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절제된 럭셔리' 디자인 아우터 출시우아한형제들, ‘첫 가게 마련’에 최대 15억 대출 지원세븐일레븐, 농촌진흥청 & 고래사어묵 상호협력 업무협약
  • ▲ 구호ⓒ삼성물산패션
    ▲ 구호ⓒ삼성물산패션
    ◇구호, ‘절제된 럭셔리' 디자인 아우터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KUHO)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 대표 상품으로 브랜드 시그니처 아우터인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비롯해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우터를 다채롭게 출시했다.

    구호는 올 가을겨울 시즌, 무용가의 워드로브(Wardrobe, 옷장)에서 영감받은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시그니처 상품인 캐시미어 100% 아이콘 코트에 유연한 실루엣과 깊이감이 느껴지는 컬러를 입혔다. 슬레이트 그레이, 카멜 베이지, 네이비, 블랙 등 인기 컬러뿐 아니라 헤링본 패턴의 라이트 베이지 컬러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 ▲ 닥스골프ⓒLF
    ▲ 닥스골프ⓒLF
    ◇LF 닥스골프, 콜라보 에디션 출시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고급스러운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을 강조하는 ‘인헤리턴스 라인’과 ‘아서앤그레이스’ 콜라보 에디션의 신제품을 론칭했다.

    ‘인헤리턴스 라인’은 지난해 처음으로 공개된 후 닥스골프만의 고급스러운 무드로 사랑받은 하이엔드 럭셔리 라인이다. 

    닥스골프만의 클래식함을 강조했다. 메인 라벨에는 봉제선 대신 열로 접착시키는 핫멜트(hot-melt) 기법을 적용해 깔끔하게 마감하는 등 제품 전반에 걸쳐 섬세한 디테일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미니멀웍스와 ‘다이아몬드 후지’ 캠핑 패키지 판매

    인터파크 투어가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를 운영하는 제이디오와 ‘다이아몬드 후지’를 볼 수 있는 후지산뷰 후모톳바라 캠핑 상품을 판매한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판매중인 ‘미니멀웍스 X 다이아몬드 후지산 컬래버 패키지’는 10월17일부터 20일까지 전 세계 캠퍼들의 캠핑 성지로 알려진 시즈오카 ‘후모톳바라’ 캠핑장에서 ‘다이아몬드 후지’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인천-시즈오카 왕복 항공권과 시즈오카 시내 1박, 후모톳바라 캠핑장 2박 숙박료가 포함돼 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첫 가게 마련’에 최대 15억 대출 지원

    우아한형제들이 ‘첫 내 가게 마련 대출’ 지원자를 모집한다.

    배민은 대출 상품 운용에 필요한 50억원을 지원하고, KB국민은행은 이 금액을 마중물로 500억원 한도로 우대금리를 적용한 대출 상품을 외식업 자영업자에게 제공한다. 

    개인 담보가 부족한 업주에겐 배민이 담보를 지원한다. 대출은 15억원 한도로 가게 매입 자금의 최대 90%까지 가능하다.

    신청 자격은 사업자등록증상 개업일 기준 10년 이상 된 임차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업주로 업태가 음식점으로 명시돼야 한다. 배민 이용 여부와 관련 없이 신청할 수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N서울타워, ‘2024 남산 와인페어’ 개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가을을 맞아 28일 오후 12시부터 10시까지 N서울타워 야외광장에서 ‘2024 남산 와인페어’를 진행한다. 

    남산 와인페어에서는 약 80여 종의 다양한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고, 200여 종의 와인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장터를 운영한다. 

    와인 뿐 아니라 와인과 어울리는 간단한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 및 좌석 존을 배치했으며 재즈와 어쿠스틱 공연도 마련돼 있다. 
  • ▲ 지난 20일 일본 도쿄 ‘캐피톨 호텔’에서 열린 파라다이스시티 주관 ‘2024 도쿄 마이스 쇼케이스’ 행사에서 최종환 파라다이스 대표이사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파라다이스시티
    ▲ 지난 20일 일본 도쿄 ‘캐피톨 호텔’에서 열린 파라다이스시티 주관 ‘2024 도쿄 마이스 쇼케이스’ 행사에서 최종환 파라다이스 대표이사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2024 도쿄 마이스 쇼케이스’ 성황리 개최 

    파라다이스시티가 지난 20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캐피톨 호텔’에서 ‘2024 도쿄 마이스(MICE)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주관한 이번 쇼케이스는 최종환 파라다이스 대표이사, 홍성욱 파라다이스시티 리조트 총지배인,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을 포함해 주요 마이스 관계자 약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관광공사 도쿄지사, 일본정부관광국(JNTO), 일본여행업협회(JATA) 등 한일 양국 관광 관련 정부 기관을 비롯해 JTB, HIS 등 일본 주요 여행사는 물론 소니손해보험, 푸르덴셜 등 일본 기업 관계자들까지 대거 자리해 의미를 더했다.


