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 인턴과정 거쳐 우수자 정규직 전환어학 응시제한 요건 페지 등 지원요건 완화
  • ▲ 중기중앙회가 2025년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뉴데일리DB
    ▲ 중기중앙회가 2025년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뉴데일리DB
    중소기업중앙회는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미래를 함께 열어갈 역량 있는 신입직원(5급)을 공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중기중앙회는 804만 중소기업인의 권익을 대변하고, 중소기업자의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국민 경제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중소기업협동조합법에 의거 1962년 설립된 경제단체이다.

    채용분야는 일반사무직으로 중기중앙회 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방식은 ‘정규직(5급) 채용 연계형 인턴’으로 2개월의 현업부서 인턴십을 거쳐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전환 채용된다.

    박경미 중기중앙회 인사실장은 “열린 마음과 배우려는 자세로 맡은 업무에 책임을 다하며, 중소기업의 밝은 내일을 위해 소소한 변화부터 몸소 실천하는 열정을 가진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부터는 어학 응시제한 요건 폐지, 필기시험 대상인원 확대 등 지원요건을 크게 완화했다”면서 “열린 채용을 통해 능력 있는 인재를 공정하고 편견 없이 선발하겠다”고 덧붙였다. 

    서류접수는 이달 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채용 관련 추가정보는 중기중앙회 입사지원 전용 사이트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