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후식 볶음밥으로 구현한 이색 주먹밥 선봬웅진씽크빅, ‘유데미’ 론칭 3주년 이벤트이랜드 키디키디, 2024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후식 볶음밥 콘셉트 이색 주먹밥 출시

    CU가 한국인 특유의 디저트로 꼽히는 후식 볶음밥을 편의점 메뉴로 구현한 이색 주먹밥을 이달 8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인기 한식인 곱창, 떡볶이, 감자탕, 치즈 닭갈비 볶음밥으로 만든 간편식 4종(1500~1600원)이다. 해당 제품들은 각각의 콘셉트에 맞춰 김, 채소, 어묵, 소시지 등의 토핑을 얹어 볶음밥 특유의 매콤달콤한 맛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렌지업 1분 내외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일반 주먹밥에 비해 중량을 10%(20g) 가량 높였다. 
  • ▲ ⓒGS25
    ▲ ⓒGS25
    ◇ GS25, 퀵커머스 특화 상품 라인업 확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퀵커머스 성장세에 힘입어 10일 치킨, 떡볶이, 피자 3개 카테고리에서 퀵커머스 특화 신제품을 동시에 출시한다.

    먼저 자체 즉석치킨 브랜드 치킨25에서 초가성비 신제품 ‘강력계치킨’을 출시한다. 옛날 통닭 스타일의 뼈 있는 한 마리 치킨이다. 가격은 8900원. 편의점 업계 최초로 2~3인용 배달 스타일 떡볶이 ‘떡볶이 파티팩’도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우리동네GS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2000원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0일, 신제품 체다페퍼로니피자(7900원)를 출시하며 10월 한 달 동안 토, 일, 월요일에 우리동네GS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고피자 4종 대상으로 3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가전 포커스위크’ 진행, 인기 가전 최대 반값 할인

    G마켓과 옥션이 13일까지 ‘가전 포커스위크’를 열고, 가을 혼수, 이사 시즌 필수 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10월에 가장 많이 찾는 9개 가전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 역량을 집중한다. 참여 브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TCL ▲로보락 ▲다이슨 ▲필립스 ▲쿠쿠 ▲경동나비엔 ▲아이닉 등으로, 혼수가전 장만, 이사철 가전 교체로 인해 수요가 급증하는 브랜드다.

    상품에 따라 최대 59% 할인가에 인기 가전제품을 판매한다. 일일이 쿠폰을 적용할 필요 없이, 할인이 자동으로 간편 적용된다. 브랜드별 중복할인 쿠폰도 있다.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브랜드별 혜택’ 코너 중 각각의 브랜드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카드사 할인도 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사용해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7만원까지 5%할인 받을 수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2024 FW 홈리빙페어’ 개최

    CJ온스타일은 이사 등 리빙 성수기를 겨냥, 트렌드에 대응해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총망라한 ‘2024 하반기 홈리빙페어(이하 홈리빙페어)’를 개최하며 올 하반기 리빙 키워드를 ‘그리니 홈(Greeny home)’으로 선정했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참가 브랜드의 하반기 최대 혜택은 물론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적립 및 더블 적립, 순금 증정 이벤트 등 참가 브랜드의 하반기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특별히 총 3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 역대급 규모로 준비됐다. 까사미아, 조지루시, 스칸팬, 스탠리 등은 신상품을 최초로 공개하고, 시몬스, 자코모, 에싸, 레이디가구 등은 홈리빙페어를 통해 브랜드 대형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로보락, 바퀜, 스타우브, 카레클린트, 크리스피바바, 위키노, 브레빌 등 SNS 인증샷을 부르는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도 총출동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슬로우 에이징’ 모발 건강기능식품 홈쇼핑 최초 방송

    GS샵이 TV홈쇼핑에서 10일 오전 10시 25분 ‘주영엔에스 헤어콜라겐 인텐스’를, 14일 저녁 8시 40분에 ‘종근당 헤어솔루션 케라넷’을 각각 방송한다. 두 상품 모두 식약처에서 모발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모발 탄력, 윤기, 두께, 풍성도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금까지 홈쇼핑에서 탈모나 염색 기능이 있는 샴푸, 검은콩이나 맥주 효모를 원료로 하는 일반식품 등은 많이 판매했으나 모발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는 것은 최초다.

