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을 맞아 캠핑 맞춤 식품 할인 프로모션시몬스, 청년의 날 맞아 지역사회에 1000만원 기부
  • ▲ ⓒ쿠팡
    ▲ ⓒ쿠팡
    ◇ 쿠팡, 캠핑 시즌 맞이 푸드 프로모션 진행

    쿠팡이 캠핑 시즌인 가을을 맞아 즉석식품, 스낵, 음료 등 캠핑 맞춤 식품들을 할인하는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캠핑족들이 많이 찾는 식품들을 한 데 모아 고객들이 편리하게 캠핑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야외활동 중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밥, 간편식, 통조림 등 즉석식품류와 직접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캠핑족을 위한 조미료, 소스류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완전두유 검은콩 17곡 고칼슘(190ml, 20개) 7000원대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파우치 커피음료(190ml, 20개) 3만3000원대 ▲콜라이트 제로콜라 피치버블(355ml, 6개) 5000원대 ▲기네스 논알콜릭 맥주(440ml, 8개) 1만6000원대 ▲배스킨라빈스 과즙워터 레인보우샤베트(120ml, 24개) 8000원대 등이 있다.
  • ▲ ⓒKT&G
    ▲ ⓒKT&G
    ◇ KT&G, 부스트 모드·스마트온 장착한 ‘릴 솔리드 3.0’ 출시

    KT&G가 사용시 임팩트를 강화한 부스트 모드와 스마트온 등 핵심 기능을 장착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3.0(lil SOLID 3.0)’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새롭게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부스트 모드(BOOST MODE)는 풍부한 연무량과 강한 임팩트를 경험할 수 있으며, 노멀 모드(NORMAL MODE)는 릴 솔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흡연감을 느낄 수 있다.

    이밖에도 스틱 삽입과 동시에 자동 예열되는 ‘스마트온’ 기능도 추가됐으며, ‘고속 충전’ 기능도 적용돼 40분 내에 50%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서 어그(UGG) 매장 오픈
     
    신세계면세점이 다가오는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지난 20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를 명동 본점에 선보였다. 앞서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이은 두 번째 어그 매장이다.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 어그 매장에서는 하니가 착용한 ‘뉴 하이츠(New Heights)’ 컬렉션 및 다양한 시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뉴 하이츠는 클래식 라인을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발목 기장의 미니 부츠, 종아리 기장의 숏 부츠, 슬리퍼 형태의 클로그 등 총 다섯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푸퍼 스타일의 크롭 재킷부터 플리스(양털) 소재 재킷까지 가을·겨울 시즌 적합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 ▲ ⓒ대교
    ▲ ⓒ대교
    ◇ 강원심층수,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

    대교그룹과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가 함께 설립한 강원심층수가 10월 20일까지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담근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천년동안 김장김치’는 한정 생산∙판매하는 김치로, 강원도 평창 고지대에서 해양심층수로 재배한 배추로 만든다. 해양심층수로 배추를 절여 시원하고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안동 태양초 고춧가루, 광천 토굴 새우젓(육젓), 남해 마늘 등 엄선된 100% 국산 재료만 사용했다.

    사전 예약 시 포기김치 5㎏ 1박스 당 5000원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 ▲ ⓒSPC
    ▲ ⓒSPC
    ◇ SPC던킨, ‘바밤바’ 협업 신제품 출시

    SPC그룹 던킨이 해태아이스의 스테디셀러 ‘바밤바’와 손잡고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바밤바 필드’ 도넛 1종과 ‘바밤바 쿨라타’, ‘바밤바 라떼’, ‘바밤바 아이스 라떼’ 음료 3종이다.

    ‘바밤바’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바밤바 필드’는 밤 모양의 도넛에 밤 맛 필링을 가득 담은 제품이다. 또 바밤바를 던킨의 시그니처 음료 쿨라타로 재해석한 ‘바밤바 쿨라타’와 우유를 활용해 더욱 부드럽고 풍미있는 맛을 더한 ‘바밤바 라떼, ‘바밤바 아이스 라떼’ 등의 음료도 만나볼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시알 파리 2024’ 간편식 부문 수상

    아워홈 구씨반가 청잎김치가 ‘시알 파리 2024(SIAL PARI 2024)’ 간편식 혁신 제품 부문에서 최우수 혁신 제품에 선정됐다.

