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니트니, 곤지암 리조트 팝업 전개스타벅스 코리아,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 전개홈플러스, 1A 등급 우유 사용 식빵과 치즈케익 출시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녹즙, ‘서리태 콩즙 두유’ 출시

    풀무원녹즙이 국산 서리태를 갈아 담은 ‘서리태 콩즙 두유(180㎖·3500원)’을 출시했다. 국산 서리태 청자 5호 콩즙 99.75%에 천일염만으로 맛을 내 원물 본연의 건강한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콩의 비지, 씨눈, 껍질까지 그대로 갈아 영양은 물론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 병당 콩 유래 식물성단백질 5g을 함유했다. 
  • ▲ ⓒ대교
    ▲ ⓒ대교
    ◇ 트니트니, 곤지암 리조트 팝업 전개

    영유아 놀이체육 전문 브랜드 트니트니가 곤지암리조트에서 첫 번째 팝업을 오픈한다.

    10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곤지암리조트 스키하우스 1층에서 운영된다.

    오전 10시부터 1시간씩 총 6타임으로 트니트니 어드벤처 선생님과 함께 아이들이 보석을 찾아 정글을 탐험하는 신체활동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만 5세부터 10세까지 가능하며 네이버 트니트니 어드벤처 예약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X.O 딤섬 3종 출시

    오뚜기는 X.O. 만두 라인업을 확대하기 위해 X.O. 딤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딤섬 새우 하가우’, ‘딤섬 마라창펀’, ‘딤섬 샤오롱바오’로 각기 다른 매력의 딤섬을 즐길 수 있다.

    기존 라인업인 X.O. 슈마이 새우, X.O. 슈마이 고기와 더불어 딤섬류 시장 진출 확대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으로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동서문학상 작품 접수 마감

    동서식품이 ‘제17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작품 접수를 마감했다.

    이번 제17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은 지난 5월 말부터 약 4개월에 걸쳐 자유 주제로 시, 소설, 수필, 아동문학까지 총 4개 부문의 작품을 공모했다. 그 결과 총 1만8000여편이 출품됐다.

    동서문학상 심사는 한국문인협회 주관으로 기초심, 예심, 본심 순으로 진행된다.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1명), 금상(3명), 은상(8명), 동상(12명)을 포함한 총 484명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작은 오는 10월 22일 동서문학상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앱 이커머스 채널인 ‘온라인스토어’에서 15일까지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을 연다. 

    스타벅스는 ‘너티 쿠키 틴 세트’, ‘스타벅스 볼 초콜릿’,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을 이번 기획전 푸드 상품들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글로벌 스타벅스 로스터리의 마스터 로스터들이 공동개발한 ‘스타벅스 밀라노 듀에토(Duetto)’ 2종(밀라노 솔레, 밀라노 루나)을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한정 출시한다. 해당 상품들은 하나의 블렌드 원두를 두 가지 방식으로 로스팅해 더욱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음주운전 제로(ZERO)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가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2일 서울 강남구 수서역에서 ‘음주운전 제로(ZERO) 캠페인’을 펼쳤다.

    오비맥주는 음주운전 근절 의식을 높이는 것은 물론 10월부터 시행되는 음주운전 방지장치 의무화 법안 홍보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 부스는 ▲인포그래픽존 ▲음주운전 방지장치 체험존 ▲음주운전 근절 OX 퀴즈존 ▲음주운전 제로 능력고사 체험존 등 4개 구역으로 구성됐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벨리곰 굿즈’ 출시

    롯데시네마가 1020 세대를 중심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꾸미기’ 열풍에 맞춰 귀여움으로 무장한 벨리곰 굿즈 2종을 선보인다.

    먼저 ’벨리곰 거울 키링’(1만2000원)은 머리에 빨간 리본을 단 벨리곰의 얼굴 뒷면에 거울이 부착되어 있다. ‘베이비 키링 세트’(2만8000원)는 곰 모양의 ‘벨리곰’과 단짝친구 고양이 ‘꼬냥이’ 캐릭터 2종으로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고 털을 연상시키는 뽀글이 원단으로 제작하여 캐릭터의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벨리곰 콜라보 굿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김포공항, 노원, 수원(수원역), 신림, 청량리, 평촌(범계역)에서 판매된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에피그램, '로컬리티' 현지 마케팅 강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이번 시즌부터 지역 상생 프로그램인 ‘로컬리티’의 현지 마케팅을 강화한다.