    GS샵은 모발 건강기능식품이 유산균, 단백질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성장 상품군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GS샵은 10일, 14일 방송에서 하반기 최대 행사 ‘판타지에스’ 및 론칭 기념으로 카드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자원 순환 캠페인 ‘업사이클링 연필 만들기’ 진행
     
    신세계면세점은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ESG 업사이클링 핸즈온 캠페인’을 통해 환경보호에 동참했다.
     
    글로벌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프렌즈와 함께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버려지는 동화책, 잡지 등 폐자원을 재활용해 연필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재활용이 어려운 동화책을 활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으며,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를 실천을 통해 환경보호에 기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임직원들은 동화책 낱장과 연필심, 풀로 구성된 키트를 활용해 연필을 제작했으며, 완성된 연필들은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유데미’ 론칭 3주년 이벤트

    웅진씽크빅이 글로벌 플랫폼 ‘유데미(Udemy)’ 국내 론칭 3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유데미는 먼저 ‘BEST 강의 1+1’ 행사를 마련했다. 열흘 단위로 ▲리액트(React) ▲AWS ▲언리얼(Unreal) 등 개발 관련 카테고리 베스트 강의 구매 시 참여자가 원하는 강좌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베스트 강사 어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코딩, 이정환, 홍드로이드 등 베스트 강사 후보에게 투표하면 스트림덱, 커피 쿠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 5종 출시

    동서식품이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 2종(▲카누 이터널 마운틴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과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3종(▲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을 출시한다.

    카누 이터널 마운틴은 강하게 로스팅한 원두를 블렌딩하여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담았다.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하여 청사과처럼 산뜻하면서도 깔끔한 부드러운 산미를 즐길 수 있다.

    새로 선보이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세계적인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단일 품종 원두(싱글 오리진)를 사용했다.

    신제품 가격은 카누 전용 캡슐 2종은 각 7900원(10개입),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3종은 각 7490원(10개입)이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10월 SKT T day ’프로모션

    투썸플레이스가 11일까지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투썸 매직 바코드’를 매장에서 제시하면 1만 원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10월 SKT T day’ 프로모션은 품목 제한 없이 진행돼, 10월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플레이스의 다채로운 디저트 및 음료 라인업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진라면 신규 TV CF 온에어

    오뚜기 진라면 신규 TV CF를 선보인다.

    이번 TV CF는 실제 친구 사이인 학생 출연자들이 방과 후 편의점에서 즐겁게 진라면을 취식하며 함께 먹을 때 더욱 즐거운 진라면의 브랜드 경험 가치를 표현한다.

    특히 진한 국물의 ‘진라면 매운맛’을 맛잘알(맛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라면으로 표현해내어 차별화된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작으로 유튜브 등 다양한 오뚜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의정부점’ 오픈

    에이스침대가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의정부점’을 신규 오픈했다. 

    신규 매장에서는 에이스침대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총 33조의 제품을 약 740㎡(224평)의 쾌적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혼부부 대상 판매량 1위 ‘루체-III(LUCE-III)’,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아르노-II(ARNO-II)’, 프리미엄 호텔형 침대 ‘라노떼(LANOTTE)’ 등이 대표적이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특별 프로모션 전개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신제품 ‘하이퍼(HYPER)’의 판매처를 전국 편의점으로 확장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편의점뿐만 아니라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하이퍼 프로는 4만9000원(정가 6만9000원), 하이퍼는 2만5000원(정가 4만9000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다이닝브랜즈그룹
    ▲ ⓒ다이닝브랜즈그룹
    ◇ bhc 치킨, 뿌링클 ‘10년 전 가격 그대로’ 프로모션