    이번 시알 파리 2024에 참가하는 국내 기업 중에서 최우수 혁신 제품에 선정된 기업은 아워홈이 유일하다.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자원 선순환과 재료 독창성, 맛품질, 영양성 측면에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간편식 혁신 제품 1위에 올랐다.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김치 제조 과정에서 부산물로 인식되어왔던 배추 겉잎인 청잎을 활용해 만든 푸드 업사이클링 김치다.
  • ▲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이종성 부사장(오른쪽)과 이천청년축제기획단 이종경 단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시몬스
    ▲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이종성 부사장(오른쪽)과 이천청년축제기획단 이종경 단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시몬스
    ◇ 시몬스, 청년의 날 맞아 지역사회에 1000만원 기부

    시몬스가 9월 세 번째 토요일인 ‘청년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 청년들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얼마 전 시몬스 테라스에서 진행된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파머스 마켓’ 업사이클링 부스에서 거둔 수익금이다. 업사이클링 부스에서는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기부한 의류,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의 소장품을 판매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스트레스리스’ 라이브 방송 진행

    에이스침대가 9월 24일 저녁 8시 SK스토아에서 독점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꿀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스칸디나비아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Ekornes)’가 100% 노르웨이 현지에서 생산하는 스트레스리스의 1인 리클라이너 대표 4종이 소개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리클라이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알파 테이블’을 비롯해 리클라이너 아래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스트레스리스 전용 러그’, 리클라이너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스트레스리스 전용 가죽 클리너’까지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재출시 요청 1위 ‘트러플 머쉬룸 와퍼’ 가을 시즌 메뉴 출시

    버거킹의 ‘트러플 머쉬룸 와퍼’가 더욱 강한 트러플 향과 함께 가을 시즌 메뉴로 돌아왔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고유의 향을 극대화하고자 기존 대비 트러플 오일을 27% 늘렸다.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트러플 마요 소스와 양송이, 새송이, 백만송이, 포토벨로까지 4종의 구운 버섯 토핑이 어우러져 차원이 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추천 상품 기획전 실시

    인터파크 투어가 가을 정취를 200% 즐길 수 있는 ‘추천 단풍 여행 기획전’을 운영 중이다.

    9월 말에서 10월 중순 사이 단풍으로 붉게 물드는 캐나다가 포함된 ‘미동부 캐나다 10일 패키지 상품’에는 나이아가라, 토론토, 몬트리올, 퀘백 등 캐나다 핵심 지역 방문이 모두 포함돼 가을 정취를 한몸에 느낄 수 있다.

    비교적 짧은 시간 내 해외에서 단풍을 구경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일본 단풍 여행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오사카·교토·아라시야마·고베 온천 3일 상품’에는 일본내 단풍 명소로 명성이 자자한 청수사와 아라시야마 관광이 포함돼있다.

  • ▲ ⓒ마녀공장
    ▲ ⓒ마녀공장
    ◇ 마녀공장, '노머시 슬릭 쿠션' 출시

    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자연스러운 커버로 타고난 듯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노머시 슬릭 쿠션'을 출시한다.

    마녀공장 ‘노머시 슬릭 쿠션’은 피부가 숨 쉬는 것처럼 편안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스킨케어 성분 66%를 함유한 텍스처가 광채·보습을 부여해 촉촉한 사용감은 물론 텁텁함 없이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녀공장만의 슬릭 핏 텍스처(Sleek Fit Texture)가 오랜 시간 뭉침이나 무너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 ▲ 미쏘ⓒ이랜드
    ▲ 미쏘ⓒ이랜드
    ◇ 이랜드 미쏘, 프리미엄 컬렉션 ‘아카이브M’ FW 버전 출시

    이랜드월드의 미쏘(MIXXO)가 프리미엄 컬렉션인 ‘아카이브M’의 가을·겨울(FW) 버전을 공개했다.

    미쏘의 ‘아카이브M’은 상반된 스타일과 요소를 믹스 매치해, 독창적인 실루엣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전개한다. 기존 라인에 비해 스타일별로 상품 수가 적고 1년에 한정적으로 선보인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곡선적이고 우아한 실루엣의 프렌치 아방가르드룩을 미쏘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캠브리지 멤버스, ‘더 로얄 클럽(The Royal Club)’ 캡슐 라인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이하 캠브리지)’는 9월 24일에 진행되는 ‘영국 상공회의소(BCCK) 가든파티 2024’에 골드 스폰서로 참여한다. 

    24FW 시즌 컬렉션인 ‘The Royal Club’ 캡슐 라인을 공개한다. 영국 상공회의소 가든파티는 상공회의소에 가입한 회사들을 포함해 매년 약 500명 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상공회의소 주관의 행사다. 

    이 자리에서 캠브리지멤버스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브리티시 테일러링과 스포티 캐주얼 무드를 재해석한 캡슐 라인을 선보인다.


  • ▲ ⓒ애경
    ▲ ⓒ애경
    ◇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 

    애경산업의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에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트러블을 케어하는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 진정 성분으로 알려진 어성초추출물을 함유해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빠르고 확실하게 관리해주는 ‘트러블 솔루션 케어’ 제품으로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의 피부 고민 및 가성비 소비 니즈를 반영해 성분 및 효능별로 라인과 가격을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