    에피그램은 ‘로컬리티’를 통해 2017년부터 매 시즌 국내 소도시 중 한 곳을 선정하여 현지의 라이프스타일, 현지 상품과 컨텐츠, 핫플레이스 등을 에피그램 고객에게 소개해왔다. 로컬리티 프로그램은 이번 24FW시즌부터 지역 상생이라는 키워드는 유지한 채, 현지에서의 마케팅을 강화하는 방식으로 변화를 줄 예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최대 75% 할인 ‘맨투맨&후디 페어’ 개최 

    쿠팡이 간절기를 맞아 최대 75% 할인 혜택을 담은 ‘맨투맨&후디 페어’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와우회원은 로켓배송 무료배송·반품 혜택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입어보고 구매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 간절기에 제격인 인기 의류 72개 브랜드의 맨투맨, 후드티셔츠 등 1만여 개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나이키, 푸마, 언더아머, 챔피온, 지프 등이 함께한다.

  • ▲ ⓒ일리윤
    ▲ ⓒ일리윤
    ◇일리윤, 레드이치 고보습워시 출시

    일리윤이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를 출시했다.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진행한 극건성·극민감 피부 테스트를 통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극민감 피부 특화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특허 출원한 장벽개선 마이크로바이움 기술이 건조가려움 원인균을 99%1) 제거하고, 세정만으로도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와 손상된 피부 장벽이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1A 등급 우유 사용 식빵과 치즈케익 출시

    홈플러스가 1A등급 우유를 사용한 우유식빵과 치즈케익을 단독 출시했다.

    제과점 수준의 퀄리티에 합리적 가격의 가성비를 갖춰 베이커리 전문점의 빵과 비교해 맛과 가격 모두 경쟁력을 갖추도록 기획됐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1A우유식빵’의 경우는 우유함량이 2~5% 수준인 기존 양산 우유식빵에 비해 최소 2배 이상인 11%까지 올렸다. ‘1A우유치즈케익’은 우유과 크림치즈를 함께 넣어 반죽해 고소하고저온스팀으로 제조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장점이다.

    식빵은 마트나 제과점에서 주로 판매되는 용량인 380g이며, 치즈케익은 3입 210g 제품으로 10월 16일까지 각각 1990원에 판매한다.

  • ▲ ⓒGS샵
    ▲ ⓒGS샵
    ◇ GS샵, ‘궁키친 이상민’ 히트 상품 등극

    GS샵이 단독 전개 중인 ‘궁키친 이상민’ 간편식이 6개월간 주문기준 누적 매출 60억 원을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GS샵은 올해 4월 ‘궁키친 특 갈비탕’을 시작으로 6월 ‘블랙타이거 새우’와 ‘돼지국밥’, 8월 ‘손질 통 주꾸미’까지 총 4종의 간편식을 선보였다. 9월 말까지 방송 14회 만에 누적 주문액 60억 원을 넘어서며 히트 상품 반열에 올랐다.

    특히 블랙타이거 새우, 돼지국밥, 손질 통주꾸미 등 3개 상품은 론칭부터 매진을 기록하는 등 총 7회 방송 중 5회나 전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상민 궁키친’ 인기 비결은 기본에 충실한 레시피와 이상민 씨의 끊임없는 요리 연구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대학생 고객 찾아 ‘캠퍼스 어택’ 진행

    신라면세점이 20대 대학생들과 접점을 넓히고자 대학가를 찾았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30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 숙명여자대학교를 찾아 재학생을 대상으로 간식과 선물을 주는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캠퍼스 어택’은 숙명여대 캠퍼스 학생들에게 선착순으로 1인 피자를 제공하고, 신라면세점 회원을 인증하는 등 현장 미션을 완수한 학생에게 신라면세점 대표 캐릭터 ‘신라프렌즈’ 굿즈가 포함된 신라픽(Pick)을 증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