    bhc 치킨이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10년 전 가격 그대로’ 자사 앱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자사 앱 주문 시 ▲뿌링클 ▲뿌링클 콤보 ▲뿌링클 윙 ▲뿌링클 스틱 ▲뿌링클 순살 ▲HOT뿌링클 ▲HOT뿌링클 순살을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E-교환권 및 타 쿠폰 사용 시에는 중복 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주문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다.
  • ▲ 팝업스토어ⓒLF
    ▲ 팝업스토어ⓒLF
    ◇LF 바버, 13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연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올해 브랜드 130주년을 맞아 스타필드 수원과 고양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달아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바버에서 가장 상징적인 모델인 비데일과 뷰포트, 한국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스페이 재킷과 바버 인터내셔널 A7 재킷 등 오래 전 생산된 아카이브 모델들이 대표적이다. 또한 바버의 시그니처인 ‘왁스 재킷’을 리왁싱 해주는 리왁싱 스테이션도 마련된다.

    또한 팝업 기간 동안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130주년 기념 한정판 컬렉션 4종을 선보인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키디키디, 2024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10월 7일부터 ‘2024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키디키디는 2개 파트로 구성된 기존 행사를 올해부터 3개 파트로 늘려 진행한다. 확대된 이번 행사에서는 700여 개 브랜드의 유·아동 아우터 4000종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참여 브랜드는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뉴발란스키즈 △아가방 △블루독베이비 △스파오키즈 △마리떼키즈 △드타미프로젝트 등이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라부르켓,  '웰빙 립밤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네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은 환절기 시즌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립밤 신제품을 출시한다.
     
    라부르켓 ‘아몬드 코코넛 립밤’은 전 세계에서 2분에 1개씩 팔릴 만큼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웰빙 콘셉트로 ‘SOS 립밤’, ‘굿나잇 립밤’ 등 2종이다. 자연에서 유래한 향을 사용했으며 보습은 물론 셀프 홈 케어 효과까지 주는 제품이다. 판매 가격은 2만 7000원대이다.

  • ▲ ⓒ아이소이
    ▲ ⓒ아이소이
    ◇ 아이소이, 로즈립밤 신규 컬러 3종 출시

     아이소이가 촉촉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장밋빛 컬러로 생기를 높여주는 ‘립 트리트먼트 밤(이하 로즈립밤)’ 신규 컬러 3종을 출시했다.

    식물유래 보습성분과 자연에서 찾은 컬러를 사용해 입술 피부가 민감한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컬러 립밤이다. 

    기존에 선보였던 물먹레드의 정석 ‘퓨어레드’와 민낯에도 은은한 생기를 더하는 ‘베이비핑크’외 새로운 컬러 3종을 선보이며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중국서 ‘티몰 2024년 연간 베스트 성장 브랜드상’ 수상

    락앤락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티몰에서 가구·생활용품 부문 ‘연간 베스트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티몰(Tmall)의 가구·생활용품 카테고리 전체 브랜드 중 매출 순위 300위권, 성장률 20% 이상을 달성한 브랜드 중 10개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락앤락은 티몰 플랫폼에서 식품보관용기와 더불어 물병, 텀블러 등 베버리지웨어 부문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 출시

    LG생활건강의 감각적인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 씨와 공동 개발한 블러셔 신제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비건)’를 출시한다.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는 적은 양으로 얇게 발라도 조명을 켠 듯 매끈하고 화사한 얼굴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 ‘비건 블러셔’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3분기 해외 송출객 50만명…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

    하나투어의 3분기 해외 패키지 송출객수가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한 49만5000명을 기록했다. 

    3분기에는 동남아(40%), 일본(26%), 중국(16%) 등 근거리 지역으로 떠나는 여행객 비중이 82%를 차지했다. 이어서 유럽(9%), 남태평양(6%), 미국(3%)이 뒤를 이었다. 근거리 지역 여행객 비중은 3분기 기준 작년 80.1%에서 올해 81.7%로 1.6% 소폭 상승했다.