  • ▲ 좌측부터 조수경 세븐일레븐 상품본부장, 권철희 농촌진흥청 농촌지원국장, 김세종 고래사어묵 경영총괄 대표이사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코리아세븐
    ▲ 좌측부터 조수경 세븐일레븐 상품본부장, 권철희 농촌진흥청 농촌지원국장, 김세종 고래사어묵 경영총괄 대표이사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농촌진흥청 & 고래사어묵과 가루쌀 소비 촉진 앞장

    세븐일레븐이 지난 23일 ‘농촌진흥청’, ‘고래사어묵’과 함께 ‘농식품산업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농식품산업 분야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한 국내 농산물 유통 활성화와 함께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세 기관은 앞으로 ▲가루쌀 등 국내 우수 농산물을 이용한 상품 개발 지원, ▲우수 농업인의 농산물 및 가공상품에 대한 판매·마케팅·홍보 등을 위한 협업 ▲농식품산업 분야 유용 정보 공유 및 캠페인 진행 등의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고래사어묵과 함께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바로미2’를 활용한 어묵 2종(쫀득쌀봉꼬치, 땡초핫접사각)을 이달 말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10월 샌드위치 황금 연휴 이벤트 실시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10월 샌드위치 연휴기간 출국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샌드위치 연휴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별 추가 혜택 적립금 증정, 샌드위치 경품 이벤트로 10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추가 혜택 적립금을 증정한다. 추가 혜택 적립금은 기존 사용하는 적립금 외에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 평소보다 저렴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매주 다섯 가지 미션에 참여하며 샌드위치 재료를 수집해 샌드위치를 완성하는 이벤트이다. 
  • ▲ ⓒ골든블루인터내셔널
    ▲ ⓒ골든블루인터내셔널
    ◇ 골든블루,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캠핑용 패키지 출시

    골든블루인터내셔널이 캠핑하기 좋은 초가을을 맞아 블렌디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의 캠핑용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아웃도어 활동 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노마드’ 700ml 1병 △500ml 캠핑용 잔 2잔 △70ml 캠핑용 잔 2잔 △보냉백 1개 △파우치 1개로 구성됐다. 알찬 구성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여행과 캠핑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정 수량으로 창고형 할인마트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굿즈 선봬

    이디야커피가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과 ‘짱구는 못말려’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 ▲랜덤 피규어 마그넷 ▲인형 키링 ▲태블릿 파우치 ▲텀블러 총 4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는 짱구와 시나모롤 캐릭터가 그려진 충전형 기프트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지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총 6종으로 짱구와 시나모롤이 함께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모습을 담았다. ‘인형 키링’ 2종은 각 캐릭터 모양이 디자인된 푹신하고 부드러운 인형으로 가방, 열쇠고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빌리브 세웅병원 쉴낙원 장례식장’ 오픈

    프리드라이프가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의 14번째 지점인 ‘빌리브 세웅병원 쉴낙원 장례식장’을 개장했다. 

    이번 지점은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455 지하 2층에 연면적 920㎡(277평) 규모로 조성됐다. 최대 132명을 수용할 수 있는 233㎡(70평) 규모의 VIP 1호실 등 5개 빈소가 마련됐으며, 빈소 내 조문실과 상주실, 접객실은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해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접객을 위한 식음서비스는 F&B 전문기업 푸디스트(Foodist)가 위탁 운영을 맡아 서비스 품질과 안정성을 제고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 테라가 2022년 이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을 올해도 선보인다.

    국내 라거 최초 싱글몰트, 싱글홉 콘셉트로 호주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를 100% 사용하고, 홉 또한 태즈메이니아 단일 품종을 사용해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2024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호주 대표 동물이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이란 별명을 가진 ‘쿼카’ 이미지를 활용해 한층 더 귀엽고 세련되게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355㎖, 500㎖ 캔 제품으로 출시되며,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가정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신간 그림책 ‘오늘, 너에게’ 출간 

    웅진씽크빅이 그림책 신간 '오늘, 너에게'를 출간했다. 

    이번 신간은 볼로냐 아동 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 스웨덴 국제 도서관 올해의 작가로 선정됐던 최숙희 작가가 어린이와 부모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완성한 그림책이다.

    책에서는 어린이의 일상과 아이를 지켜보는 부모의 마음을 부드러운 말과 그림으로 표현했다. 작품 속 글을 아이에게 직접 말하는 듯한 구어체로 구성해 성인 독자들도 아이를 향한 따뜻한 감정을 느끼며 책을 읽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