보니는 이번 시즌 신제품 ‘뉴헤븐(New Heaven)’ 출시를 알리며 스니커즈 인기를 하반기까지 견인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