    특히 올해 3분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동남아로 떠나는 여행객이 31% 증가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차우철 대표이사, 아동학대예방 위한 ‘긍정양육’ 릴레이 캠페인 동참

    롯데GRS 차우철 대표이사가 아동학대예방 및 아이들이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긍정양육’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긍정양육’은 아동 존중 원칙에 기반한 체벌 없는 양육 방법으로서, ‘자녀는 존중받아야 할 독립된 인격체’를 기본 전제로 ‘부모 자신과 자녀의 이해에서 시작’, ‘서로에 대한 믿음 갖기’ 등 2개의 실천원리와 ‘자녀 알기’, ‘나 돌아보기’, ‘관점 바꾸기’ 등 총 9개의 실천방법을 제시한다.

    차 대표이사는 최연수 롯데알미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 및 후속 릴레이 주자로 강재형 키자니아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익선동서 2주간 팝업

    제주삼다수가 오는 11일부터 서울 익선동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 ‘잔잔한 일상의 새로운 물결, 웨이브’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익선동에 위치한 ‘누디트 익선’에서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제주의 감성을 담은 포토존 ▲제주삼다수 친환경 히스토리존 ▲방명록존 ▲리워드존 등 다양한 브랜드 체험 공간이 총 3층 규모의 실내외 공간에서 운영된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괌 정부관광청, '모두가 기다린 Time to GUAM' 기획전 

    모두투어가 동계 시즌 괌 여행시장 활성화를 위해 괌 정부관광청과 함께 괌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모두가 기다린 Time to GUAM' 기획전을 출시했다. 

    기획전은 ▲괌 미리보기 ▲키워드별 추천 리조트 ▲괌 100배 즐기기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괌 미리보기'에서는 괌의 인기 관광지와 괌의 중심지인 투몬시내의 핵심 관광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와 괌 정부관광청의 홍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괌 PIC 슈페리어 플러스룸 4일'이 있다. 
     
  • ▲ ⓒ팔도
    ▲ ⓒ팔도
    ◇ 팔도,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 론칭

    팔도가 신규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를 론칭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디오니소스는 저당, 저칼로리, 식물성 콘셉트의 건강 지향 소스다. 

    첫 제품으로 저당∙저칼로리 소스 2종(스위트칠리, 머스타드)과 식물성 마요네즈 소스 2종(허브랜치, 스콜쳐)을 선보인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 투어, 日 소도시 여행 시장 적극 공략

    인터파크트리플이 일본 이바라키현과 제휴해 공동 여행상품을 개발하기로 했다. 

    인터파크 투어는 골프여행, 단풍여행 외에도 이바라키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활용한 특화 여행 상품을 내놓기로 했다. 

    전문가와 함께 하는 여행으로는 이바라키현의 단풍 그림을 그리는 드로잉 여행과 하이킹 여행을 준비 중이다. 또 이바라키현의 사케 양조장과 위스키 증류소를 돌아보는 미식 여행, 츠쿠바산을 바라보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캠핑 여행 등의 상품도 기획하고 있다.

  • ▲ ⓒ정육각
    ▲ ⓒ정육각
    ◇ 정육각, 가을철 수산물 릴레이 팝업 실시

    정육각이 가을 제철을 맞은 수산물을 선정해 기간 한정 팝업 판매를 잇따라 진행한다.

    10월에는 적기를 맞은 ‘제주산 대광어’, ‘초신선 큰새우’, ‘초신선 서해안 햇꽃게 앵콜’ 특별전이 차례로 진행된다.

    지난주 오픈한 ‘제주산 대광어’는 이틀만에 1차 예약 물량이 완판된 후 6일부터 2차 예약 기간에 돌입했다. 원물 기준 3kg 이상 커다란 객체만을 선별해 지방 함량이 높아 고소하고 감칠맛이 나는 점이 특징이다. 

    7일에는 ‘초신선 큰새우’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마리 당 최소 크기 15cm 및 중량 30g 이상의 생물만 일일이 엄선해 크기와 튼실함에서 차별화를 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